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625 공지 개죽이 NFT 당연히 돈이 됩니다! 운영자 23/02/07 - -
2629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298 공지 법쩐 (드라마) 갤러리 이용 안내 [4] 운영자 23.01.20 83 0
297 공지 법쩐 (드라마) 갤러리 승격 안내 [3] 운영자 23.01.20 68 0
673 일반 공부많이하는거냐 ㅇㅇ(118.235) 01:56 2 0
672 일반 법쩐 보는 중 이해 안 가는 점 [2] ㅇㅇ(118.235) 02.06 122 12
671 일반 장태추이 나올때마다 몰입다깨지네 ㅇㅇ(121.181) 02.06 29 1
669 일반 여주인공이 연기가 안느네 아무르티그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32 1
668 일반 왠지 장기춘 역할주려고 마지막에 은용이 수갑찰듯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8 0
667 일반 장태춘 누구 닮았나 했더만.. ㅇㅇ(218.232) 02.06 25 1
665 일반 끌올) 실제 판사vs검사 ㅇㅇ(106.102) 02.06 77 0
664 일반 장태춘 없어도 드라마는 돌아가겠다... ㅇㅇ(175.215) 02.06 52 1
663 일반 황기석 역할 배우는 쭈구리도 잘하네 [3] ㅇㅇ(125.178) 02.06 118 0
661 일반 장태춘은 이대남의 화신이다 ㅇㅇ(223.33) 02.05 58 0
660 일반 6화보고 존나 멍~~~한데 다음편부터는 볼만함? ㅇㅇ(175.215) 02.05 36 0
659 일반 명회장아, 장태춘이 빨리 담가라 2화 안에 ㅇㅇ(118.42) 02.05 41 0
658 일반 근데 황기석 재기하고싶어서 이선균 찾아간 거 아님?? [2] ㅇㅇ(118.42) 02.05 125 0
657 일반 궁금한게 은용이는 왜 몽골에 땅 사들이는거임? ㅇㅇ(175.200) 02.05 50 0
655 일반 태춘이 복근있을거같지않냐? ㅇㅇ(106.101) 02.05 11 0
654 일반 작가새끼가 장태춘을 쩌리로 만든 이유를 알았다 ㅋㅋ ㅇㅇ(175.192) 02.05 181 5
653 일반 장태춘 검사가 유일한 연기 구멍 ㅇㅇ(223.38) 02.05 55 3
652 일반 장태춘 캐릭터 살린다고 어설픈 정의 들이밀까봐 걱정 ㅇㅇ(222.98) 02.05 85 5
649 일반 명인주 마지막에도 죽지는 않았으면 좋겠음 ㅇㅇ(1.228) 02.05 36 0
648 일반 감찰부장 연기하는 배우 연기 좋지 않냐? ㅇㅇ(218.158) 02.05 65 3
647 일반 황기석역할 얼굴보다가 이선균보면 [1] ㅇㅇ(223.38) 02.05 147 1
645 일반 경알못인데 환매중단하면 그냥 끝임? [1] ㅇㅇ(180.228) 02.05 66 0
644 일반 황기석이 무너진건 결국 ㅇㅇ(106.102) 02.05 105 3
643 일반 황기석하고 어떻게 같은편 먹나 궁금했는데 [2] ㅇㅇ(222.98) 02.05 180 4
642 일반 2화 남앗는데 ㅡㅡ(106.101) 02.05 50 0
641 일반 태춘이 아이돌 출신임? ㅇㅇ(121.129) 02.05 65 0
640 일반 악역인 황기석도 진짜 매력적인데 장태춘은 왜 그러냐 [2] ㅇㅇ(222.98) 02.05 211 7
639 일반 태춘아 ㅜㅜ 123123(125.184) 02.05 28 0
638 일반 태춘이 귀여운 부분만 계속보는중 ㅋㅋㅋ ㅇㅇ(106.101) 02.05 65 0
637 일반 하차할련다 [1] 있지사랑믿지(223.62) 02.05 75 2
635 기사/ 10회 청률 전국 9.5% 수도권 9.9% 최고 11.3%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90 6
634 일반 드라마에 여형사 나오는거 개좆같네 ㅇㅇ(222.98) 02.05 67 3
633 영상 9-10회 요약 1일 1배신! 영원한 적도 아군도 없다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114 3
632 일반 황기석한테 칼을 쥐어 준다. 솔직히 맘에든다. [1] ㅇㅇ(183.107) 02.05 143 6
631 일반 이 드라마를 이끄는건 [1] ㅇㅇ(59.8) 02.05 93 1
630 일반 태춘이보다 오히려 황기석 캐릭이 더 매력있다. ㅇㅇ(175.192) 02.05 72 4
629 일반 태춘이 까면 뒤진다 이번화에서도 충성충성하는거 졸귀 [3] ㅇㅇ(106.101) 02.05 147 0
628 일반 6화까지 나름재밌는데 라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42 0
627 일반 다들 복수하느라 바쁘구나 ㅇㅇ(70.95) 02.05 36 0
626 일반 이거시청률 10퍼라며 [1] ㅇㅇ(118.235) 02.05 105 0
625 일반 재벌집 트럭한대만 빌려와라 장태춘이 갖다박게 [2] ㅇㅇ(219.254) 02.05 115 2
624 일반 장태춘 대사 8할 ㅇㅇ(223.33) 02.05 104 0
622 일반 내캉 원투데인교? [1] ㅇㅇ(115.22) 02.05 82 0
621 영상 11회 예고 지켜보세요. 누가 진짜 왕이 되는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256 2
620 일반 장태춘 박준경 너무 애송이 같은데 연기도 좀;;; ㅇㅇ(115.139) 02.04 114 7
619 일반 장태춘을 보면 그래 세상에 저런 사람도 한 명 있어야지 싶어야 하는데 ㅇㅇ(175.192) 02.04 100 7
618 일반 90년대에 리뉴얼한 미션 임파서블 보는 기분도 듬 ㅇㅇ(218.158) 02.04 57 0
617 일반 박준경 말도 맞는말 [1] ㅇㅇ(182.210) 02.04 206 1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