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도타 입문할려는데 할만함?

도갤러(49.142) 2024.05.27 03:12:40
조회 403 추천 0 댓글 2

히오스 플레 롤 다이아까지 달아봄  도타 처음해보는데 지식같은거 알기 어려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도타를 처음하는 뉴비를 위한 가이드☆☆ [34]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05 42922 51
공지 도타 2 갤러리 이용 안내 [157] 운영자 13.01.02 85741 51
1254046 복귀유저인데 템 질문하나만 도갤러(121.162) 14:01 18 0
1254044 도타 입문하려는데 ㅇㅇ(220.123) 09:23 21 0
1254042 이건 또 뭔 병신같은 버그냐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52 0
1254040 유로247 정식 한국 에이전시 https://KAKAOBT.com 도갤러(14.37) 07.12 29 0
1254039 여기는 이제 상금이 갤이노? 도갤러(223.39) 07.12 52 0
1254035 지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21 0
1254033 루나 저거넛 퍼지 얼마씩함? [1] 도갤러(222.112) 07.11 95 0
1254031 아씨발 짱개새끼 해킹해서 스팀 지갑 충전도 못하네 도갤러(222.112) 07.11 49 0
1254030 수집가도 할인 있음? 도갤러(222.112) 07.10 48 0
1254029 블쏜 자키로 딜 이게 맞나ㅋㅋㅋㅋ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73 0
1254024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PC통신, 천리안 문 닫는다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67 0
1254028 형들 나 도타2안하는데 이거 해킹당한건가요 게임깔아본적도없음 [2] 도갤러(112.155) 07.10 368 0
1254027 도타 2년만에 다시 왔는데 팅커 병신됐네 [1] 도갤러(121.166) 07.10 87 0
1254026 톡식은 톡식으로 상대해라.. 이이제이(以夷伐夷) [3]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26 0
1254025 수집가 1막, 2막에서도 팔았었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67 0
1254021 롤 매칭주작때매 질렸는데 이겜 재밌음? [5] 도갤러(223.39) 07.07 213 0
1254020 여기 근데 눈팅하는 친구들 뭐하는 친구들이냐? 나비스타(125.137) 07.07 103 0
1254019 링마스터 어직도 안나왔네 한남대가리뚝스딱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73 0
1254018 살짝 얄미운 컨카 장난 .jpg [1]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5 228 0
1254017 두삼 겜 접음? ㅇㅇ(211.34) 07.04 105 0
1254015 야이 씻팔 ㅋㅋㅋㅋ 대체 이건 뭐냐 [3] 도갤러(210.0) 07.03 258 0
1254012 막 굴러다니면서 사방으로 검기나오는 영웅이 누군가요? [2] 도갤러(110.13) 07.01 232 0
1254011 가면무사 핏빛(크림슨) 무기삼 - 가격올림 [10] ㅇㅇ(211.34) 07.01 258 0
1254010 "선 채로 죽었어!?"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982 0
1254009 랭겜 밴 어떻게 함? 그 4개 밴 선택하는거 있지않나 [1] 도갤러(92.38) 06.30 187 0
1254008 야 1년전에 링마스터소식보고 지금심심해서 왔는데 [1] 미네소타거주흑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0 236 0
1254007 도타 아직 할만함? [1] 도갤러(59.2) 06.29 215 0
1254006 엑스 너프 해야지 [5] 도갤러(1.224) 06.29 228 0
1254005 닉스로 허스카 잡는건 걍 불가능이네.. [1] 도갤러(211.171) 06.29 209 0
1254000 전방위 체질개선, 2024년 상반기 10대 뉴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8 105 0
1254004 임복거 오빠야 초콜릿복근 뭐임?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8 141 0
1254002 서렌안만드는 이유가뭐여 십병신새기들 [2] 도갤러(39.119) 06.28 198 0
1254001 요새 캐리중에 좋은캐릭 추천좀 [3] 도갤러(39.119) 06.28 178 0
1253999 스팀 도타커뮤에 대가리깨진 도타충새끼들 존나많네 [2]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7 299 1
1253997 오프에 보이드나 루나같은캐리들고가는건 [1] 도갤러(220.78) 06.26 189 0
1253996 이 주 동안 겜만 했네.. 도갤러(211.234) 06.26 124 0
1253993 정글할때 다이어랑 래디언트 차별 너무 심하다.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201 1
1253992 아휴 터보<이게 도타2야?? 게임이야?? 도갤러(124.80) 06.24 146 0
1253985 모래낚시 깬 사람들 존경한다.. [2] 도갤러(14.54) 06.21 290 0
1253983 안도일나 나비스타(125.137) 06.21 171 0
1253982 씨발 크라운폴 4월19일 시작했는데 아직 2부 쳐하고있음 [3]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300 0
1253981 드루드의사막 이 부분 어떻게 통과함??? [3] 도갤러(14.54) 06.21 348 0
1253980 지금 버그있음? ㅇㅇ(222.102) 06.20 123 0
1253977 팅커 생각보다 쎈데? 상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49 0
1253975 아너 오브 킹즈 이거 뭐지 싶었는데 ㅇㅇ(183.96) 06.19 300 0
1253974 힘다그드 극대노 영상 ㄷㄷ 도갤러(14.38) 06.18 237 0
1253972 님들 물어볼거있음 [2] 도갤러(119.207) 06.18 244 0
1253971 나도 추억 하나 얘기해봄 [1] 묶.ㄷㅌ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