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7500722 맨시티 2연속 트레블이면 ㄹㅇ 개쩌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08 0
7500721 개집이랑 콥등이는 나란히 사이좋게 져서 짭시가 우승먹겠노 ㅇㅇ(211.245) 04.15 76 0
7500720 해리케인이 무관력 GOAT인이유...fact [1] ㅇㅇ(118.221) 04.15 203 3
7500718 분데스 안봐서 모르는데 레버쿠젠 에이스가 누구냐 [5] ㅇㅇ(211.235) 04.15 133 0
7500716 난 이강인은 좋은데 이강인팬들이 너무 혐오스럽더라 [9] ㅇㅇ(172.225) 04.15 138 3
7500715 천마일화도 손웅정나가고 우승ㅋㅋ ㅇㅇ(118.235) 04.15 85 4
7500713 벨링엄, 비르츠, 무시알라 벨비무 대전이 ㄹㅇ 황밸인듯. [3] ㅇㅇ(218.147) 04.15 125 0
7500712 바르샤 원정가서 이강인이 캐리불가함 [2] ㅇㅇ(106.102) 04.15 184 3
7500711 찬밥이 나폴리행 유력하노 ㅋㅋㅋㅋ ㅇㅇ(115.161) 04.15 92 0
7500710 손흥민 케이리그 가는거냐? [4] ㅇㅇ(223.39) 04.15 105 1
7500709 비르츠 포든 이런 애들은 다르긴 하더라 ㅇㅇ(106.102) 04.15 106 2
7500708 창민이를 등지는선수로 만든 포감독 경질시켜야돼 [7] 해축러(118.36) 04.15 108 0
7500707 내가 존나 만만한가 주변에 정치질로 자꾸 묻으려고 하고 ㅇㅇ(223.62) 04.15 79 0
7500706 강줌마 아침부터 개념글 조작ㅋㅋ [5] 해축러(118.235) 04.15 110 3
7500704 당장 20대전성기 좆강인이 33살 노땅 손흥민보다 못하는데 [1] ㅇㅇ(118.235) 04.15 98 4
7500703 이강인 바르샤 원정가서..Jpg [4] 숀셩(211.234) 04.15 251 14
7500701 느그흥 gyunsung22(223.39) 04.15 75 1
7500699 토트넘 출신들이 진짜 무관귀신들이 많음 [2] ㅇㅇ(118.221) 04.15 156 1
7500698 이 헤더 대체뭐임? 해축러(223.39) 04.15 88 1
7500697 동팡저우도 유관인게 충격이긴하네 ㅋㅋㅋ ㅇㅇ(115.161) 04.15 85 1
7500696 해축갤은 아직도 상황파악 못한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 [4] 해축러(121.149) 04.15 245 8
7500695 맹구조차 손흥민은 거절할 듯 [1] ㅇㅇ(106.102) 04.15 92 0
7500693 흥흥이 득점왕 언제임? [2] ㅇㅇ(106.102) 04.15 86 0
7500694 근데 나도 해축갤로 축구배웠는데 이거보고 충격먹긴 함 ㅇㅇ(211.235) 04.15 110 3
7500692 쇼니가 더 못한 이유 ㅇㅇ(211.36) 04.15 88 3
7500691 챔스랑 월드컵 이 대회를 모두 정복한 선수는 축구역사상 메시가 유일하던데 [5] 해축러(115.126) 04.15 134 0
7500690 프리미어 리그 출범 이후 빅6의 우승 기록들 ㅇㅇ(210.182) 04.15 88 3
7500688 맨시티는 볼 잘 다루는게 체력안배에 진짜 존나 크다 ㅇㅇ(116.39) 04.15 104 0
7500687 레버쿠젠은 토트넘 무관귀신 3명덕분에 우승까지하는구나 ㅇㅇ(101.235) 04.15 110 6
7500686 엠찰청 이새끼들은 ㄹㅇ 범인 빼고 다 검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235) 04.15 121 14
7500685 다음글을 보면 이강인은 공격적인 기대치가 모잘라 욕을 하는듯 [1] ㅇㅇ(106.102) 04.15 114 1
7500683 손흥민이나 케인이나 이때가 인생 마지막 기회였음 [3] ㅇㅇ(118.221) 04.15 214 3
7500681 케인 이새기 있으면 우승못하는 이유 = 존나 느림 [2] ㅇㅇ(116.39) 04.15 138 2
7500680 메시는 월드컵 하나 우승한거로 올려치기 좃대네 [2] 해축러(221.153) 04.15 130 0
7500678 케인은 진짜 이걸 해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221) 04.15 275 5
7500677 이강인이 손흥민과 다른 건 [6] 해축러(218.38) 04.15 309 38
7500675 손흥민은 인성이 얼마나 구리면 토트넘에서도 파벌이냐 [1] ㅇㅇ(101.235) 04.15 170 12
7500673 진지하게 이강인 다음 시즌 더 잘할거같음? [12] ㅇㅇ(106.102) 04.15 225 0
7500669 손뽕이라 범죄를 저지르는걸까? 범죄자라 손뽕인걸까? ㅇㅇ(223.39) 04.15 77 3
7500663 찬밥단이 누구나 시작은 손뽕 운운이 웃긴이유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05 1
7500661 짭시 2연 트레블각 날카롭노 ㅋㅋㅋㅋ ㅇㅇ(223.39) 04.15 94 0
7500655 감히 우리 쑈니를 욕해? 씨익씨익 ㅇㅇ(223.39) 04.15 74 0
7500654 기생충이 클럽에서도 정치질하려다 좆됐다는 ㅋㅋ [1] ㅇㅇ(223.39) 04.15 129 4
7500653 걍 퍼거슨을 펩한테 비비는건 호날두를 메시에 비비는거랑 똑같음 해축러(115.126) 04.15 83 0
7500651 여기는 개좆같은새끼들밖에 없구나 해축러(175.116) 04.15 97 2
7500650 레버쿠젠은 무패우승을 하는데 엠창민은 언제 우승할랰ㅋㅋ dd(210.103) 04.15 83 2
7500648 뉴진스 최신 인기순위 ㅇㅇ(118.235) 04.15 125 0
7500643 사회성 교육 운운하는 고닉 ‘도쿠’ 맞춤법 수준ㅋㅋㅋㅋㅋㅋ ㅇㅇ(172.226) 04.15 65 0
7500641 손뽕들아 느그흥은 예수가 아니야 [6] ㅇㅇ(223.38) 04.15 185 11
7500640 리버풀은 진짜 우승 힘든이유. jpg 해축러(118.36) 04.15 1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