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3661353 9푼1리면 걍 강민국아님? ㅇㅇ(49.163) 06.23 15 0
3661352 준원아 양심 있으면 가만 있어라 ㅇㅇ(60.157) 06.23 11 0
3661351 아니 저새끼 저격수냐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콱갤러(221.163) 06.23 19 0
3661349 맞으라고 병신들아 못칠거같으면 피하지말고 ㅇㅇ(106.101) 06.23 12 0
3661348 장준원 벌크업했냐 콱갤러(220.93) 06.23 13 0
3661347 아니 안타도 못치는 타같새들이 저런거 왜 피함? 콱갤러(119.195) 06.23 15 0
3661346 쥐)저 병신 원래 저럼 ㅋㅋ 콱갤러(211.234) 06.23 23 0
3661345 쥐) 시발 니들 뭐하노 마운드로 달랴가라 콱갤러(121.141) 06.23 22 0
3661344 9푼1리 실화냐 [1] ㅇㅇ(49.163) 06.23 40 0
3661343 상수 오늘 잘해서 욕 못하겠노 ㅇㅇ(58.231) 06.23 17 0
3661342 박민석은 이럴 때 뛰지 콱갤러(124.56) 06.23 19 0
3661341 상수야 화좀 내지...빙시야..... 콱갤러(221.168) 06.23 17 0
3661340 쥐) 시발 상수햄 가서 헬맷으로 저새끼 좀 패지 ㅇㅇ(223.38) 06.23 24 3
3661339 선두타자 출루하고 죄다 무득 개병신들 ㅇㅇ(61.101) 06.23 10 0
3661338 상쑤 개착하네 ㅅㅂ 내스타일.. [1] 콱갤러(211.114) 06.23 48 0
3661337 병신이.그걸 쳐맞고 나갔어야지 쳐피하니까 이꼬라지지 병심년 ㅇㅇ(106.101) 06.23 17 0
3661336 김상수야 그냥 쳐 맞았어야지 콱갤러(119.195) 06.23 15 0
3661335 몸에나 맞지 병신새끼ㅋㅋㅋ [1] 콱갤러(125.248) 06.23 40 0
3661333 상수햄 인성좋다… 콱갤러(106.101) 06.23 18 0
3661332 사람 좋네 쌍수 ㅇㅇ(118.220) 06.23 14 0
3661331 능욕 오지게 당하고 삼진 ㅋㅋㅋㅋㅋ ㅇㅇ(60.157) 06.23 13 0
3661330 상수 엔젤이냐? ㅇㅇ(121.128) 06.23 11 0
3661329 저러고 삼진 ㅋㅋㅋㅋㅋ 반해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22 0
3661328 쥐) 상수형 왜케 착하냐 …. 저 투같새좀 혼내주지 ㅇㅇ(211.234) 06.23 20 0
3661327 쥐) 벤클해서 로하스가 쟤 패주면 안되겠냐? [1] 콱갤러(118.129) 06.23 53 0
3661326 쥐) 저 학폭새끼 원래 개병신이다 오해 ㄴㄴ ㅇㅇ(223.38) 06.23 25 0
3661325 병신ㅋㅋ ㅇㅇ(49.163) 06.23 13 0
3661324 걍 맞지 시발아 콱갤러(106.101) 06.23 17 0
3661323 제구 개병신 투같새를 왜 1점 차에 내냐 [1] 콱갤러(220.93) 06.23 33 0
3661322 방금 공은 좀 오반데 ㅋㅋㅋㅋ 콱갤러(211.250) 06.23 22 0
3661321 쥐) 상수야 참지마라 가서 대가리를 빠개버려라 콱갤러(121.141) 06.23 18 0
3661320 쥐)오늘 그거 보는거냐? 콱갤러(211.234) 06.23 25 0
3661319 아니 맞출거면 맞춰줘 제발; ㅇㅇ(106.101) 06.23 14 0
3661318 쥐)벤클해주라 제구레기 보기싫다 콱갤러(118.235) 06.23 14 0
3661317 맞출거면 제대로 맞추라고 ㅇㅇ(221.153) 06.23 13 1
3661316 쥐) 원래 제구가 저렇다 오해 ㄴㄴ [1] 콱갤러(49.164) 06.23 75 0
3661315 김상수가 이걸웃노ㅋㅋㅋ ㅇㅇ(49.163) 06.23 28 0
3661314 심심한대 벤클해야지 ㅇㅇ(118.235) 06.23 13 0
3661313 근대 좀 과한 리액션이긴 해ㅛ네 콱갤러(106.101) 06.23 25 0
3661312 쥐) 제구 ㅅㅂ 진짜 콱갤러(106.101) 06.23 17 0
3661311 정찬헌 비슷하게 생긴 새기가 ㄷㄷㄷㄷ ㅇㅇ(121.128) 06.23 11 0
3661310 피하지 말라고 ㅇㅇ(211.234) 06.23 10 0
3661309 오 이정도면 벤클 할만하재 콱갤러(221.168) 06.23 12 0
3661307 쥐) 미안해 쟤 투같새라.제구개병신임 콱갤러(106.101) 06.23 17 0
3661306 쥐)롸끈하게 벤클각이다 콱갤러(211.47) 06.23 13 0
3661305 공이자꾸 대가리로가네 콱갤러(1.227) 06.23 11 0
3661304 김상수 뭐하냐 [1] 콱갤러(119.195) 06.23 59 0
3661303 머냐 저건 ㅇㅇ(175.201) 06.23 13 0
3661302 벤클 드개재 콱갤러(125.177) 06.23 12 0
3661301 좀 담구려면 제대로 담궈라 ㅇㅇ(221.153) 06.23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