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지방직9급 합격예측 사전예약 네이버페이 증정 운영자 24/05/31 - -
1226678 야간에 닌텐도 가능? [3] ㅇㅇ(211.177) 06.17 135 1
1226677 광주교 갈려면 무조건 1차 머리여야 함?? [4] 교갤러(110.12) 06.17 161 1
1226676 72점 3차 머리가능?? 입교 내년 1월이냐 [1] ㅇㅇ(112.216) 06.17 103 0
1226675 일찍 출근해서 보니까 최종컷 67점이네요 [3] 교갤러(211.236) 06.17 191 0
1226672 근데 25년티오많이뽑든 안뽑든 2324떨어진애들은의미없자나 교갤러(49.246) 06.17 131 2
1226671 30대중반 현직 소개팅룩 추천좀 [3] ㅇㅇ(39.112) 06.17 217 0
1226668 3일남아서 아침에 금방 눈떠지네 [1] ㅇㅇ(118.128) 06.17 144 1
1226667 조출좃같네ㅅㅂ [7] 교갤러(106.102) 06.17 251 3
1226664 현직들아 보호직 보내주면 갈거냐 ㅇㅇ(211.36) 06.17 54 0
1226661 미흡 받은 애들 공통점이 마지막말 해보라는거임? [4] ㅇㅇ(223.39) 06.17 435 0
1226660 친구새끼 나한테 코인 전도하더니 아오(118.235) 06.17 93 0
1226657 4-4 게이 혼자 드라이브 나왔다 [7] 교갤러(106.101) 06.17 337 1
1226654 계집의 본질은 암컷 모기 생각하면 됨 [3] ㅇㅇ(115.41) 06.17 236 12
1226652 67점 최합 가능한가요? 교갤러(59.25) 06.17 70 0
1226644 장교랑 부사관 둘다 머리는 비슷함 ㅇㅇ(115.41) 06.17 96 1
1226643 내년 준비하는 놈들 꼭 읽어라 ㅇㅇ(211.44) 06.17 241 4
1226638 7급질문 ㅎㅎ(210.183) 06.17 142 0
1226636 4부제 하반기부터 전국실시 공문이 어딨음 대체 ? [1] 교갤러(223.39) 06.17 230 0
1226635 33살 씹틀딱인데 나보다 나이처먹고 9급 준비하는 사람 있냐? [7] 92년교갤최고령(118.235) 06.17 463 1
1226632 1차 입교면 11월 쯤 아니냐?? [8] 교갤러(1.244) 06.17 267 0
1226630 단기일자리 상하차 ,쿠팡뿐이냐? [17] 교갤러(116.37) 06.17 326 4
1226629 69 발뻗어도되냐ㅜ [1] 교갤러(125.251) 06.17 170 1
1226627 청송 사무실 현직이다.. [12] ㅇㅇ(36.39) 06.17 552 5
1226625 배트맨 tas 못본새끼들은 애니 좀 봤다고 하지마라 ㅇㅇ(211.36) 06.17 71 0
1226624 야간부 서무 너무 힘들다.. [7] ㅇㅇ(211.213) 06.17 470 10
1226623 형소법에서 정경심 교수 판례 보고 있는데 개어렵네 이거 맞냐, [13] ㅇㅇ(125.189) 06.17 315 1
1226615 위장이 뒤틀릴거같다 [5] 교갤러(121.188) 06.17 307 3
1226612 주4일제되면 ㄹㅇ 3호봉 실수령 300찍힘?? [4] ㅇㅇ(180.224) 06.17 460 4
1226611 나같은 고졸 개백수한테는 교정이 마지막 희망 [4] ㅇㅇ(211.36) 06.17 275 5
1226608 4부제 처음 도입됐을때도 바로 전국 시행이 아녔음 [4] 교갤러(211.215) 06.17 306 3
1226607 117.111맨날 66,67글에 니애미라고 댓글단새끼아니냐? [8] 교갤러(37.120) 06.17 203 1
1226605 스타일링에 따른 비주얼 차이ㄷㄷㄷ.jpg [2] ㅇㅇ(58.127) 06.17 402 0
1226604 교정직은 일이 단순하다는게 장점이자 단점임 [6] 교갤러(115.86) 06.17 374 5
1226603 매일 기도한다 ㅇㅇ(117.111) 06.17 121 4
1226601 교정직 아이폰쓰면 좋은점 [5] 교갤러(211.215) 06.17 338 2
1226600 미흡병씨발! 삼일만 기절시켜주라 [4] ㅇㅇ(118.235) 06.17 294 0
1226599 공무원 주4일제 도입되는데 교정직 멸망이네 [10] ㅇㅇ(223.38) 06.17 702 5
1226598 진짜 쓰레기처럼 살았구나 [12] ㅇㅇ(117.111) 06.17 330 3
1226596 이개쌍놈애 시팔새끼들아 교갤러(80.246) 06.17 72 0
1226595 난 디시를 보면 [2] 교갤러(39.7) 06.17 89 2
1226594 야간부가 공부하기 좋네ㅋㅋㅋ [6] ㅇㅇ(222.236) 06.17 326 3
1226593 교정 멀티버스 시리즈.jpg [2] 교제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228 2
1226591 나 면접 라이어테스트 면접관 형사 눈빛으로햇음.. [1] 교갤러(121.130) 06.17 179 3
1226590 폰 반입 금지하는 이유가 ㅇㅇ [2] 교갤러(39.7) 06.17 182 4
1226589 형님들 제 자격증 잘문드립니다 [7] 갱갱갱비(125.132) 06.17 147 1
1226588 여기 나이30이상 쳐먹는 애들일텐데 한심하다 [2] 교갤러(106.101) 06.17 191 2
1226586 지방소와 서울청의 차이 [8] 교갤러(14.35) 06.17 221 5
1226585 교도관은 사동에서 핸드폰 안써도된다 교갤러(211.36) 06.17 104 0
1226584 슬슬 일 그만두고 고향집 내려가서 공부할까 고민중임 [1] 92년교갤최고령(118.235) 06.17 185 0
1226580 타투있는 여자들은 걸레라는 개소리좀 하지마라 제발 [10] ㅇㅇ(117.111) 06.16 33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