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휴수당 도대체 언제없어지냐 빨리 없애라 진짜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3.01.31 11:01:25
조회 264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아르바이트 갤러리 이용 안내 [1214] 운영자 05.01.05 386195 114
5808403 쿠팡퇴근하면 항상 사타구니쪽 쓸려있다 이거돼지라그럼 ? 아갤러(211.36) 05:25 2 1
5808402 캡틴들 전배 존나 다니네 Dear 세이든(118.235) 05:24 15 0
5808401 37도에 마스크 쓰고 일하는 쿠순이들 존경스럽다 ㅇㅇ(211.36) 05:23 14 1
5808400 가만 생각해보면 쿠팡 자판기보다 컬리 편의점이 나을수도 있어 ㅇㅇ(211.234) 05:22 11 0
5808399 창쿠1 오후 아갤러(39.7) 05:21 6 0
5808398 9개월 다니면 실업급여 나옴? [1] ㅇㅇ(58.29) 05:20 10 0
5808397 나땐 병장월급 10만원 약간 안됐는데 ㅇㅇ(211.36) 05:19 7 0
5808396 창4에서 창1로 센터옮겻는데 용어가 너무낯설다 가지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8 0
5808395 덕평2층 크리스티나가캡할때 부터좆팡했으면 고인물이냐 [1] 야갤러(121.88) 05:16 13 0
5808394 30살 파이어족 자수성가 9억 내집마련기 후기 포츈(39.125) 05:15 17 0
5808393 이날씨에 쿠순이들 ㅇㅇ(14.36) 05:12 33 1
5808392 캡틴들 욕 많던데 왜그런거여? [2] 아갤러(106.101) 05:10 50 1
5808391 오실께예요? 아갤러(118.235) 05:09 27 1
5808390 4센 4층 좆나덥네 [3] 아갤러(175.223) 05:07 36 0
5808389 신규 리셋 되기 전에 조만간 나가야 되는데 오집미집과집(223.38) 05:04 21 0
5808386 컬리는 자판기 어디있냐 [2] ㅇㅇ(118.36) 05:00 27 0
5808385 상온센터 여름에는 만근못하겠다 ㅅㅂ... [7] 아갤러(211.244) 04:58 72 1
5808384 나때는 병장 월급이 보너스까지 받아서 10만원 넘어갔어 [5] ㅇㅇ(211.234) 04:56 26 1
5808383 7월오픈센터 뚱이에오(223.62) 04:55 57 2
5808382 지금보니까 창쿠 싸가지 개념글 삭제됐노 아갤러(106.102) 04:54 36 0
5808381 동쿠 말고 타 센은 가용화 작업 잘하는 편임? 아갤러(117.111) 04:52 22 0
5808380 아가가 너무해... [1] ㅇㅇ(222.251) 04:52 25 0
5808379 열이 왼쪽에서 존나 나는데 오세요 아갤러(39.7) 04:51 34 0
5808378 마태복음 24:32-42 주님말씀과 함께 야갤러(121.88) 04:48 10 0
5808377 진짜 동쿠 G존 가용화 이거 출고로 넘기는게 아갤러(117.111) 04:48 31 0
5808376 고쿠 니시형 반묶음딸래미 포장오면 ㅇㅇ(172.252) 04:47 28 1
5808375 여기 에이즈 예비 환자 건강검진 한가요?? [1] 아갤러(39.7) 04:46 24 0
5808374 으헉.. 으허헉.. 쿠순아 ㅇㅇ(118.235) 04:45 36 1
5808373 14센터 단기단톡방 들어가지마라 [2] 인14계약노예(117.111) 04:42 108 3
5808372 HIV 양성환자가 거기서 일할수있나요? [2] 아갤러(39.7) 04:41 36 0
5808371 고쿠 야간 식사시간 언제냐? ㅇㅇ(125.177) 04:41 23 0
5808370 동쿠 4시20분 시마이 [2] 아갤러(117.111) 04:41 30 0
5808369 14센터가 요즘 존나 hot하다 Dear 세이든(118.235) 04:40 63 0
5808367 요즘 군대가 군대냐 ㅋㅋ 보이스카웃이지 ㅇㅇ(211.234) 04:38 17 0
5808366 좃팡 6일 연속 근무 금지 맞냐 [3] ㅇㅇ(39.7) 04:38 74 0
5808365 고쿠 출고 입고 잘잡힘? ㅇㅇ(118.235) 04:37 28 0
5808362 상온 쪄죽냐 지금? [1] 아갤러(115.137) 04:32 64 0
5808359 고쿠 니시키형 애기오늘안나왔더라 [2] ㅇㅇ(211.234) 04:31 43 0
5808357 군대 좋아졌다는 새끼들 제발 재입대좀 [4] ㅇㅇ(115.86) 04:29 27 0
5808356 쿠팡 물류 이딴거에 미련 있는 사람은 없겠지 Dear 세이든(118.235) 04:29 32 0
5808355 아 근데 쿠팡 너무 지겹더라 [2] Dear 세이든(118.235) 04:28 64 0
5808353 신선센터는 전멸이네 [3] 아갤러(14.37) 04:26 120 1
5808351 쿠팡덕에 갱생ing인 사람 있음? [6] 앰생(119.196) 04:25 70 3
5808349 그냥 쿠팡은 이제 [1] 아갤러(106.102) 04:24 50 0
5808348 오늘 창쿠1 마감 왤케 빨리함? 아갤러(106.102) 04:22 41 0
5808347 고쿠 밥 너무 맛있어 [6] ㅇㅇ(118.235) 04:21 71 1
5808346 아르바이트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1] 아갤러(223.39) 04:20 8 1
5808345 창쿠1 오늘 사람 존나 많았네 [1] ㅇㅇ(211.36) 04:20 58 0
5808344 첫 고쿠 퇴근한다 와 진심 개더워 ㅠㅠ ㅇㅇ(117.111) 04:19 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