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복싱 갤러리 이용 안내 [156] 운영자 05.11.03 71757 120
819383 몸에 힘 빼라는게 전체적으로 빼는 거임? [1] 복갤러(211.252) 02:12 6 0
819382 복싱pt1년+크로스핏+파워리프팅pt 받음 [3] ㅇㅇ(220.92) 02:06 14 0
819381 찐따 탈출 하고 싶으면 돈 버는 게 최고야 복갤러(104.28) 02:01 10 0
819380 가나다 고인물들은 10온스로 스파링하는건가 복갤러(118.235) 01:39 29 0
819379 스파링 공용 글러브 온스 선택 느낌 복갤러(104.28) 01:30 17 0
819378 고딩코치랑 지금도 스파링 가능? 복갤러(211.235) 01:26 25 0
819377 온스 큰거로 샌드백 치는거 재밌음 인터넷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5 0
819376 곽기성이 복싱룰로 정찬성 이기는건 당연한거 아님? 복갤러(118.235) 00:45 22 0
819375 스파링할때 글러브 14온스가 국룰임? [7] ㅇㅇ(221.145) 00:37 72 0
819374 헤드기어 끼는 건 사실상 갑옷끼는거랑 다를게없지 [1] 복갤러(182.228) 00:20 31 0
819373 곽기성이 순수복싱으론 정찬성이김 [1] 복갤러(211.114) 00:13 39 0
819372 샌드백칠때 넘 힘든데 글러브 탓인가? [3] ㅇㅇ(221.145) 07.22 55 0
819371 이노우에 나오야 같은 스타일은 뭐리고 하나요? [3] 복갤러(211.168) 07.22 55 1
819370 복싱재능은 기본기 갈아넣었을 때 나온다. [1] ㅇㅇ(223.39) 07.22 74 1
819369 왼쪽눈 바깥쪽 시야가 없는데 복싱 할만함? [3] 복갤러(183.96) 07.22 40 0
819368 힘빼고 치는거 마스터하고싶다 복갤러(223.39) 07.22 34 0
819365 감정조절 팁좀 [1] 복갤러(223.39) 07.22 49 0
819364 복싱 포스터 이거 진짜냐? [2] ㅇㅇ(175.207) 07.22 111 1
819363 복싱이 제일 아름다운 투기임 복갤러(118.91) 07.22 51 0
819361 관장이 방치하는게 아니고 소심한건가? ㅇㅇ(221.145) 07.22 37 0
819360 손에 글러브냄새밴거 어캐뺌 [1] 땃섯(180.66) 07.22 62 0
819359 진지하게 누가 이길 것 같냐 경량급 동챔vs일반인 [5] 복갤러(221.163) 07.22 47 0
819358 이 세상에 팔 굵은 난쟁이만큼 표독스러운 생명체는 없는 거 같음 복갤러(172.225) 07.22 34 0
819357 복싱 이등병 3호봉이다 [2] ㅇㅇ(1.218) 07.22 53 0
819356 근데 주짓수 갤러리에 보릉내 왜케 나냐 [2] 복갤러(180.230) 07.22 113 2
819355 이거 나오야 몇온스 글러브끼고 스파링하는거냐?? [1] 복갤러(182.228) 07.22 61 0
819354 일산광견 vs 영타이거 누가이김 복갤러(106.101) 07.22 21 0
819353 여기 나보다 잘생긴 새끼있냐?? 복갤러(194.127) 07.22 95 2
819352 세르게이 하리토노프 vs 김형규 3명 누가이김 복갤러(106.101) 07.22 18 0
819351 복갤러 vs 보갤러 벤치프레스 대결 복갤러(106.101) 07.22 44 0
819350 복싱이 실전 최강은 아닌데 실전 효율이 매우 좋음. [4] ㅇㅇ(223.39) 07.22 108 1
819349 신종훈 진거 mma룰이라고 개소리하네 ㅋㅋ [2] 복갤러(106.101) 07.22 85 1
819348 격투기 실전성 순위.jpg [2] 복갤러(118.235) 07.22 121 4
819347 내가 도장을 옮길려하는데 [1] 복갤러(221.158) 07.22 53 0
819345 복싱용구 관련 질문은 진짜 너무 핑프에 답정너인 애들이 많네 [3] ㅇㅇ(89.147) 07.22 81 2
819344 병신같은년놈들의 자식새끼들아 빨리 인생하직하거라 그게 니들주제다 ㅋㅋ 복갤러(167.88) 07.22 36 1
819343 복싱은 미래가 없다 선수풀자체가 폭망이다 [1] ㅇㅇ(118.235) 07.22 94 2
819342 그러고보니 정도한도 검정한테 지긴했는데 복갤러(211.245) 07.22 39 1
819341 복싱 수련자들은 복싱이 단일종목 최강이라고 생각함? [5] ㅇㅇ(121.179) 07.22 88 1
819340 1일차 [4] ㅇㅇ(121.140) 07.22 47 0
819339 60키로 복싱 1년차 vs 75키로 일반인 [3] 복갤러(223.62) 07.22 81 0
819338 (고수만)복싱화랑 글러브 추천좀 [10] ㅇㅇ(118.235) 07.22 103 0
819337 챔피언때 최요삼이라면 복갤러(202.14) 07.22 32 1
819336 복싱 지금이면 인기 오른거임? ㅇㅇ(118.235) 07.22 34 0
819334 칼부림 대처 한거 자세히 설명 해줄 복붕이 있냐? [3] 스작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89 0
819333 고어물에 한국 칼부림 영상 봤는데 [8] 스작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89 0
819332 개저시가 흥분해서 [2] (118.235) 07.22 66 0
819331 너네 스파링하면 어떻게 하냐? [5] 복갤러(106.102) 07.22 120 0
819330 뉴비인데 신발 대체 뭐 사야함? [4] 복갤러(59.5) 07.22 6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