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육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역한지 6개월지났는데도 아직도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3.03.30 06:27:34
조회 264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대식가여서 놀란 스타는? 운영자 23/05/29 - -
이슈 [디시人터뷰] 뇌까지 섹시한 래퍼, '피의 게임2' 서출구를 만나다 운영자 23/05/30 - -
공지 육군 갤러리 이용 안내 [322] 운영자 08.09.16 134158 126
1535359 이쁜 여군들 많음? [1] ㅇㅇ(106.101) 05:41 18 0
1535358 슬슬 결식해도 되는 짬인지 평가좀 ㅇㅇ(106.101) 05:40 11 0
1535357 이 씨발 요즘 군대는 일과 시간에 폰을 써? [3] ㅇㅇ(121.172) 04:59 62 2
1535356 대대장이 훈련때문에 말출인원도 휴가통제라는데 [6] ㅇㅇ(218.55) 04:55 47 0
1535354 나도 군대 ㅈㄴ 개꿀 빨은듯 ㅇㅇ(121.172) 04:35 24 0
1535353 20군번 예비군간다 [1] ㅇㅇ(182.31) 04:21 33 0
1535352 이딴게 장병 [6] ㅇㅇ(125.138) 04:06 77 0
1535351 곧 복귀라 머리자르려는데 뭐라 말해야됨? [1] ㅇㅇ(221.155) 03:54 43 0
1535350 좆됏다 ㅇㅇ(223.39) 03:53 24 0
1535348 개병신 버러지 짬ㅋㅋ ㅇㅇ(118.235) 03:39 33 0
1535347 당직때 운동 했던 사람 없음? [1] ㅇㅇ(223.39) 03:32 53 0
1535346 당직인데 존나심심하노 [2] ㅇㅇ(223.38) 03:29 54 0
1535344 ㅇㅇ ㅇㅇ(58.235) 02:59 22 0
1535343 군생활.. [5] ㅇㅇ(223.39) 02:32 115 0
1535342 후임한테 뒤지고싶냐 라고 하면 찔리냐 [3] ㅇㅇ(223.39) 02:25 99 0
1535341 공부하면 눈치준다는게 뭐임? [3] ㅇㅇ(118.235) 02:21 81 0
1535340 7사단 수색중대 출신 있으면 개추 ㅋㅋㅋㅋ ㅇㅇ(115.139) 01:57 26 0
1535339 입영일자 나왔는데 51사단이네 신교대네 [2] ㅇㅇ(110.10) 01:45 54 0
1535338 여자가 부럽다 [1] ㅇㅇ(211.245) 01:43 101 1
1535337 진짜 같잖은말 ㅇㅇ(14.5) 01:43 30 0
1535335 근데 상병 때 당하는 갈굼은 진짜 일이병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님 [6] ㄴㅁㅎㄴㅁㅎㅇ(115.31) 01:39 103 0
1535333 폐급이런거 나누는이유가 [1] ㅇㅇ(106.101) 01:34 44 0
1535332 175cm 103kg 돼진데 민폐인가요? [2] ㅇㅇ(118.235) 01:22 76 1
1535331 기술행정병 <<<이거 공인 노예임? ㅇㅇ(220.72) 01:19 42 0
1535330 아 군악대 ㅇㅇ(106.101) 01:12 22 0
1535329 약후)하사년 몸매 자신감 [2] ㅇㅇ(185.112) 01:11 268 34
1535328 술 2병 먹은 후기... ♡♡♡ [1] ㅇㅇ(223.62) 01:07 97 1
1535327 취사병인데 취사병 평균 말출 언제부터나옴? [1] ㅇㅇ(1.242) 01:05 45 0
1535326 풋살하고 싶은데 못하면 좆됨? ㅇㅇ(113.59) 01:05 56 0
1535325 예수 믿고 사람 시체 정도는 부활시켜주겠단 각오면 클릭해라 [1] 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91 0
1535324 결국에 뭘하던 시간은 일정한 속도로 흘러간다는 사실이 [1] 냘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80 1
1535323 이런 새끼가 중대장이면 넌 군복무 좆됐다. ㅇㅇ(58.238) 01:00 59 0
1535321 담주에 9사단 신교대로 가는데 자대는 [2] ㅇㅇ(121.163) 00:36 64 0
1535320 기술행정병으로 가도 보직변경 할수있냐? ㅇㅇ(49.169) 00:33 26 0
1535319 우리 부대 급양관 ㅈㄴ 천사였음 [2] 호호(211.36) 00:32 78 0
1535318 24년 월급 인터넷마다다른데 뭐냐 [6] ㅇㅇ(1.242) 00:25 87 0
1535317 전역할때 애들이랑 무조건 연락하자 ㅇㅈㄹ햇엇는데 [3] ㅇㅇ(223.33) 00:21 116 0
1535316 야 진짜 요즘 훈련소에서 폰주냐? [2] ㅇㅇ(119.200) 00:21 96 0
1535315 7월부터 일과시간 폰 사용 가능이노 ㅋㅋ [4] ㅇㅇ(183.96) 00:18 148 0
1535314 군적금 훈련소에서 다 해줌? [2] 냘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86 0
1535313 나 논산훈련소가는데 논산 어떠냐 [1] ㅇㅇ(115.139) 00:16 42 0
1535312 요즘도 gop 힘드냐?? [2] ㅇㅇ(223.62) 00:02 93 0
1535311 우리 부대만 통신병도 점호 나갔냐? [2] ㅇㅇ(223.62) 00:00 61 0
1535310 짬 ㅁㅌㅊ? [1] ㅇㅇ(118.235) 05.30 115 0
1535309 섹스 개마렵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121 1
1535308 보닌 실물자격증 잃어버렸는데 군대에서 자격증 있다고 말해도됨? ㅇㅇ(58.142) 05.30 33 0
1535307 육군 해외여행 무조건 가야 되는데 가능한가요? [1] ㅇㅇ(121.171) 05.30 61 0
1535306 병영상담관한테 심리검사 같은거 받을 수 있냐고 했더니 [2] ㅇㅇ(1.251) 05.30 56 0
1535305 내 동기중에 잘생긴애 기동대대 끌려갔음 [1] ㅇㅇ(39.7) 05.30 1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