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45327 수혁이는 왜 예능 안나오냐? [1] ㅇㅇ(106.101) 22.02.25 196 1
45326 개인적으로 나연이가 무난하게 이쁜듯 [4] ㅇㅇ(112.152) 22.02.25 319 2
45325 청산 x 나연 [8] ㅇㅇ(106.102) 22.02.25 3731 28
45323 여주들 얼굴때매 다봤다 명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89 0
45322 청산애비가 시즌2 떡밥임 [2] ㅇㅇ(119.201) 22.02.25 252 0
45321 나연이가 선생님말대로 도시락역할 하긴하드라 ㅇㅇ(223.38) 22.02.25 243 2
45319 ㅅㅂ 걍 청산이가 애아빠라는 설정으로 ㅇㅇ(112.151) 22.02.25 117 0
45318 소년심판에 지우학 담임이랑 일진이랑 직원으로 나오네 ㅇㅇ(106.102) 22.02.25 142 0
45317 이거나 보자 ㅇㅇ(223.38) 22.02.25 125 0
45316 그냥 생각나서 검색 해 봤는데 ㅇㅇ(218.54) 22.02.25 150 1
45315 지우학은 시청자를 개돼지 취급하네 ㅇㅇ(1.252) 22.02.25 146 0
45314 나연 경수 귀남 [2] ㅇㅇ(106.102) 22.02.25 289 3
45312 여주아빠 수용소탈출할때 19년디시시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77 0
45310 음악실 라인하르트 ㅋㅋㅋㅋㅋ [1] 19년디시시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155 0
45309 은조냐 온조냐 [2] ㅇㅇ(183.99) 22.02.25 127 0
45307 효산고 시골 고등학교임? [2] ㅇㅇ(106.101) 22.02.25 208 0
45306 로몬 윙크.gif ㅇㅇ(223.38) 22.02.25 200 2
45305 유스케에서 청산이 노래 2개 부름ㅋㅋ ㅇㅇ(223.39) 22.02.25 124 0
45304 청산이 간지 나지않냐 [2] ㅇㅇ(223.39) 22.02.25 423 2
45303 약간 외국인 노동자 같지않냐 [5] ㅇㅇ(223.39) 22.02.25 426 8
45301 연기 잘한 배우 [3] ㅇㅇ(121.163) 22.02.25 1651 2
45300 와꾸 피지컬 순위 [6] ㅇㅇ(106.102) 22.02.25 346 1
45299 지우학 나오는 배우들중에 미진,대수,남라,양궁부누나 동생빼고는 [7] ㅇㅇ(116.122) 22.02.25 322 3
45298 대체 스시녀가 뭔데 [4] 퀴사츠_해더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154 1
45297 오늘 공개하는 넷플릭스 일진 드라마 ..JPG [3] ㅇㅇ(222.105) 22.02.25 307 1
45296 디씨에 좀비 가지고 토론하는 갤러리 있나 [1] ㅇㅇ(118.216) 22.02.25 89 1
45295 오늘 공개되는 넷플릭스 기대작 ..JPG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5 210 3
45294 욕쟁이 여자애한태 욕듣고 싶으면 개추 ㅇㅇ(61.106) 22.02.25 68 0
45293 온조 은꼴이냐 대놓고 꼴리냐? ㅇㅇ(106.101) 22.02.25 246 2
45292 남라하고 하기vs온조하고 ㅅ하기 [4] ㅇㅇ(106.101) 22.02.25 442 0
45291 신파 중에서 유일하게 안 짜증나고 슬펐던 거 [1] ㅇㅇ(223.38) 22.02.25 219 1
45290 지우학 지금 다봤는데 신기하네 [1] ㅇㅇ(58.226) 22.02.25 220 0
45288 청산이랑 나연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나왔네 [2] ㅇㅇ(106.102) 22.02.25 320 2
45287 여기 한녀들 짜증나는게 [2] ㅇㅇ(175.223) 22.02.25 393 7
45286 만약 절비된 귀남이랑 1대1 맞다이깐다치면 [2] ㅇㅇ(110.13) 22.02.25 321 1
45285 생각해보니 나연이 얜 운도 좋네 ㅇㅇ(110.13) 22.02.24 241 0
45284 지민이가 은근 맞말러아니냐? [2] ㅇㅇ(106.102) 22.02.24 312 1
45283 형들 마갤 완장 일 안할때 바꾸는 방법 있어요? [1] ㅇㅇ(223.39) 22.02.24 57 0
45282 이창산vs이수혁 [5] ㅇㅇ(211.36) 22.02.24 269 0
45281 온조 면역완전체인간 맞는거같음 [2] ㅇㅇ(106.102) 22.02.24 447 5
45279 12화까지 봤는데 아쉽다 RO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24 89 0
45278 남라가 주연들중 캐릭은 ㅇㅇ(106.102) 22.02.24 223 1
45276 그래도 지우학 애들은 연기잘하는 편임 [1] ㅇㅇ(112.153) 22.02.24 272 3
45275 양궁누나 임수향 닮은것같은데 [3] ㅇㅇ(106.102) 22.02.24 174 0
45273 근데 청산이 혼자 많이 싸돌아다니지 않았냐?? [2] ㅇㅇ(223.39) 22.02.24 319 0
45272 여기 나오는 배우들 연기 진짜 드럽게 못함 [13] ㅇㅇ(162.251) 22.02.24 469 1
45271 청산이가 일주일뒤에 나을거라는 보장이 있나? [3] ㅇㅇ(223.39) 22.02.24 273 0
45270 아형 취소됨? [1] ㅇㅇ(223.39) 22.02.24 179 0
45268 아는형님 촬영 직전에 취소 된거네 [1] ㅇㅇ(110.70) 22.02.24 470 0
45267 드라마에서 ㅇㅇㄹ(110.14) 22.02.24 5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