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8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2869 AD 딥 블루 호라이즌 사전예약 6.14-7.4 운영자 24/06/14 - -
318955 일반 이세끼들 자꾸 점검시간 늘어나네 [1] melon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833 0
318954 일반 사람들이 부적나오면 요정왕 나락 간다던데 진짜인가요? [1] 쿠갤러(61.108) 04.24 232 0
318953 일반 쿠린이인데 엘마1 가는거 왜이렇게 빡새냐 [1] ㅇㅇ(211.180) 04.24 219 0
318952 일반 신전에 뭐넣어야함 [2] ㅇㅇ(106.101) 04.24 233 0
318951 일반 이정도 계정이면 시세 얼마가 적당한가요 [3] 쿠갤러(211.210) 04.24 415 0
318949 일반 18-30 덱좀 짜주셈요 [3] ㅇㅇ(58.29) 04.23 295 0
318948 일반 오늘 복귀한뉴빈데 댁좀 알려줘요 [1] 쿠갤러(118.235) 04.22 359 0
318947 일반 어플 하나 깔고 3만원 받을사람 선착 2명만 아갤러(59.5) 04.22 121 0
318945 일반 리세마라 어떻게 하나요? [1] Ssj(223.38) 04.20 491 0
318943 일반 다크카카오가 좋나요 캡사이신이 좋나요 쿠갤러(211.227) 04.19 145 0
318942 일반 레전더리 선택에서 달빛 선택하고 잼스톤 존버 ㅇㄸ? [1] 르크짱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300 0
318939 일반 내가 생각해도 뭔가 존나 잘못된거 같음 쿠갤러(118.235) 04.18 399 0
318938 일반 세릴 스토리 너무아쉽다 쿠갤러(125.179) 04.18 201 0
318936 일반 이거 누구 까야함? [6] 쿠갤러(118.235) 04.18 427 0
318934 일반 이새끼 겨우 얻은 그냥저냥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8 1000 0
318933 일반 세릴 토핑 어느정도로 맞춰야됨? 씨앗호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8 176 0
318930 일반 혹시 이 게임 좋아하는 사람 있음? ㅇㅇ(218.147) 04.17 342 0
318929 일반 원래 주년 이벤트때 ㅇㅇ(14.63) 04.17 258 0
318928 일반 레전드리 선택권 누구 골라야해? [3] ㅇㅇ(218.156) 04.17 543 0
318927 일반 형들 [1] 쿠갤러(106.101) 04.17 173 0
318926 일반 저 오늘 시작했는데 덱좀 짜주실분 ㅇㅇ(218.156) 04.17 178 0
318924 일반 갤스 출첵하러 들어갔다가 ㅇㅇ(14.63) 04.15 270 0
318923 일반 애플환불 질문 .. [2] 쿠갤러(119.195) 04.15 255 0
318922 일반 나 진짜 예전에하다 복귀했는데 어떻게 조합해야해?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502 0
318921 일반 복귀라 요즘 머가 좋은지 모르는데 뭐뽑아야될까? [1] ㅇㅇ(211.36) 04.15 412 0
318920 꾸미기 쿠킹덤 왕국꾸미기 훈수좀해줘 ㅇㅇ(112.150) 04.14 219 0
318918 일반 토벌 드래곤 자꾸 한방에 뒤지는데 어떡할까요? 쿠갤러(106.101) 04.14 165 0
318917 일반 뉴비 고대 전승 [4] ㅇㅇ(119.148) 04.14 587 0
318916 일반 쿠킹덤 편의성 질문 쿠갤러(1.230) 04.14 117 0
318914 일반 쿠킹덤 방금 처음 시작했는데 [1] 쿠갤러(106.101) 04.13 318 0
318913 일반 세인트릴,휘낭시에 때문에 게임쳐망한거지 ㅋㅋ [4] 쿠갤러(117.111) 04.12 686 1
318912 일반 이거 킹덤 현질 얼마정도 하면 쾌적함? ㅇㅇ(211.235) 04.12 191 0
318910 일반 복귀했는데 뭐부터 해야하냐?막막하노 [4] ㅇㅇ(69.249) 04.12 1242 0
318908 일반 아..고대인가 다크카카오골랐는데... [1] 쿠갤러(125.143) 04.12 346 0
318907 일반 아레나에서 대만,중국년들은 참전 못하게 했으면 좋겠다 [1] 그냥저냥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1 277 0
318905 일반 오늘 시작인데 [1] 쿠갤러(220.65) 04.10 334 0
318903 일반 겜망함? [2] ㅇㅇ(121.180) 04.10 540 0
318902 일반 성게맛 쿠키 스토리에 세뇨리따(Señorita) 음악을 입혀보았더니.. 쿠갤러(118.235) 04.09 160 0
318901 일반 캣판타지 캐릭터들 이쁘네 쿠갤러(125.131) 04.09 355 0
318900 일반 뉴비 대천사 토벌덱좀 알려주세요 [1] 모르는개산책(87.201) 04.09 253 0
318899 일반 게임 시작하려는 뉴빈데 [2] 와시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413 0
318896 일반 훈수 좀 주세요 [2] 휴식장소(117.111) 04.04 331 0
318895 일반 복귀 할려는데 [1] ㅇㅇ(221.161) 04.04 315 0
318894 일반 만우절 오븐이벤트 질문 [3] 쿠갤러(220.94) 04.01 489 0
318891 일반 지스타 쿠폰 뿌림 (‼+기한 오늘까지‼+) [1] 이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786 0
318890 일반 뉴비인데요 [1] 쿠갤러(211.234) 03.31 317 0
318889 일반 서리여왕 잼스톤 없어도 좋음? [1] 쿠갤러(112.154) 03.31 1907 0
318885 일반 갤 망했네 [1] 쿠갤러(175.112) 03.30 544 0
318884 일반 한때 좋았어 쿠갤러(116.32) 03.29 261 0
318883 일반 복귀유전데 덱 좀 짜주실 분... [2] 쁘으으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5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