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키작으면 군생활 좀 ㅈ같나요앱에서 작성

ㅇㅇ(222.118) 2023.03.30 00:29:09
조회 477 추천 0 댓글 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육군 갤러리 이용 안내 [341] 운영자 08.09.16 151683 471
1700652 현부심 상담 받음 [2] キ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7 19 0
1700651 군의관이 현부심하라는데 어카지 육갤러(106.102) 09:35 14 0
1700650 논산징집이 경상도 후방 가는건 뭐냐 [1] ㅇㅇ(121.176) 09:25 40 1
1700649 전역하고 격투기 뭐배울까? ㅇㅇ(118.235) 09:23 9 0
1700648 휴가 나왔는데 진짜 큰일났다 육갤러(118.235) 09:15 40 0
1700647 오늘 신종 K-컨텐츠가 탄생합니다. [2] 육갤러(175.117) 09:01 44 0
1700646 아니 연예인이 이래도 됨?? [2] 육갤러(110.70) 08:56 72 0
1700645 군생활 최대업적 육갤러(58.227) 08:55 22 0
1700644 진지하게 군인 싫어지는법 없음? 형아(211.235) 08:52 36 0
1700643 아 존나 인생괴롭다 형아(211.235) 08:50 19 0
1700641 상병은 조기진급있는데 [3] 형아(211.235) 08:37 67 0
1700640 이짬에 집가고싶은데 정상이냐?? [1] ㅇㅇ(118.235) 08:35 74 0
1700639 나 농협카드 재발급 신청한적도 없는데 형아(211.235) 08:30 13 0
1700637 난 왜 군인이 좋을까 형아(211.235) 08:04 43 0
1700636 나 군대 27살에 가서 28살에 전역함 육갤러(121.184) 07:50 57 0
1700635 군대 핸드폰 초기화 [1] 육갤러(118.235) 07:40 82 0
1700634 그리고 난 탈갤 절대안할거임 형아(211.235) 07:36 38 0
1700632 내가 남자여서 이런일 당하는거 억울해 형아(211.235) 07:33 52 0
1700631 짬찌 테스트기..jpg [4] 편새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1 121 0
1700630 감옥가기전에 군인 많이 만나야지 형아(211.235) 07:30 38 0
1700629 군인형아들 잘잤ㅇ오? 형아(211.235) 07:27 28 0
1700628 국방모바일 위치기반 육갤러(118.235) 07:25 32 0
1700627 부대 복귀하기 싫다아악!!!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23 0
1700625 소대장이 계곡 바닷가 통제시키는데 이거 맞냐? [1] 육갤러(117.111) 07:13 41 0
1700623 노빠구탁재훈 youtube 채널 한국여자아이돌 일본이랑 엮지 말아주세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6 173 1
1700622 k9으로 진짜 북한에서 쏜 자주포 위치 알 수 있음? [18] 육갤러(211.58) 06:50 98 0
1700621 님들아 입대 3주 남았는데 돈 아낄까요 [2] 육갤러(118.235) 06:34 84 0
1700618 난 왜 남자가 좋을까 [6] キ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83 0
1700617 좋은아침 육갤러(211.107) 06:00 19 0
1700610 입대하면 때밀이 스펀지 주냐? [1] ㅇㅇ(116.32) 05:22 69 0
1700607 나 군생활 좆됐다.. 남은 일과 어케보내지.. [3] ㅇㅇ(116.44) 04:56 174 0
1700602 gop병은 dmz 안들어간다는 놈들은 뭐냐 [1] 육갤러(58.237) 03:52 100 0
1700601 근데 휴가나와서 베레모 안쓰면 진짜 집혀감 ?? [6] 대상혁(180.64) 03:37 130 0
1700580 7월입대 서성한 중 하나 재학생인 군수생입니다 [6] 7시기상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84 1
1700578 과거 한국군대 모습.jpg [1] ㅇㅇ(49.164) 02:12 191 0
1700573 우효~ 슴가다제 [2] ㅇㅇ(211.36) 01:48 117 1
1700571 다음주 입대 씨발… [5] ㅇㅇ(220.116) 01:42 224 1
1700570 나 감옥가기 무서운데 어떡해야해) [7] 형아(211.235) 01:38 151 0
1700569 98년생 지금입대 안늦었지? [2] 육갤러(211.251) 01:37 92 0
1700568 감옥가기 무서워.. [2] 형아(211.235) 01:33 64 0
1700567 24일 21사단 입대 [1] 육갤러(175.197) 01:33 54 0
1700566 체력 올불합격인데 상병>병장 무조건 진누냐? ㅇㅇ [1] 육갤러(223.39) 01:32 75 0
1700564 나 군사경찰한테 잡혀감? [4] 형아(211.235) 01:27 204 0
1700562 군대 혹한기훈련 vs 혹서기훈련 머가더 좆같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36 0
1700560 육군에서 인강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2 0
1700559 군사정보 질문한 애야 [2] 육갤러(211.41) 01:19 89 1
1700558 51사단 8월5일 입대있어? 육갤러(115.138) 01:19 32 0
1700555 군수할때 지오피가 낫냐 일반 자대가 낫냐 파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61 0
1700553 체포영장, 압수수색 영장 보다 무서운 영장은? ㅇㅇ(121.176) 00:36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