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체 씨발 이게 뭔 말이냐? 나만 이해 안감?

(175.204) 2024.06.11 22:54:57
조회 467 추천 2 댓글 18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학점은행제 1위 해커스, 과목당 최대 80% 할인 운영자 24/06/24 - -
공지 자격증 갤러리 이용 안내 [129] 운영자 07.10.29 146832 54
1504006 안녕하세요. 전문대졸 25살 남자입니다. 뭐부터 따면 좋을까요. ㅇㅇ(39.7) 04:23 9 0
1504005 진지하게 지금부터 하루순공8시간하면 산안기실기 붙을수있냐? 자갤러(118.221) 04:20 7 0
1504000 식물보호기사 뉴스나왔네 [1] ㅇㅇ(211.36) 03:34 42 1
1503996 위산기 28.84 써야함? 비중구할때 [1] ㅇㅇ(211.36) 03:07 35 0
1503993 폴텍 1학년때 위험물기능사 땄는데 굳이 산업기사로따야함? [6] 자갤러(39.116) 02:49 64 0
1503990 실기 문제 단답형이야?? ㅇㅇ(1.227) 02:34 24 0
1503988 1~6류 위험물 하루만에 외우기 가능? [9] ㅇㅇ(223.39) 02:25 76 0
1503987 공조기사 필기/ 1,2과목 계산 많이 나와? 자갤러(61.255) 02:17 19 0
1503986 하...산안기 필답 3회차 가야하나 자갤러(121.148) 02:16 38 0
1503985 실기 법령 글자 똑같이 써야함? [2] 자갤러(14.5) 02:14 47 0
1503984 이런문제는 버리고가는게 맞겠지 [4] 자갤러(223.39) 02:07 95 0
1503983 산안기 필기 1과목 신출 많이 나오냐? [1] 자갤러(211.234) 02:07 25 0
1503982 10~13년도문제 어느정도나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40 0
1503981 오늘 사자산기 필기본다..떨려 [11] 협수용강형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83 0
1503980 산안산기 질문 [3] 자갤러(223.39) 01:38 79 0
1503979 산안기 제대로 잡으니까 재밌는데? [3] 마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90 0
1503978 기술사 학원 오프라인으로 다녀본 사람 [2] 수박(118.220) 01:19 49 0
1503977 위산기 이틀 전사 드궤줴 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183.104) 01:09 96 0
1503975 산안산기 담주일요일 실기인데 [1] 자갤러(175.204) 01:06 53 0
1503974 문답만 외워도 된다는게 똑같이 나와서임? [10] 자갤러(121.133) 01:03 85 0
1503973 산안기 화학 어렵다는 새끼들 그냥 병신인 이유 [4] ㅇㅇ(118.235) 00:57 91 0
1503972 건축기사 10개년 필수냐 [5] ㅇㅇ(125.184) 00:49 61 0
1503970 요즘은 컴퓨터응용기계과 전멸함 [11] 니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97 0
1503969 산기따리 따지마라 [3] 자갤러(106.101) 00:38 145 5
1503968 님들; 지금 큐넷 들어가면 2회차 실기 접수내역뜸? [2] 자갤러(116.46) 00:27 73 0
1503967 폴리텍 학과 뭐 선택하면 좋냐? [6] ㅇㅇ(123.213) 00:25 91 0
1503966 소방기계 실기 몇일컷 가능이냐 [4] 자갤러(222.104) 00:21 64 0
1503965 자격증 따고싶은데 왜이리 조건이 까다롭냐? [17] 자갤러(113.59) 00:03 182 0
1503964 윤석렬 공부법으로 전기기사합격함 [1] ㅇㅇ(211.234) 00:01 80 0
1503963 근데 식보기 왜 욕하는거야? [5] 자갤러(118.235) 00:00 75 2
1503961 소방기계 평균50 유체10점 나오는데 3일컷 ㄱㄴ? [9] 자갤러(116.36) 07.18 63 0
1503960 산안기vs식물보호기사 머가 더 어렵냐 [1] 자갤러(106.101) 07.18 78 0
1503959 집중포화모드나 하자 자갤러(223.39) 07.18 22 0
1503958 위산기 나흘전사 드간다 [1] ㅇㅇ(218.157) 07.18 78 0
1503956 에휴 모자란새끼들 자갤러(223.39) 07.18 43 0
1503955 공조산기 필답공부중인데 [7] ㅇㅇ(211.223) 07.18 105 0
1503954 제 여친인데 어떰? 메쿠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65 0
1503953 산안기 위산기갤 ㅅㅂ [7] 자갤러(106.101) 07.18 162 0
1503952 항상 시험 7일전엔 금딸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58 0
1503950 야 너네들 산안기 실기 몇회독했냐 [3] ㅇㅇ(183.105) 07.18 83 0
1503949 요새 공부하면서 ㅇㅇ(39.7) 07.18 20 0
1503948 현재 대핫교2학년이고 위산기 자격증따고싶은데 [6] wsws50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66 0
1503947 식보기애들 긁힌거 자갤러(121.186) 07.18 38 0
1503946 식물보호기사 무시하지마라 ㅆㅂ [26] 마오카이(220.81) 07.18 138 1
1503945 35살 고졸 공장충인데 공기업 가능하냐... [3] 자갤러(223.39) 07.18 87 0
1503944 소방전기실기 최근 가닥수 안나옴? [8] 자갤러(115.140) 07.18 85 0
1503943 같은 기사 실기시험인데 날짜가 다를수도 있어요? [1] 자갤러(175.205) 07.18 39 0
1503942 설보지 필기 합격하면 ㅇㅇ(122.38) 07.18 32 0
1503941 니들이 시설 똥퍼새키 관심주니까 자갤 병 신새키들 시설똥퍼 자짤쓰는거잖아 ㅇㅇ(175.124) 07.18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