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낚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메탈지그 도to the착앱에서 작성

빈민물통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6.09 13:59:37
조회 428 추천 5 댓글 20
							

7ceb8870b78a6cff3be685e54f9f2e2da077fdbd054c0321eb227bfdeb

단일품목 1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 2500원 할인쿠폰 쓰려고 한가지색만 여러개 구입했음


동헬용 메탈지그 중에 미노우처럼 길쭉하면서 꼬리에 조그만한 블레이드 달린 종류가 있던데(지그파라서프) 거지라 메이저크래프트껀 비싸서 못 사겠고 옥션과 지마켓에 있는 매장 중에선 비슷한 종류 파는 걸 못찾아서 아쉬움


그나저나 메탈지그용 어시스트훜에 달린 줄은 일반적인 낚싯줄하고 재질이 다른 거 같고 굵기도 두껍던데 혹시 집에 굴러다니는 낚싯줄에 다운샷바늘 묶어서 써도 괜찮음? 어차피 동헬 워킹이라 삼치나 광어처럼 이빨 날카롭거나 부방이나 농어같은 덩치 큰 고긴 못잡을 거 같아서 궁금함 ㅇㅇ

75ead524e0853cf568b982b74f8972395fa6f9c54cca223159e0349363f44bdc2d269883a681e90f7b0f70c62dbd80a0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1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공지 천연기념물 보호관련 안내문 [58] 운영자 12.03.21 60268 101
공지 낚시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06.02.24 57503 22
696921 영포티 통마니 조카들 용돈대비 헌혈의집 갔냐 낚갤러(61.99) 23:20 4 0
696920 낚갤 옛날고닉들 ㅇㅇ(49.172) 23:19 18 0
696919 머털낚시에 파는 들어뽕 낚시대 어떠함??? [3] ㅇㅇ(58.122) 22:59 19 0
696918 원투 낚린이 간만에 질문이 있다 [3] 낚갤러(118.235) 22:44 24 0
696917 통만이 뭐하냐? 또 낚시하냐? [1] ㅇㅇ(121.146) 21:57 30 1
696916 바다찌 맞추는거첨인데 사논거있어서 맞춰볼라는데 [1] ㅇㅇ(106.102) 21:56 18 0
696915 내일 융단폭격 에깅포인트 폭파 정리해서 올림 [6] ??(223.39) 21:42 66 0
696914 실시간 서헬 삽시도 [4] 낚갤러(61.81) 21:13 60 0
696913 슨생님덜 이런거는 사면 후회합니까? [60] 알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0 136 0
696911 2찍새끼들은 살처분만이 답 [3] ㅇㅇ(211.234) 18:14 57 0
696910 2찍새끼들은 에미애비까지 쳐죽여서 열등유전자 제거해야한다 [1] ㅇㅇ(211.234) 18:14 42 0
696907 애넨 뭐임??? [6] 뀨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4 103 0
696906 비응신항 ㅂㄹㅅㅌ호 총정리 후기 [17] 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213 8
696905 스피닝릴 추천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7 45 2
696904 쌉뉴비 가이드점 [2] 낚갤러(115.93) 15:52 47 0
696903 배스잡을때 왜 루어를 쓰는건가요? [3] 낚갤러(117.110) 15:37 71 0
696902 원투 낚린이 간만에 배스 잡으러 왔다 [1] 낚갤러(118.235) 15:33 44 0
696901 낚갤러들이랑 월미도 동출후기 [16] 동인천망둥숭어(220.79) 15:18 134 2
696900 장대충들 파이팅왤케 넘치노 ㅋㅋㅋㅋㅋㅋㅋㅋ [3] 낚갤러(117.110) 14:35 83 0
696899 이짝사는사람들은 빙항서 배 잘 안탐...ㅋㅋ [5] 시진핑핑(118.235) 14:34 80 0
696897 이 짤 여기서 유명함? [4] ㅇㅇ(211.36) 14:23 119 1
696896 복어 낚시 해본 사람? [5] ㅇㅇ(211.36) 14:15 100 0
696895 에깅 라인 추천좀 [6] 낚갤러(121.182) 13:45 64 0
696894 염병가지가지한다 ㅋㅋ [14] 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2 156 0
696893 선상낚시 처음인데 물고기 잡으면 회도 쳐주나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 59 0
696891 후.. 낚시마렵네 [1] 불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84 0
696890 수로에서 민물 낚시할건데 지렁이써도 잘 무나요?? [4] 낚갤러(117.110) 11:25 72 0
696889 이거 찌를 어떻게 쓰는건가요? [4] 낚갤러(220.120) 11:00 102 0
696888 늅) 붕어낚시 경기북부쪽 추천 좀 [3] ㅇㅇ(203.229) 10:59 40 0
696887 바다 릴찌낚시 의문점 [11] ㅇㅇ(223.39) 10:39 74 0
696886 이시즌에 자리남는 갑오징어배가 있는게 이상한거지 [9] 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96 0
696885 제주놀러온 게이들 오늘저녁 꼭 낚시해라 ??(223.39) 10:13 78 0
696884 갑오징어배 탔더니 [6] 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93 0
696883 유정비어1 문제점이 무엇일까... [4] 동인천망둥숭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8 88 0
696882 586 늙은 틀딱 새끼들이 항상 문제다 [9] 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8 106 1
696880 근심 버리러 왔는데 풀치가 보이네. [9] 루벌(106.102) 00:45 142 0
696879 230925 근심을 던지로 나왔다. [5] 루벌(211.36) 00:27 102 0
696878 유정비어 원투대 좋나 [5] ㅇㅇ(58.122) 00:27 100 0
696877 낚시유튜브 하던 아잉2누나 아냐? [7] ㅇㅇ(223.39) 00:14 116 0
696876 감성돔 질문 [16] 낚갤러(210.94) 09.24 111 0
696875 무늬 잡을때 [4] 마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75 0
696874 ± 차이가 발생한다면 결국 같은 찌를 구입해도 부력차이가 난다는 뜻인가유 [7] 낚갤러(125.129) 09.24 63 0
696873 무슨 생선인가요 [4] 낚갤러(220.120) 09.24 122 1
696872 분납봉돌 채비가 왜 더 예민한거임?? [7] 낚갤러(125.129) 09.24 62 0
696870 찌맞춤할때 편납홀더랑 봉돌깎기 다 일반적으로 하는거였음? [1] 낚갤러(125.129) 09.24 46 0
696869 동해 무늬오징어는 어디서나옴? [3] 마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11 0
696867 23.09.24 영흥도 낚시 조행기 [7] 마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87 8
696866 낚시 초본데 얘한테 찔렷는데 무슨고긴가요 [7] 낚갤러(211.235) 09.24 15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