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키 188이면 면접볼때 이득 있냐?앱에서 작성

Electri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1.31 13:22:53
조회 78 추천 0 댓글 2
														

7ceb8772b28b6ef53eef9ee45f9f3433736402e310565657d99de01226

그래도 160 똥짜루 난쟁이보단 잘 뽑힐 가능성 존재함?

인생에서 키로 이득본게 없는데

등치빨로 어떻게 안되나

7fed8170b58569f33bee85e442816a37c9eda5b337b11c723b466bd0163d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36] 운영자 22.03.18 48878 47
880800 탈모에 좋은 야식 추천좀 다이어트 중임 ㅇㅇ(110.47) 00:15 1 0
880799 ⭐중고차 전액 할부+여유자금 바로지급⭐새로고침중 중갤러(223.38) 00:15 2 0
880798 친구가 6개월 같이살고이혼한다던데6개월살았으면1개짧음2짧음3평타4오래삼 중갤러(218.154) 00:14 1 0
880797 살기싫다 시발.. 중갤러(220.92) 00:13 4 0
880796 중소기업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1] 중갤러(223.39) 00:13 3 0
880795 애플 존버충의 최후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3.39) 00:12 29 0
880794 비만 좋아하는 여자는 없나? 있을수도 있지 않을까? 중갤러(110.47) 00:12 3 0
880792 중소기업 갤러리에 공식 채팅방은 없습니다 주의하세요 ㅇㅇ(223.38) 00:09 5 0
880791 중소기업 갤러리에 공식 채팅방은 없습니다 주의하세요 ㅇㅇ(223.38) 00:08 6 0
880790 중소기업 갤러리에 공식 채팅방은 없습니다 주의하세요 ㅇㅇ(223.38) 00:08 4 0
880789 중소기업 갤러리에 공식 채팅방은 없습니다 주의하세요 ㅇㅇ(223.38) 00:08 8 0
880788 (취업-필독) 대기업에서 선호하는 4년제 대학교 리스트(채용설명회) [1] 중갤러(112.171) 00:07 17 2
880787 ⭐중고차 전액 할부+여유자금 바로지급⭐새로고침중 중갤러(223.38) 00:07 7 0
880786 소후 : "한국이 전시작전권을 되찾을 수 없는 3가지 이유" 중갤러(122.203) 00:06 12 0
880785 지잡대/취준생/흙수저/백수/일용직 채팅방 오세여.. 중갤러(39.7) 00:06 9 0
880784 푸틴 정도의 탈모 vs 김정은 정도의 비만 중갤러(110.47) 00:06 9 1
880783 5개월 일하고 퇴사하는 직원은 보통 어떤 케이스냐?? [1] ㅇㅇ(223.62) 00:06 15 0
880782 씨발 8시 출근인데 1시에 자도 되지? 중갤러(220.92) 00:03 15 0
880781 푸틴정도 머리면 대머리냐 아니면 탈모냐? 아님 정상이냐? [1] 중갤러(110.47) 00:03 12 0
880780 탈모 vs 블랙헤드 vs 비만 [4] 중갤러(110.47) 00:02 20 0
880779 여초회사 다니니까 느낀게 있음 확실히 일은 여자들이 잘함 [1] 중갤러(118.235) 00:02 32 1
880778 좆소 갈바엔 알바인생 살련다. ㅇㅇ(211.168) 00:00 16 1
880777 다이어트때문에 두부만먹고있는데 되게괜찮네? 중갤러(110.47) 00:00 9 0
880775 중소기업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중갤러(223.39) 06.20 11 0
880774 여기 면접 붙었는데 입사포기할지 고민이네..;; [3] ㅇㅇ(39.7) 06.20 31 0
880771 한남도 그렇긴한데 그 한남 비위맞추고 빨아주는 띵잦년도 중갤러(118.235) 06.20 16 0
880769 이쯤되면 존나 궁금해지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9 0
880767 솔직히 뭘해야 먹고 살아야할지 모르겠다. ㅇㅇ(211.168) 06.20 11 0
880766 나 완전 개씹개좆소 다니는데 대놓고 차별 개씹지림ㅋㅋ 중갤러(118.235) 06.20 16 0
880765 나는 자기객관화가 잘되어서 여자들이 싫어하지는 않음 중갤러(110.47) 06.20 14 1
880764 재밌다 병신들 ㅇㅇ(221.156) 06.20 16 0
880761 아니 컴퓨터가 너무 느려서 업무에 지장이 있는 수준인데 갈릭스테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3 0
880759 회사 대표가 자꾸 나보고 와달라고 하는데 뭔가 불안함 [2] 중갤러(220.76) 06.20 24 0
880758 키작은 새끼랑 못생긴 새끼 줘도 안먹는데 지들끼리 부랄발광임 중갤러(118.235) 06.20 22 0
880757 남녀갈등이고 뭐고 결국 한남이 외모가 딸려서 벌어진일이야 [1] 중갤러(14.39) 06.20 25 2
880756 사람은 태어날때부터 그릇이 정해져있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8 1
880755 내 친구 최고 알파메일 [1] ㅇㅇ(122.38) 06.20 24 0
880754 시발 회사 pc 좀 바꿔줘 [1] 갈릭스테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2 1
880752 중붕이 스펙임 깝치지마라 [4] 중갤러(223.39) 06.20 53 1
880751 나 개씨발좆소 다니는데 해고프로세스 돌리느라 중갤러(118.235) 06.20 24 0
880750 블랙헤드 있는남자 어때? 희망적인 댓글 써줘 [2] 중갤러(110.47) 06.20 22 0
880749 이거 진짜냐고 생각하냐? 금수저백수가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0 0
880747 대공공 못가고 좆소가면 실패한 인생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7 0
880746 내일 면접있는데 갑자기 긴장되서 잠안오네 미치겠다 [5] ㅇㅇ(59.9) 06.20 36 0
880745 나 진짜 극혐의 끝을 달림ㅋㅋㅋㅋㅋㅋㅋㅋ [2] 중갤러(110.47) 06.20 22 0
880744 내 스펙도 평가좀 가능하냐.. ㅠ 중소 재무 희망인데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8 0
880743 하고 중갤러(223.39) 06.20 10 0
880738 블랙헤드 심한 남자 어때보여? 더러워보여? [2] 중갤러(110.47) 06.20 23 0
880737 짤녀 같은 여자가 진짜 내 취향임 ㅋㅋ 메쿠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