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경건인아홍 5공 이던 시절이였는데 라때는

ㅇㅇ(39.115) 2023.03.29 13:58:01
조회 195 추천 4 댓글 2

인아 나락을 뚫고 지하실로 하향빔 쏘네 ㅋㅋㅋㅋ

역시 나처럼 인서울로 와야지 뭐 한다고 인천 그 지방으로 내려가노~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대식가여서 놀란 스타는? 운영자 23/05/29 - -
이슈 [디시人터뷰] 뇌까지 섹시한 래퍼, '피의 게임2' 서출구를 만나다 운영자 23/05/30 - -
AD 해커스로스쿨 6/17(토) LEET 전국모의고사 시행! 운영자 23/05/18 - -
AD 메가로스쿨 유튜브 라이브. 1타강사 최종점검 이슈체크 운영자 23/05/25 - -
공지 인하대를 여행하는 인하대갤러를 위한 안내서 [37] 덜렁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9 44541 81
공지 인하대 갤러리 이용 안내 [239] 운영자 06.10.16 54095 37
1172878 그렇게훌짓하더니 결국 좆망했구나 [1] 애바퀴풍뎅이(39.124) 11:10 39 3
1172872 인하대에타에 또 뉴스탈만할일 터짐 ㅋㅋ [5] ㅇㅇ(183.91) 00:11 106 9
1172871 인하대는 슬픈게 지금입결론 그 어떤 인서울 대학보다 아래임 [1] ㅇㅇ(211.36) 05.31 83 9
1172869 반갑노 [1] ㅇㅇ(223.38) 05.31 24 0
1172861 인하대 78 진짜냐? [4] ㅇㅇ(58.143) 05.31 206 14
1172852 실시간 띵문 공대 현황 . feat ㅇㅇ(223.38) 05.30 107 6
1172851 와 여기는 다 죽고 시체만 남았는데 [1] ㅇㅇ(59.17) 05.30 65 0
1172849 인하대 에리카보다 낮대 ㅋㅋ진짜 어디까지 떨어지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0 201 20
1172844 마계 인천구석 지방 부실대의 끝없는 입결 하락이유 [2] 마계 인천 구석탱이(142.202) 05.30 66 7
1172843 인하대 입결이 좆망한 이유 (feat.이부망천) 마계 인천 구석탱이(142.202) 05.30 89 3
1172839 나 재학생인데 인하대입결 폭락 졸라 체감하는게 [3] ㅇㅇ(211.36) 05.30 157 13
1172835 놀러왔다 게이들아 [1] ㅇㅇ(223.38) 05.29 56 4
1172833 아웃풋이 조주빈하고 김진송 ㅋㅋㅋㅋ [1] ㅇㅇ(106.101) 05.29 101 13
1172831 《 연례 행사 》 ㅇㅇ(223.38) 05.28 75 13
1172829 인하대, 한국전기연구원과 인공지능 융합 기술 분야 연구협력 업무협약 ㅇㅇ(146.70) 05.28 31 0
1172828 인하대 이한호 교수팀 , 하드웨어 보안 분야 최고 권위 IEEE 국제학술 ㅇㅇ(146.70) 05.28 27 0
1172827 인하대, 2023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우수대학 선정 ㅇㅇ(146.70) 05.28 22 0
1172826 인하대, ‘캡스톤 디자인 활용’ 우즈베키스탄에 첨단장비 지원 ㅇㅇ(146.70) 05.28 22 0
1172822 어디가에 인하대 23 입결 나왔는데 더 떨어짐.... [9] ㅇㅇ(1.228) 05.27 454 37
1172821 인하대 23 입결 상승 112.23(112.186) 05.27 482 10
1172820 어디가피셜 인하 정통78% 인천정통77% [3] ㅇㅇ(211.36) 05.27 256 26
1172819 2023 인하대 평백 [2] ㅇㅇ(211.224) 05.27 204 11
1172818 인하대 떡상 [1] ㅇㅇ(118.235) 05.27 168 5
1172817 난 미래에 인하인천 통합될거라고 봄 [6] ㅇㅇ(211.36) 05.27 135 7
1172815 한양대 버리고 인천대 오길 잘했다 [1] ㅇㅇ(146.70) 05.27 131 9
1172807 여긴 뭔데 인천대 훌리만 남아서 [3] ㅇㅇ(106.101) 05.25 136 11
1172805 ■ 대한민국 상위권 사립대학의 재단 적림금액 현황 ㅇㅇ(183.102) 05.25 59 10
1172803 인하대 입결은 왜 아직도 안올라옴?ㅋㅋ [4] ㅇㅇ(211.36) 05.24 381 47
1172799 국 숭 광 명 [1] ㅇㅇ(223.38) 05.24 111 9
1172796 인하대 5등급 6등급이 가장 많이 지원한 이유.ㄷㄷ ㅇㅇ(175.223) 05.23 184 11
1172795 숙명여대 vs 인하대 vs 성신여대 [2] ㅇㅇ(175.223) 05.23 244 17
1172792 지잡대 특징.JPG ㅇㅇ(223.38) 05.23 142 5
1172785 인천욕하는 븅신들 봐라 [4] ㅇㅇ(45.14) 05.22 155 12
1172783 마계 인천구석 지방 부실대의 끝없는 입결 하락이유 [1] 마계 인천 구석탱이(38.91) 05.22 117 11
1172782 인하대 입결이 좆망한 이유 (feat.이부망천) 마계 인천 구석탱이(38.91) 05.22 159 10
1172781 스승의 날이 지났으니 하는 말인데 ...... [1] ㅇㅇ(223.38) 05.22 67 11
1172780 전세사기인하냐? 총장은 꿀 빠냐? [1] ㅇㅇ(1.248) 05.22 57 12
1172779 그냥 인하대생들이 욕하는 학교는 발전함 [4] ㅇㅇ(211.36) 05.22 306 22
1172778 현장 카메라]지원자 0명 학과…꽃잎 지듯 대학도 질라 배유미 ㅇㅇ(183.102) 05.22 35 2
1172776 인하대 학종 4.0~4.1 가능할까요? [3] ㅇㅇ(114.204) 05.22 116 3
1172765 진짜 하와이 대학임? [1] ㅇㅇ(125.180) 05.22 95 8
1172758 2025부터 전형이 인천대보다 구려지넼ㅋㅋㅋㅋㅋㅋ [5] ㅇㅇ(112.151) 05.21 486 65
1172748 지잡대 특징.JPG ㅇㅇ(223.38) 05.20 141 7
1172745 서카/포/연고/서성한/중경외시 를 추천합니다. ㅇㅇ(115.138) 05.20 55 0
1172740 지금 에타에서 공전욕 ㅈㄴ하는데 [1] ㅇㅇ(183.91) 05.20 121 7
1172739 인하대는 뭘 잘했다고 축제하냐? [4] ㅇㅇ(183.91) 05.20 294 21
1172736 강간의 계절 왔구나 ㅇㅇ(118.235) 05.19 114 8
1172726 실시간 인하대에타 외부인 욕 ㅈㄴ하는중 ㅋㅋ [4] ㅇㅇ(211.36) 05.19 328 1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