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복싱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달에 운동100만원쓰는거 오바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3.01.31 13:12:33
조회 210 추천 0 댓글 19

ㅈㄱㄴ 술 담배 모임 별로안좋아하긴함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비 교주로 있으면 설득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3/03/20 - -
공지 복싱 갤러리 이용 안내 [153] 운영자 05.11.03 64291 115
749165 투게더 맛있엉❤+ [5] 아이스크림❤+(112.185) 08:08 3 1
749164 신타6 샀는데 언제먹는게 젤 좋음? [1] ㅇㅇ(116.34) 07:36 12 0
749163 복싱관련 좋은 유튜버있나요? [2] ㅇㅇ(220.89) 06:43 45 0
749162 친구랑 복싱대결 하려하는데 [4] ㅇㅇ(121.157) 05:55 60 0
749161 누가 이길 것 같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4 59 0
749160 줄리엔강 왜 김동현이 막상 스파링하자니까 쫄튀하냐 [1] ㅇㅇ(66.183) 04:28 51 0
749159 이연걸같은 사람이 미국에서 태어나서 복서로 길러졌다면 [1] ㅇㅇ(121.138) 04:05 37 1
749158 충격주의-무에타이계의 메이웨더.gif (211.212) 04:02 41 0
749157 운동신경은 ㅍㅌㅊ라 치고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70 0
749156 싸움독학에서 발등 급소라 그랬는데 진짜 맞다 ㅇㅇ(1.245) 03:19 39 0
749155 마이크 타이슨 복싱 처음 입문했을때 동작 어떻게 했울까? [4] (211.212) 02:16 65 1
749154 유튜버 지도자들중 동작을 그리는 사람들은 걸러라 (211.212) 01:59 51 0
749153 동양인은 중량급에서 왜이리 약한거지... [3] ㅇㅇ(118.235) 01:36 97 2
749152 무에타이 킥복싱vs우슈 개인적 의견 [1] ㅇㅇ(211.214) 01:27 64 1
749151 저질체력 과체중 다이어트 15일차 도즈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0 0
749150 대체 더킹하고 올라올때 무릎 다 펴게 가르치는 관장은 왜 그러는거냐? (211.212) 01:14 47 0
749149 한국 여자선수중 스트레이트 밀지않는 선수 있음 알려줘 (211.212) 01:10 36 0
749148 앤소니 존슨 갑자기 죽은거 보고 충격먹음 (211.212) 01:04 58 0
749147 스포 ㄹㅇ(223.62) 00:59 33 0
749145 메이웨더 전성기때 턱걸이 몇개나 할수 있을까? [1] (211.212) 00:53 49 0
749144 한국은 나오야는 커녕 료타 넘는 선수도 없다 (182.212) 00:44 34 0
749142 이번에 대한체육회 정식 종목에 복싱vs주짓수 두고 싸우는중 ㅇㅇ(211.214) 00:37 82 0
749141 확실히 김민욱 vs 황길이 빅매치가 이목을 집중시키네 [1] ㅇㅇ(198.232) 00:32 71 0
749140 메이웨더 이때가 ㄹㅇ 전성기 인듯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1 107 0
749139 얼굴 좀 강하게 맞으면 머리 멍하던데 ㅇㅇ(223.39) 00:23 36 0
749138 저번 주말에 했던 3대 타이틀 재밌는 경기 많네 팝펀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3 3
749137 저도 잘할 수 있겠죠? [4] 우리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17 1
749136 이거 내가 자존심 부리는거임? [1] ㅇㅇ(211.214) 03.22 72 0
749134 복싱장에서 정규 루틴 다 끝나고 샌드백에 킥차면 혼나지? [3] ㅇㅇ(122.39) 03.22 80 0
749133 아니 하스뷸라 <-- 이씨발난쟁이새끼 누구임? [1] ㅇㅇ(223.38) 03.22 41 1
749132 2023.03.22 [7] 초보(183.96) 03.22 51 0
749131 뱃살빼려는데 복싱괜찮음?? [2] ㅇㅇ(211.234) 03.22 52 0
749130 탑킹글러브 좋음? 한수189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27 0
749129 복싱화 원래 이렇게 작냐 살아야한다(211.36) 03.22 38 0
749128 복싱 글러브 폼죽은거 어케암? [1] ㅁ ㅇ(223.39) 03.22 70 0
749124 악플러야 나랑 쌰울럐??? [1] ㅇㅇ(118.32) 03.22 84 0
749123 아마추어놈들 인파이팅 그특유의앞손훅 이게존나멋지네 딩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72 0
749122 복싱장에선 싸가지가 없어야 실력도 잘 늘고 대우 받는듞 [2] ㅇㅇ(118.32) 03.22 150 0
749121 프로라이센스 문턱이어느정도야? ㅇㅇ(223.39) 03.22 36 0
749120 딩딩이 마우스피스 샀어요 [15] 딩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28 1
749119 복린이 거리감 질문좀요ㅠㅠ [2] ㅇㅇ(223.39) 03.22 71 0
749118 솔직히 진짜 리곤도만큼 까리하게복싱하는새끼가없다 [1] ㅇㅇ(219.240) 03.22 49 0
749116 훅개잘하는데 원투못하는검뭐임 [12] 딩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18 0
749115 생체우승 같은거 하면 이력서에 쓰냐? [5] ㅇㅇ(24.114) 03.22 112 0
749113 정신병자 시릴간 발작공간 이동 ㅇㅇ(175.223) 03.22 27 2
749112 복갤럼들 뇌손상 걱정 없읆 [1] ㅇㅇ(118.32) 03.22 57 0
749111 일진들은 첨 해독 경력자들이랑 비등비등하더라 ㅇㅇ(118.32) 03.22 40 0
749110 복싱 다니면서 느낀점 [4] ㅇㅇ(58.148) 03.22 147 0
749109 타고난 아픈 주먹이 있드라 [6] (195.47) 03.22 1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