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 12홀 초반인데 질문좀모바일에서 작성

클갤러(106.101) 2024.06.18 19:49:55
조회 71 추천 0 댓글 0

나 얼음화살 없는데 그냥 1500개 견장 꼬라박고 타이탄 리그 보상으로 얼화 사? 아니면 둘다 꼬라박고 나중에 사?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DC 클랜 목록(2024. 06.) [42] ㅍ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17 27383 338
공지 클래시 오브 클랜 갤러리 이용 안내 [306] 운영자 14.10.27 73745 174
493376 메르세데스 이새끼 탈갤안한거 존나 음흉하노 ㅋㅋ ㅇㅇ(223.38) 12:52 5 0
493375 이거봐 내가 게임을 즐겁게 할수가 없다니까? [2] 클갤러(211.234) 12:45 41 2
493374 뭐할지 추천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17 0
493373 아이씨발 [1] 글럿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31 1
493372 한국 버전이 걍 글로벌 버전임? [1] 클갤러(223.38) 12:41 28 0
493371 오늘의 캐피탈피크 [2] ㅇㅇ(121.170) 12:24 53 4
493369 ㅅㅂ 진짜 보광 존나게딸리네 [1] ㅇㅇ(59.12) 12:20 44 0
493364 인페는 싱글, 멀티 중 뭐가 좋아? [6] ㅇㅇ(175.210) 12:04 99 0
493362 공성은 왜 보는거야?? [3] 클갤러(122.34) 12:02 78 0
493361 클전 이 배치 예슈아로 완파 가능함? [2] 클갤러(115.139) 11:59 62 0
493355 클랜전 곧 돌릴거야 무소속들 가입들 해 [2] 클갤러(39.7) 11:41 77 1
493353 노나네 근황 [4] 클갤러(223.39) 11:36 172 5
493352 15홀 입갤 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1 75 1
493351 형들 파밍 배치 할때 [7] 클갤러(119.195) 11:29 52 1
493350 WAR HERO FENI << 얘네 월클임?? [1] 클갤러(223.38) 11:28 72 2
493349 24시간 지원노예 돌아가는 크리, 골드 클랜 클원모집중 [1] COC북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71 2
493348 캐피탈 만렙일때 습격전 보석 쓸수있는곳? [6] 클갤러(59.22) 11:04 101 0
493347 장인기지 살리는 방법 3편(아이디어 샘 솟음) [3] ㅇㅇ(59.9) 10:52 87 0
493346 계정4개여서 정리 좀 할려는데 살 사람있냐 [8] ㅇㅇ(61.251) 10:45 148 0
493345 장인기지로 광석 벌수있으면 열심히 할듯 ㅇㅇ(223.39) 10:43 31 0
493344 장인기지 살리는 방법 2편 [3] ㅇㅇ(59.9) 10:39 67 0
493343 유낫이나 마법 업그레이드 하면 제조시간 안 올라가지?? [1] 클갤러(121.191) 10:20 33 0
493342 디기 체감지리노 클갤러(210.101) 10:19 70 1
493341 주말 글 리젠율봐라 [3] ㅇㅇ(223.39) 09:35 150 1
493340 드루이드는 영웅한테 치감적용 없음? [1] ㅇㅇ(211.184) 09:34 76 0
493339 로켓창이랑 보석중 뭐가 좋을까 [7] ㅇㅇ(223.39) 09:21 93 0
493338 하... MZ장인쉑 슈퍼마리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2 93 0
493337 장비 몇렙까지 올려주는게 효율임? [1] 클갤러(175.123) 08:46 69 0
493336 영웅 업글 우선순위가 킹>퀸>로챔>워든 순 맞음? [6] ㅇㅇ(218.147) 08:33 134 0
493335 이거 시계탑 적용되는거임? [3] 클갤러(116.46) 08:23 73 0
493334 신속이랑 호그중에 뭐부터올리노 [4] 클갤러(210.101) 08:23 87 0
493333 예슈아박 << 중에 업글 우선순위가 뭐임? [6] ㅇㅇ(218.147) 07:07 116 0
493332 클랜 가입 신청 했는데 [2] 클갤러(211.244) 05:57 111 0
493331 결국 장비 올만렙 찍었네 [7] 디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389 8
493329 대 적 형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8 161 3
493324 블루프린트 되팔이한테 맵 뜯어냄 ㅋㅋ [13] R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0 545 12
493322 유닛 망치로 뭐 올리는 게 낫지 [3] 슈퍼마리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7 119 0
493319 자활 각은 많이 해보면됨 [10] DONGD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224 4
493317 뉴비 한시간 반동안 열심히 만든 배치 ㅁㅌㅊ?? [9] (110.5) 03:00 203 4
493313 자이언트화살 쓰기 어렵다 [2] 클갤러(118.220) 02:29 118 0
493310 우리클랜 빌런 소개 [6] 황금알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9 423 6
493308 15홀 올리는중인데 펫 뭐부터 올려야되노 [1] ㅇㅇ(223.39) 01:47 90 0
493307 카본핀 이ㅅㄲ 엄청나네 콬갤러다들흥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9 134 0
493304 부캐까지 견장 만랩 찍어버렸다 ㅇㅇ(221.159) 01:18 104 1
493300 뉴비 얼화 얻었음 [4] ㅇㅇ(175.199) 00:54 213 4
493299 한국 대회씬은 미래가 없다 [2] 클갤러(223.38) 00:45 206 1
493298 니들 이 건물 뭐라고 부르냐 [8] ㅇㅇ(121.170) 00:42 344 2
493297 6년만에 복귀한 유저인데요 [2] ㅇㅇ(118.235) 00:38 10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