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20077 정채봉 형님 젊었을 적 [1] ㅇㅇ(203.229) 22.09.19 290 2
20076 지금 5회 보는중인데 [1] ㅇㅇ(222.97) 22.09.19 102 0
20075 16화 엔딩 박창호.gif [4] 분홍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19 1519 36
20073 1000억은 누가가져갔음? [5] ㅇㅇ(222.112) 22.09.19 331 1
20072 창호 자살로 엔딩 가는게 맞지 [6] ㅁㄴㅇㄹ(58.141) 22.09.18 368 4
20071 이런 결말 컨펌해준 감독이나 제작사도 도라인데 [1] ㅇㅇ(223.62) 22.09.18 198 0
20070 빅마우스 그려봄 [14] ㅇo(210.57) 22.09.18 1175 66
20068 드라마 시작을 가족한테 돌아가려는 박창호로 [2] ㅇㅇ(223.62) 22.09.18 208 2
20067 작가인터뷰하려나 결말로 시청자배신때리고 [1] ㅇㅇ(115.139) 22.09.18 95 0
20066 빅마 최중락 검사님 금수저에도 나오시네 [1] ㅇㅇ(183.105) 22.09.18 212 0
20065 아니 음지에서 못죽인다며 노박아ㅋㅋㅋㅋㅋ [1] ㅇㅇ(125.243) 22.09.18 165 1
20064 이거보고 수리남 보니깐 대박이노 ㅋㅋㅋ [2] ㅇㅇ(219.250) 22.09.18 305 3
20063 도대체 이 작가는 뭘 쓰고싶었던거냐?????? [1] ㅇㅇ(223.62) 22.09.18 113 0
20062 박윤갑<<<캐릭터 존나 괜찮더라 [5] ㅇㅇ(218.148) 22.09.18 1428 25
20061 ㅋㅋ마지막에 흑백영상에 모델워킹하네 ㅋㅋㅋㅋㅋ [1] ㅁㄴㅇㄹ(58.141) 22.09.18 132 0
20060 역량부족이라는것도 적당히 못써야 역량부족이지 [1] ㅇㅇ(119.200) 22.09.18 82 0
20059 솔직히 내 각본이 더 낫다 ㅇㅈ? [1] ㅇㅇ(222.108) 22.09.18 116 2
20058 아니 그래서 빅마우스 조직은 ㅇㅇ(116.124) 22.09.18 116 0
20057 요즘 드라마는 다 한 8화까지 개재밌다가 ㅈ박냐 [1] ㅇㅇ(118.45) 22.09.18 104 0
20056 이거 미션임파서블 오마주한거임 [1] ㅇㅇ(211.243) 22.09.18 101 1
20055 스탭들은 결말 좆박아도 그저 잘되서 싱글벙글인가 ㅇㅇ(223.62) 22.09.18 82 2
20054 빅마우스에서 건진거 ㅇㅇ(222.109) 22.09.18 266 2
20053 장영철 작가는 자이언트처럼 굵직하게 못쓰나? ㅇㅇ(1.219) 22.09.18 122 1
20051 반대로 작가역량때문에 대작느낌난거일수도있음 [1] ㅇㅇ(1.215) 22.09.18 199 2
20050 급마무리 때문이 아니라 그냥 역량부족임 [2] ㅇㅇ(222.109) 22.09.18 169 2
20049 자이언트 브금 듣는데 정균홍이란 놈은 뭐하는 놈이냐 [2] ㅇㅇ(1.219) 22.09.18 79 0
20048 드라마 빅마우스 = 이종석 룩북 [1] 163brac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18 270 3
20047 결말을 왜 욕하는지 이해가 1도안된다ㅋㅋ ㅇㅇ(1.215) 22.09.18 145 0
20046 솔직히 이건 작가 욕하면 안됨 [1] ㅇㅇ(119.200) 22.09.18 660 21
20045 근데 결말이 이지경인데 이종석 대상 가능하냐? [6] ㅇㅇ(223.62) 22.09.18 403 1
20043 최도하 주인공인 드라마 있냐 [1] ㅇㅇ(39.7) 22.09.18 129 1
20041 20부작이였으면 괜찮게 마무리 됏을거 같음 ㅇㅇ(223.38) 22.09.18 61 0
20039 뭔가 막 급하게 정리하려다가 드라마 망친 느낌임 ㅇㅇ(175.195) 22.09.18 52 0
20038 최도하 시장 연기 진짜 잘한다 ㅇㅇ(210.178) 22.09.18 64 0
20037 니가버린 방사능오염수??? 최도하가 방사능하고 무슨상관? [15] ㅇㅇ(121.130) 22.09.18 1666 30
20036 이 드라마는 방사능 피폭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는듯 [4] ㅇㅇ(175.195) 22.09.18 240 2
20035 고미호는 간호사가 아니라 의사로 컨셉 잡았어야함. [8] ㅇㅇ(119.204) 22.09.18 1678 43
20034 막화만 본 인간인데 그러니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18 163 1
20032 빅마우스 자체는 명작인데 주연들이 너무 보지픽임 ㅇㅇ(119.204) 22.09.18 161 2
20030 최도하 물에서 솟구치면서 시즌2 시작 ㅇㅇ(39.7) 22.09.18 66 0
20028 앞으로 한국드라마는 넷플꺼만 본다 ㅆㅂ [1] ㅇㅇ(119.200) 22.09.18 85 2
20027 윤아도 뜬금 백혈병으로 죽인거보면 시즌2 각인데 ㅇㅇ(223.62) 22.09.18 125 2
20026 " 드디어 죽었군. (씨익) " [3] ㅇㅇ(119.204) 22.09.18 1049 11
20024 빅마우스 왤캐 유치하고 시시하냐 ㅇㅇ(112.156) 22.09.18 123 2
20023 구치소에서 만큼은 명품드라마 통붕이(220.83) 22.09.18 69 1
20022 근데 윤아는 도대체 왜 맨몸으로 거기 들어간거임? ㅇㅇ(1.253) 22.09.18 102 0
20021 그냥 존나웃김 ㅇㅇ(219.251) 22.09.18 39 0
20020 강회장 왜죽인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22.09.18 76 0
20019 이 눈물의 의미......jpg ㅇㅇ(223.62) 22.09.18 213 1
20018 최시장이 연기는 제일 잘 했지 [2] ㅇ ㅇ(211.234) 22.09.18 22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