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월 180충 숨만쉬고 일년일했는데 1500모음 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4.06.25 10:29:50
조회 200 추천 0 댓글 3

최저시급충들이 왜 결혼 안하고 애안낳는지 알겠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취업 갤러리 이용 안내 [106] 운영자 05.08.16 77024 36
1934718 오늘도 다갔네 취갤러(211.234) 16:30 5 0
1934717 안양에 ㅈ소개발직무 [1] 취갤러(175.223) 16:28 13 0
1934716 다들 힘내라 오크좆밥이것저것 (121.124) 16:28 3 0
1934715 아 진짜 예체능 왜 했지 후회 ㅈㄴ 된다.. [2]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7 13 0
1934713 인서울 2년제 편입 전공 추천 : 컴퓨터공학 or 건축공학 [2] 취갤러(14.32) 16:18 25 0
1934712 내일 생애 첫 면접 부랄떨린다... [7] 취갤러(1.248) 16:16 55 1
1934711 대전사는애들 취업 어떻게한다냐.. [2] 취갤러(121.159) 16:12 30 0
1934710 사람인 연봉 구라는 왜침?? 취갤러(119.199) 16:10 26 1
1934709 트레이너 붙었다고 연락왔다 ㅅㅂ ㅇㅋㅇ(211.201) 16:07 27 0
1934708 30대초 백수 8월 취업 vs 한달 유럽여행후 11월 취업 [7] 취갤러(49.175) 16:06 54 0
1934707 면접 갈말 고민 좀 들어줘라 [3] 취갤러(118.235) 16:05 39 2
1934706 경찰들도 일이 힘든가 [1] ㅇㅇ(121.135) 16:05 28 0
1934705 스펙평가좀 [8] ㅇㅇ(211.235) 16:03 58 0
1934704 수도권 막걸리 공장 1일차 소감 취갤러(106.101) 16:02 39 0
1934702 전기공학과 전자공학과 [3] 취갤러(124.51) 15:57 43 0
1934701 회계하다가 ㅈ같아서 직무변경 하려함 ㅇㅇ(118.235) 15:57 27 0
1934700 학점 좆박아서 안적으려는데 뭐라안하냐 [1] ㅇㅇ(118.235) 15:55 35 0
1934699 면접을 두개를 봤는데 둘 다 붙으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39.124) 15:52 35 0
1934698 갈굼당할때 울음 생기는거 어케 고쳐? [4] 취갤러(221.142) 15:46 54 1
1934697 학점 3.7만돼도 면접에서 학점 공격 안받는듯 [3] ㅇㅇ(118.235) 15:46 57 0
1934696 취업 한파 빙하기다 애들아 [1] ㅇㅇ(118.235) 15:43 61 0
1934695 야 이자식들아 합격했으면 그냥 회사 다녀라 [1] 취갤러(223.39) 15:38 70 2
1934694 누구장단에 춤춰야하냐? [1] ㅇㅇ(110.70) 15:37 29 0
1934692 면접관에서 파워 누가 더 셈? [1] ㅇㅇ(118.235) 15:34 45 0
1934690 취업 전문가들아 알려줘라 [2] 취갤러(116.84) 15:28 48 0
1934689 나같은 노답인생도 없을거 같다 [4] ㅇㅇ(118.235) 15:27 68 0
1934688 다들힘내라 취갤러(211.234) 15:27 15 0
1934686 파이썬이나 C, 게임 개발쪽은 전망이 어때? [5] 취갤러(121.140) 15:23 57 1
1934683 그냥 쉼 <- 이거 많은 이유 코딩때문일걸 [8] 취갤러(89.147) 15:19 167 6
1934682 현대차 생산직 모집 끝남? ㅇㅇ(118.222) 15:19 34 0
1934680 사람인에 나오는 급여 정확한거임? [10] 취갤러(1.248) 15:14 87 0
1934679 지방인데 여기는 연봉 3000대도 흔한대 [2] 취갤러(220.125) 15:08 94 1
1934678 오후 개바빴다.. 취갤러(211.234) 15:07 20 0
1934677 01년생 24살 고아게이 스펙.txt [2] ㅇㅇ(183.96) 15:00 81 2
1934676 면접 볼때 이력서 안뽑아가도 됨? [2] ㅇㅇ(61.254) 14:59 57 0
1934675 와 코파일럿 존나 좋네 [1] 취갤러(182.224) 14:52 74 1
1934673 부모 몰래 사표냄 ㅇㅇ(121.135) 14:51 39 0
1934672 다들 힘내라 정병좆밥졸라야~~~~~~(121.124) 14:50 18 0
1934670 sk매직 렌탈사업부 지사장 월 얼마버냐?? 취갤러(221.149) 14:45 22 0
1934669 무기력한거 어떻게 고침?? [7] ㅇㅇ(59.6) 14:44 72 1
1934668 총무가 진짜 개꿀 직종이네 취갤러(112.220) 14:41 72 1
1934667 취업에 외모가 얼마나 차지한다고 생각하냐 [6] ㅇㅇ(118.235) 14:38 110 1
1934666 4시에 신입 면접 봅니다.. 선배님들 [1] 취갤러(118.235) 14:35 73 0
1934665 중소기업중에 정시퇴근하는대 진짜없음? [2] 취갤러(110.35) 14:34 48 0
1934664 정유사 게이다. 올해 2년차인데 원징1억 넘긴다 취갤러(211.234) 14:34 36 0
1934663 백수가 익숙하다 취갤러(211.234) 14:33 43 1
1934661 드디어 면접보러 오라함 [2] ㅇㅇ(106.101) 14:28 80 1
1934660 중고신입이 보통 [1] ㅇㅇ(119.207) 14:24 42 0
1934659 알바라도 하려고 면접 보고왔다 [4] ㅇㅋㅇ(211.201) 14:24 8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