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서류 보냈는데 금요일까진 가겠지?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3.01.31 12:25:32
조회 118 추천 0 댓글 10

ems프리미엄으로 넣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AD 로스쿨 합격을 위한 반전, 논술에서 찾다! 사전예약▶ 운영자 24/05/29 - -
AD 해커스로스쿨 기초인강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4/02/24 - -
공지 외국대학 갤러리 이용 안내 [390] 운영자 05.12.23 84605 91
1212697 아 ㅅㅂ 겨우잤는데 더워서 깸 ㅇㅇ(218.234) 02:59 13 0
1212695 시발 모기 개새끼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3 0
1212691 지금 이 글 보는 수험생 왜붕이들 외갤러(111.185) 02:02 41 0
1212689 에쥬 몇시 입실 ㅇㅇ(223.38) 01:58 33 0
1212687 외붕이 외순이들 다들 셤 잘봐 [2] 메구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6 48 0
1212685 이거 다풀면 11월 몇점나옴? 무르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34 0
1212682 에쥬날 폰 어디다가 보관함? [2] ヨワタリ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65 0
1212681 급함)형들 신분증 보여줄때 모바일 신분증으로 보여줘도 됨? [2] 외갤러(122.38) 01:37 60 0
1212680 낼 부산에서 시험치는사람 카와라기_센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24 1
1212679 내일 시험이노 루루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4 23 0
1212678 난 11월까지 수학 극복 안되면 저기로가야지 キルコ(223.38) 01:34 34 0
1212677 일유준비충들의 앞으로의 일어날 일들 2024년 수정본 ㅋ [1] ㅇㅇ(126.22) 01:30 26 0
1212676 잠 존나 안오네 ㅆㅂ ㅇㅇ(223.38) 01:26 35 0
1212674 요와타리 이새끼 여기서 여자랑 약속잡네 [1] 외갤러(106.101) 01:23 49 0
1212672 낼 시험 치는데 모바일 pass 신분증 보여줘도 되냐 윤동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6 0
1212670 여기 국내대학->일본대학원 생각하는 외붕이 있나 [2] ゆ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46 0
1212667 알고나면 충격받는 사실 모음… ㅇㅇㅇㅇ(220.90) 01:07 37 0
1212666 시험장 하나에 몇명임 외갤러(183.99) 01:05 19 0
1212664 종과 문제 질문 ㅈㅂ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76 0
1212662 EJU 다들 잘쳐! 경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42 1
1212661 오금중 만날분 [20] ヨワタリ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7 145 1
1212660 내일잠실고담한피 외갤러(116.39) 00:54 28 0
1212659 외붕이들 화이팅 ヨワタリ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24 0
1212658 후.. 종과 공부중 ㅇㅇ(58.29) 00:48 38 0
1212657 노벨파워야 지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28 0
1212656 오늘 하루를 위해서 지금까지 몇번시험을본건지 [1] なかのにの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51 0
1212654 다들 에쥬 잘봐~ 지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31 1
1212653 市中消化가 뭔말이에오? [2] 기여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8 71 0
1212652 일본어시간에 잘거야 아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30 0
1212648 모두들 내일 에쥬 화이팅!! 외갤러(165.76) 00:22 26 1
1212647 신분증 학교 학생증도 되는거맞지?? [2] 외갤러(39.118) 00:17 71 0
1212646 다들 에쥬 잘 보고와!! [2] Lee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69 1
1212645 잘려했는데 배고파서 라면먹고자야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24 0
1212643 신분증 그냥 여권 들고가도 되나 ㅇㅇ(211.114) 06.15 31 0
1212642 07 유학 ㅈㅁ좀 [8] 외갤러(125.181) 06.15 144 0
1212641 내일 에쥬 잘보셈 리나시멘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4 1
1212640 수능 이번 6모 1등급이면 토플 리딩 전혀 문제없겠지? [4] 아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00 0
1212639 ㅁㄴ n2반에 너드남같은애 있음 [1] 외갤러(211.234) 06.15 113 0
1212638 에쥬 전날 특 [3] 외갤러(221.171) 06.15 113 0
1212637 릿쿄 법학부 ㄱㅊ음? 외갤러(118.238) 06.15 31 0
1212636 밤샐거 같아? 외갤러(118.235) 06.15 32 0
1212635 내일 시험 부시고 와세다 들어갈거면 개추 [3] 자퇴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32 1
1212634 다들 낼점심밥 어떻게할거냐 [1] 코코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71 0
1212633 6월 신청해 놓고 안가는 게이 개추 ㅋㅋㅋ ㅇㅇ(223.39) 06.15 77 2
1212631 씨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5 0
1212629 진짜 좆된듯 우유3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11 0
1212628 9시 반 이후에 화장실 못감? [1] 외갤러(124.54) 06.15 56 0
1212625 내일 종과 문제 예상 외갤러(124.54) 06.15 79 0
1212624 넷플에 한마바키vs켄간아수라 뭐노 [7] 외갤러(221.171) 06.15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