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인과 헤어지고 뒤끝 작렬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22 - -
AD 해커스공무원 1타 강사진 유료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4/03/25 - -
1166551 초시생인데. ㅁㄱvs ㄱㄷㄱ ㅊㅊ [29] 교갤러(106.101) 04.21 158 0
1166549 거창현직피셜) 비상벨 한달에 1~2번 ㅋㅋ [9] 교갤러(118.45) 04.21 265 1
1166548 2023년도 5급 공채 교정직 합격 수기 [11] 교갤러(118.235) 04.21 428 1
1166546 여자는 제일 편한소가 어디인가요? [9] 교갤러(222.114) 04.21 231 0
1166544 연수원비는 얼마임? [1] 교갤러(221.143) 04.21 126 0
1166543 지방 가면 없는 친척이라도 만들어서 접점 만들어야됨? [3] ㅇㅇ(121.131) 04.21 82 0
1166542 현직들아 보호직 보내주면 갈거냐 [1] 교갤러(117.111) 04.21 40 0
1166541 나현직 꿀소 신선 꿀꿀이 질문받는다 [2] 교갤러(117.111) 04.21 80 0
1166540 화성직훈 ㅈㄴ 가고싶다 [6] 교갤러(210.98) 04.21 201 0
1166539 걍 직렬 자체가 가불기다 ㅇㅇ(121.131) 04.21 143 8
1166538 연봉1000차이가 크냐 근데? [2] ㅇㅇ(210.123) 04.21 135 1
1166536 슬슬 부상조심해야될시기네 djakxj(223.62) 04.21 71 0
1166533 참고로 영월직원은 사람 취급 안한다 [22] ㅇㅇ(112.152) 04.21 508 8
1166532 너네 서울 방호직은 생각없어? [1] ㅇㅇ(118.235) 04.21 111 0
1166530 참여코드 뭔가여? [3] 교갤러(220.119) 04.21 133 0
1166529 헬스장 윗몸 기구 이건데 [2] ㅇㅇ(223.62) 04.21 275 0
1166528 과거가 너무 후회되는데 어떡하냐..... [5] ㅇㅇ(180.66) 04.21 188 0
1166527 5월부터 시작할려는데 ㄱㅊ? [3] 교갤러(175.195) 04.21 125 0
1166525 근무중에 휴대폰 휴대 가능하면 교정직 떡상 가능?? [3] 교갤러(220.120) 04.21 209 0
1166523 대한민국 중소기업 근로자 수가 1850만명인데 가면안됨 [15] 92년생교갤최고령(118.235) 04.21 2610 35
1166522 야가다 아재들 왜 이렇게 싫냐 [3] ㅇㅇ(106.101) 04.21 165 6
1166521 295기다. 키작고 대가리 크다고 조리돌림 당했다 [4] 머고(221.165) 04.21 305 2
1166520 나이 50에 다시 시작합니다 [8] 오늘늘느느느누(211.234) 04.21 259 3
1166519 각 소마다 다르겠지만 [23] 교도도(223.38) 04.21 404 9
1166518 체학 다니고 살 좀 빠지니까 [4] ㅇㅇ(223.62) 04.21 218 0
1166516 넬슨 만델라도 27년 복역하고 아프리카 성인 대우 받는데 [1] 92년교갤최고령(118.235) 04.21 114 4
1166512 근데 업무공부안해야 되는건 개꿀아니냐 [2] ㅇㅇ(49.246) 04.21 153 3
1166511 왕오달 런닝머신에서 연습하는 방법좀.. [5] 교갤러(58.236) 04.21 156 0
1166507 필기끝나고 삶이 무료할때 꿀팁 [2] 교갤러(125.184) 04.21 153 1
1166506 스티마 315, 320점 부르는거 아무리 봐도 필컷아님? [5] 교갤러(220.81) 04.21 402 8
1166502 문프가그립다 [1] 교갤러(116.121) 04.21 151 1
1166501 근데 사람 존나 뽑아서 적체시켜놓고 교갤러(112.155) 04.21 153 0
1166498 여기 갤러리가 좋은 건 있네 [1] ㅇㅇ(180.64) 04.21 122 0
1166496 솔직히 교정 드가는 애들은 군복무 장기보다 더한 놈들임 [3] 92년교갤최고령(118.235) 04.21 251 3
1166495 교정직 근평 사무실 순위 알수있을까? [5] ㅇㅇ(117.111) 04.21 219 0
1166493 힐링 되는 빗소리 듣구 가라 [1] 세이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1 56 0
1166490 교도들아 시험승진 하려면 꼭 사무실 나가야 하냐? [5] ㅇㅇ(117.111) 04.21 237 2
1166487 청송에 [1] 교갤러(121.184) 04.21 71 0
1166485 공부잘하면 법원직이나 검찰직가던가 [5] 교갤러(106.101) 04.21 310 3
1166484 솔직하게 교정직은 좋아서 하는사람 전체 5명도 안될듯 [4] 92년교갤최고령(118.235) 04.21 280 9
1166482 교정직 나무위키 대부분 내가 다 쓴거다 ㅋㅋㅋㅋ [13] 교갤러(106.102) 04.21 1688 27
1166480 취침 전 컷 63행보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1 230 8
1166479 저 개씹노베인데 9월 말부터 공부하고 80점 좀 안되게 나왔음 ㅇㅇ(58.127) 04.21 117 0
1166473 나는 남자로서는 교도관이 행정직보다 낫다고 본다 [5] 교갤러(175.125) 04.21 233 3
1166471 나이40먹고 한번도전해보려는데 어떤가요 [22] 교갤러(14.36) 04.21 505 8
1166469 야간 근무만 9년해서 교정직 붙어도 1도 데미지 없을듯 [3] 머고(118.235) 04.21 238 0
1166468 대체 형사소송법 배우고 뽕찬새끼는 뭐냐? [2] ㅇㅇ(223.39) 04.21 161 1
1166467 교정직 간수들중에 범죄자나 학폭가해자 많냐? [6] ㅇㅇ(49.246) 04.21 182 0
1166465 악력 잴때 팔 내리면서 재도 됩니까? [3] 교갤러(58.236) 04.21 205 0
1166463 청송 관사에 살면..밥먹으로 매일다녀도됨? [4] ㅇㅇ(180.67) 04.21 26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