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제발 일자리좀 줘ㅠㅠㅠㅠ앱에서 작성

옷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3.30 03:37:02
조회 212 추천 1 댓글 3
														

0fe8f105b4f41b8523ef86e0479c706c0fd762f0797e83aed43735dc0415cced4c94814ebd51762cdd58db71032a4a0384601c3c7e


왜이리 일자리가 없냐… 진짜 중소기업마저 일자리 없으면 우짜라는거야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36] 운영자 22.03.18 48989 47
881295 21:00~09:00 야간수당 계산해주실분? ㅇㅇ(116.43) 11:25 0 0
881294 중소갤 >> 블라인건 명백한 현실임 ㅇㅇ 금수저백수가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5 0
881293 수출 중심 국내중소기업은 왜 없는거임? [2] ㅇㅇ(220.93) 11:24 11 0
881292 ㅈ소특 중갤러(58.124) 11:24 0 0
881291 9급가성비 똥망시험맞음 ㅇㅇ(121.159) 11:24 8 0
881290 나 여자들한테 궁금한거있어요 중갤러(121.158) 11:24 3 0
881289 2주나 더남았네 통장까봐(118.235) 11:23 10 0
881288 싸울때 몰래사진찍는거 어렵던데 중갤러(112.172) 11:22 14 0
881287 일없어서 심심한 30대 중반 통장잔고 공개 [4] ㅇㅇ(59.12) 11:21 27 0
881286 ㅈ소는 사람 몸을 소중하게 생각 안함 [2] 중갤러(118.36) 11:21 16 0
881283 연봉 6천도 개높네? [1] 중갤러(1.253) 11:19 42 0
881282 월급 인증하면 왜케 욕함? [3] WeAreTheBl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49 3
881281 거래처가서 구글번역기랑 몸계그 쌩쇼사며 의사소통했는데 [1] ㅇㅇ(106.101) 11:18 21 1
881280 면접 보고 왔음 [1] ㅇㅇ(211.107) 11:18 20 0
881279 오늘 출근 버스에서 기사랑 아재 싸움남 ㅋㅋ [4] 중갤러(121.158) 11:18 39 2
881277 기사따고 인생이 바뀜 [4] 중갤러(106.101) 11:17 49 3
881276 너네 어렸을때 모부님이 방문닫지말라고 강요함?? [6] 어흥이사랑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5 0
881275 너네 코딸이라고 아냐? ㅇㅇ(122.43) 11:15 23 0
881274 버스회사 일한다만, 전화하는사람들 존나 이해안되네 십라 ㅋㅋㅋㅋ [1] ㅇㅇ(128.134) 11:15 21 0
881273 유럽인들이랑 싸워 이길려면 저 처럼 이렇게 몸 관리를 해야해요... [3] 리나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4 21 1
881272 좆소 직급은 주먹구구 아님? [3] ㅇㅇ(180.64) 11:14 40 0
881271 야이 씹자석들아 난 기술사 따서 임원재낀다 중갤러(220.118) 11:13 17 2
881270 중소기업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1] 중갤러(223.39) 11:12 10 0
881269 반말하는 사장 어케 생각함? [3] 중갤러(112.172) 11:12 34 0
881268 좆소 그만두고 더 좆좆소로 들어가기로 했다 중갤러(125.130) 11:11 18 1
881267 기술사 자격증을 따더라도 돈벌이가 안된다. [2] ㅇㅇ(106.101) 11:11 35 0
881263 내가 원했던 이미지 이궈궈던~~~~~~~ㅋㅋㅋㅋ ㅇㅅㅇ(14.49) 11:08 65 1
881262 대기업 신입 월400 [3] ㅇㅇ(183.102) 11:07 67 0
881261 난 부장인데 ㄹㅇㅋㅋ [4] 중갤러(223.39) 11:06 51 0
881259 서울 자취생들 주목 [21] 중갤러(112.172) 11:04 82 1
881258 둘중에 어느회사 가는게 탁월한 선택이라고 보냐???? [6] 중갤러(103.51) 11:03 40 0
881257 중붕이들아 하잉 > < 7급 공무원 출근 해쪄염 7급공무원(203.142) 11:03 17 0
881256 누구는 과장이 월 600받고 [2] ㅇㅇ(183.91) 11:03 51 0
881254 오늘 일없어서 5시까지 월루 할것같은데 [2] ㅇㅇ(59.17) 11:00 29 0
881253 빤스보다 더 꼴리는건 [6] ㅇㅇ(39.7) 10:59 83 2
881252 이거보니까 호주여행 다시가고싶다 ㄹㅇ ㅋㅋㅋ [1] ㅇㅅㅇ(14.49) 10:56 39 0
881251 중갤 백수는 직장인 남녀 모임 자체를 모르면서 뜰딱소리 ㅎ [57] 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176 2
881249 문과생인데 영업 거르면 취업난이도 높아짐? [2] 중갤러(59.22) 10:53 24 0
881248 늙어서도 일하고 싶다. ㅇㅇ(183.91) 10:53 20 1
881247 외국여자힙합엔 자신감이 있음 ㅇㅅㅇ ㅇㅅㅇ(14.49) 10:52 22 0
881246 시발 내가 한번알려준걸 다 기억해내면 중갤러(121.158) 10:51 24 0
881245 현타 존나 오는데 면직할까? ㅇㅇ(220.93) 10:50 57 1
881243 대기업 과장 초임 월급 인증 [7] Avr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9 139 0
881242 중소기업 유일한 복지가 여사원들임 [1] 중갤러(114.207) 10:49 66 0
881241 여자 빤스 잘보이는 곳 알려줌 [1] 중갤러(175.198) 10:49 65 0
881239 출산률 왜케 긍정적임 [2] ㅇㅇ(39.7) 10:48 38 0
881238 내가다니는 좋소평가좀 [2] 좋소(211.234) 10:47 46 0
881237 스무고개로 업무지시하는 상사 중갤러(112.172) 10:46 29 0
881236 약간원래 그런게있음 개 빡치게 싫은데 끌리는 그럴때가있음 ㅋㅋ ㅇㅅㅇ(14.49) 10:45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