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직관러 5회초 요약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61.254) 2023.02.07 00:19:09
조회 74 추천 0 댓글 0

ㅇ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2024년 3~8월 두산베어스 경기일정 [34] ㅇㅇ(211.199) 24.01.03 26751 150
공지 두산 베어스 갤러리 이용 안내 [144] 운영자 18.05.09 160349 230
8432264 팩트는 스타성 홍도영칩영웅칩재현>>>>느그택연 [3] ㅇㅇ(223.38) 16:03 30 2
8432263 분탕좀 무시해 병신들아 ㅋㅋㅋ [2] ㅇㅇ(223.38) 16:03 18 0
8432262 선수고 감코고 라모스를 감당 못하는 것 같음 [1] ㅇㅇ(211.235) 16:02 42 0
8432261 김택연 불펜따리라고 분탕치러오는놈들이 제일웃김 ㅇㅇ(106.102) 16:02 15 0
8432260 칩) 근데 대구사람들 너네 벼르고 있더라 [4] 돡갤러(119.194) 16:02 51 0
8432259 쥐 숏창기 누웟단다 [3] 돡갤러(58.231) 16:02 40 0
8432258 요새보면 키움한테 1라 2라 지명권 팔고 선수 왜데려오나 싶음 [1] 돡갤러(59.18) 16:02 26 0
8432257 칩)택연이 잘하잖아 [7] ㅇㅇ(180.224) 16:02 73 0
8432256 택연이는 그냥 올스타가서 타자나 하고 와라 돡갤러(182.229) 16:01 17 0
8432255 우리 우승은 1~2번 더 했었어야함 [1] 돡갤러(125.128) 16:01 36 0
8432254 속보))출산안하는 현세대에 기성세대가팩폭한다...jpg [2] 메좆의야짤타임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 27 1
8432253 진짜 전구단에서 이정도로 관심갖는 선수는 첨인듯 ㅇㅇ(1.234) 16:01 41 1
8432252 김택연 타자재능은 없냐 [3] 돡갤러(124.51) 16:00 69 0
8432251 분탕충들은 김택연 망하길 바랄뿐이지 [5] ㅇㅇ(211.109) 15:59 55 0
8432250 라모스 그냥 동생이랑 바꿔오면 안되냐? [2] ㅇㅇ(106.101) 15:59 40 1
8432248 이복근 야수뽑는 기조는 딱 이거였음 ㅇㅇ(223.38) 15:58 29 0
8432247 양의지 키 180 ㄹㅇ임?? [1] ㅇㅇ(14.48) 15:57 31 0
8432246 믈브 코리아하고 최강야구로 김택연 알게된 1020여자들 [1] ㅇㅇ(211.234) 15:57 48 0
8432245 김택연 망하라고 고사지내는새끼들 존나많네 ㅇㅇ(223.38) 15:57 15 0
8432244 김택연 분탕충들 ㅈㄴ많노 [5] ㅇㅇ(106.102) 15:55 96 8
8432243 김대한이 김도영만큼 하면 잠실 난리남? [7] ㅇㅇ(211.234) 15:55 122 0
8432242 코시가면 1선발누구임?? [3] 돡갤러(124.63) 15:55 73 0
8432241 야구에서 방어율, 특히 불펜 방어율은 믿으면 안 됨 ㅇㅇ(168.126) 15:55 23 0
8432240 좆같은 무리 투탑 돡갤러(223.62) 15:54 34 0
8432239 9회에 김택연이 연타석 홈런 맞고 블론 기록하면 어케 됨? [11] ㅇㅇ(223.39) 15:53 154 0
8432238 김택연 터졌을때 그무렵에 너무 자주 나오긴 함 [3] ㅇㅇ(106.102) 15:53 59 0
8432236 좆승호 트레이드는 무식한 짓이냐? [12] ㅇㅇ(168.126) 15:52 134 0
8432235 조수행 유형이 오히려 국대 대수비 대주자 갈만하지 않나? [3] 돡갤러(119.194) 15:49 62 0
8432234 올해 이팀 야구유입한 돡붕이 있냐 [18] ㅇㅇ(58.225) 15:48 170 0
8432233 이름이 ㅅㅎ이면 야구를 못함 [28] ㅇㅇ(168.126) 15:48 230 0
8432232 너네 얘 그리움? [3] 심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104 0
8432231 김도영 에러가 17개던데 30-30 하겠더라 ㅋㅋㅋㅋ [4] ㅇㅇ(211.234) 15:47 137 0
8432230 배민 쿠폰을 준다고?? 이거 미쳤다 돡갤러(104.234) 15:46 34 0
8432229 푼창과 통찰싸개와 수행애미 공통점 돡갤러(182.229) 15:46 18 2
8432228 저번에 택연이 역전 홈런 이우성한테 맞고 어땠냐 [7] 돡갤러(125.128) 15:46 147 0
8432225 근데 진짜 야수풀 조진건 이복근 문제가 맞음 [11] ㅇㅇ(223.38) 15:45 110 7
8432224 칩찰사가 유독 지랄맞은 이유가 뭐냐 [1] ㅇㅇ(211.200) 15:44 50 0
8432223 와 근데 택연이 조금이라도 못하면 갤 뒤집어지겠다 [3] ㅇㅇ(223.39) 15:44 82 3
8432222 현재 크보 슈퍼스타 애맞냐? 돡갤러(211.36) 15:44 86 1
8432221 돡택연 마무리 재밌다고 언급했네 [1] 돡갤러(211.184) 15:44 112 3
8432220 선거 끝났다고 트럭시위 관계자들 글 남발하네 ㅇㅇ(211.234) 15:44 12 0
8432219 칩)니네 선발 [4] 돡갤러(118.235) 15:43 63 0
8432218 걍 갤털리고털고 그러면서노는거아님? [5] 돡갤러(220.78) 15:41 186 8
8432215 오승환-최형우-추신수-김현수<—->김택연 가능?? [2] ㅇㅇ(122.46) 15:39 113 0
8432213 속보 김택연<>김혜성+안우진 틀드 준비중 [6] 돡갤러(125.128) 15:39 162 2
8432212 수행애미 = 푼창 = 통찰사 돡갤러(182.229) 15:38 21 2
8432211 좆수행이 1라로 뽑힌이유 [1] 돡갤러(118.235) 15:38 86 6
8432210 김서현 왜케 갖고 싶지 돡갤러(222.112) 15:38 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