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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대를 싹다 바꿔버린 남자.JPG
썰푸는 사람 군생활 12년한 상사임요약1. 내가 임관한 2010년도 초에는 간부들이 그래도 거의다 특급이 나왔는데 10년도 후반에는 병사는 물론 간부들도 폐급투성이었다. 그런 상황에서 윤의철 군단장이 등장했다2. 윤의철이 군단장으로 부임하고 처음 한일이 특급전사 못딴 간부 10명을 사람들이 보는앞에서 모아놓고 직접 갈군것이었다. 그리고 7군단 예하 모든부대는 특급전사 30% 전투프로 50% 1급 80%로 만들라고지시했다.3. 특히 간부는 늙은 간부고 여군이고 할거없이 전부 특급을 따야했다 군단 참모 50대 늙은이들이 하루에 4시간씩 운동했다. 그러다보니 쓸데없는 일을 못만들게되었고 군가대회나 게임대회같은 쓸데없는 행사는 싹다 없어지게 되었다4. 윤의철은 체력단련 다음으로 훈련과 사격을 중시했는데 사격을 하도 자주 하다보니 탄이 부족해서 인근부대에서 받아와서 사격했다. 훈련장도 모자라서 근처 부대 훈련장에서 훈련했다. 5. 맨몸구보 5km 완전군장 구보 2.5km 뛰었다6. 7군단 장병들 심지어 간부들도 청와대 청원게시판과 군인권센터에 윤의철을 해임해달라는 민원을 넣었다 학부모들의 항의전화도 빗발쳤다. 근데 윤의철은 진급을 포기한사람이라 소용없었다 걍 다씹었다.7. 누가 윤의철에게 훈련을 왜 이렇게까지 빡세게하냐고 묻자 윤의철은 북괴군이 언제 기습남침할지 모르니 항상 전투준비 태세가 되어있어야 한다고 대답했다.8. 훈련이 너무 힘드니 부대내 사고나 부조리도 싹다 없어졌다. 간부들과 병사가 한마음이 되어 윤의철을 욕하다보니 단결력도 강해졌다. 아마 윤의철은 악역을 자처했던것같다판단은 각자 알아서
작성자 : 코브라카이고정닉
역대급 수중 레이스이자 명승부였던 2011 캐나다 GP
[시리즈] F1 Grand Prix · 역대급 수중 레이스이자 명승부였던 2011 캐나다 GP 2011년 6월 12일에 개최됐던 캐나다 그랑프리는 레드 플랙 뜰 정도로 비가 많이 왔었고, 총 4시간이 걸렸던 F1 역사상 가장 긴 레이스였음. 프랙티스 비는 없었지만 사고가 몇번 있었음 프랙티스 1에서 베텔이 월 오브 챔피언에 박아서 레드 플랙이 나왔음. 순위는 1위부터 로즈버그, 알론소, 슈마허 오후에 진행됐던 프랙티스 2에서는 체코가 남은 GP 일정에서 빠지게 됐음. 모나코에서 충돌 사고로 뇌진탕 증세가 있었고, 아직 100% 회복되지 않았다는 이유였음. 그래서 페드로 데 라 로사가 페레스를 대신해 참가함. 코바야시 카무이, 제롬 담브로시오, 아드리안 수틸도 충돌 사고가 있었는데 3번 다 세션이 중단됐음 퀄리파잉 사고 없이 정상적이었음. 폴 포지션은 베텔 레이스 하루 종일 비가 쏟아져서 롤링 스타트 방식으로 레이스가 시작됐는데, 첫랩부터 웨버랑 해밀턴이 충돌하는 사고가 일어났지만 둘 다 레이스에 지장은 없었음. 해밀턴, 웨버 사고 ↓ 그리고 8랩 때, 메인 스트레이트에서 버튼을 추월하려다가 충돌, 해밀턴은 피트 월에 부딪혀서 결국 리타이어하고 세이프티 카가 나왔음. 그리고 버튼은 첫번째 스탑으로 웻→인터미디엇으로 교체했음, 순위는 14위. 13랩에 그린 플랙과 함께 레이스가 재개됐고, 베텔이 여전히 1위를 유지하고 있었음. (2위 마싸, 3위 코바야시) 그와중에 버튼은 SC 상황에서 피트 인 할 때 제한속도 위반으로 드라이브-스루 페널티가 나와서 강제로 2번째 스탑을 하게 됨. 그런데 갑자기 폭우로 인해 20랩에 세이프티 카가 다시 나왔고 (이 때 대부분이 웻 타이어로 교체함) 25번째 랩을 돌고나서 결국 레드 플랙이 뜸. 2시간 뒤, 드디어 레이스가 롤링 스타트로 재개됐음. 세이프티 카로 7랩을 도는 동안 트랙이 어느정도 말라서 인터미디엇으로 바꾸는 드라이버도 있었음. 37랩 쯤 피트에서 나온 버튼이 알론소와 배틀하는 과정에서 둘이 접촉했고, 알론소는 그래블에 빠지면서 리타이어하고 또 세이프티 카가 나오게 됨. 3랩 후 다시 그린 플랙, 1위 베텔, 2위 코바야시 3위 마싸, 하이드펠트,디 레스타,슈마허,웨버가 4위 경쟁하는 상황에서, 디 레스타가 하이드펠트를 추월하다가 프런트 윙을 부숨. 디 레스타는 드라이브-스루 페널티를 받았고 최하위로 떨어졌는데, 알론소와 충돌로 생긴 펑처로 인해 최하위로 떨어졌던 버튼은 35랩에 인터미디엇 타이어로 교체하면서 빠르게 올라오고 있었음. 그리고 수틸은 사고 영향으로 리타이어 56랩에서 5위 경쟁하던 코바야시가 하이드펠트한테 뒤치기 당했지만 큰 손상은 없었고, 오히려 하이드펠트가 부서진 프런트 윙 때문에 리타이어 하게 됨. 그리고 잔해를 치우는 동안 또 세이프티 카가 나옴 그린 플랙이 뜨고, 말도나도가 2번 코너에서 스핀하면서 리타이어 함. 이번에는 SC 안 뜸 64랩에서 버튼이 슈마허, 웨버를 추월하고 2위까지 올라왔고, 베텔과 격차를 좁혀가고 있었음. 67랩 땐 웨버가 슈마허를 추월함. 그리고 디 레스타가 펑처로 리타이어. 그리고 마지막 랩 베텔과 버튼은 0.9초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는데, 6번 코너에서 베텔이 ^미끌^해버리면서 바깥으로 밀려났고, 버튼이 바로 추월해버림. 그리고 그대로 젠슨이 우승 폭우 속에서 펼쳐진 난장판 레이스에서 젠슨 버튼은 6번의 피트 스탑에도 결국은 마지막 랩에 극적인 우승을 했음. 레이스는 총 4시간 4분동안 진행됐는데 F1 역사상 가장 긴 레이스였고, 나중에 어떤 이유에도 레이스가 3시간을 넘어가면 안 된다는 규정이 생기는데 영향을 줬음. 그리고 세이프티 카가 나온 횟수가 6번으로 가장 많은 레이스이자, 우승자의 스탑 횟수가 가장 많은 레이스이기도 함.— 8랩 때 펑처, 13랩 때 드라이브 스루, 19랩, 35랩, 37랩, 51랩에서 슬릭 타이어로 총 6스탑. 이번주에 있을 캐나다 그랑프리도 재밌으면 좋겠음 ㅋㅋㅋ + 적당한 비
작성자 : 호르몬난쟁이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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