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로스트아크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로스트아크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싱글벙글 미란다 원칙.jpg 아르님졸라
- 싱글벙글 아르헨티나식 피자 ㅇㅇ
- 안싱글벙글 다시 보니 열받는 검정고무신 에피소드 ㅇㅇ
- 뇌피셜이 이래서 무서운겁니다 김쌈마스터
- 얼탱얼탱 김성모 엔딩 도시락
- 싱글벙글 힙합 래퍼들의 콘서트 월드투어 수익 TOP5 ㅇㅇ
- 그라운드C & 프레드 플라이츠 AFPI 인터뷰 내용 캡쳐 토붕
- 이재명 : 가짜뉴스 족 쳐! ㅇ ㅇㅇ
- 국제결혼 현실 ㅇㅇ
- 한국인은 알수없는 사실.jpg 네거티장애
- 로오지에 후기 엥겔지수차르봄
- 요새 사진 한장으로 미쿡 트위타에서 화제되고 잇는 릴본여성 아잉마르
- (스압 주의) 홍대에서 35년 살아본 내가 찐으로 추천하는 곳들 밥갤러
- 망해가는 일본의 쿨재팬 사업, 손실액만 1조원 넘어섰다 카르디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디지털카메라인사이드.Manhwa 묘냥이
[BBC] 토트넘 레전드 탄생 과정, 손흥민 타임라인
- 관련게시물 : 손흥민 이번여름 토트넘 떠나기로 결정- bbc 손흥민 이적 뉴스 코멘트 1000여개우리가 가졌던 위대한 선수중 하나입니다 위대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사랑스러운 사람이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쏘니아스날 팬이지만 그는 정말 멋진 선수였어요 다음 챕터에 행운을 빕니다쏘니 그리울겁니다. 당신의 충성심, 클럽을 향한 헌신, 환상적 경기력, 그리고 무엇보다도 훌륭한 롤모델이 되어준 것에 감사합니다당신의 아름다운 미소가 그리울겁니다 앞으로 네가 하는 모든 일에 행운이 있기를 빌어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영원히 스퍼스의 전설이야쏘니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해 포체티노 감독 체제에서 넌 빛나는 시대의 일부분이었고경기장 밖에서도 신사였고, 마침내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트로피를 차지했지떠나기에 정말 좋은 시기야.10년 동안 네가 스퍼스의 하얀 유니폼을 입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는 건 정말 즐거웠어상대팀에게도 존중받는 매우 드문 선수중의 일부를 번역해봤습니다 굿바이 - PL) 손흥민- 손흥민을 향한 현지팬의 헌사쏘니,토트넘 팬 모두를 대신해 말할게요.당신이 이 팬들에게 어떤 존재였는지, 말로 다 표현할 수는 없어요.2015년 입단 첫 주에 세 골.화이트 하트 레인 데뷔전에서 두 골.그때 우리는 느꼈어요. 당신은 뭔가 다르다고.그 이후로 당신의 모든 돌파, 골, 어시스트, 드리블, 넛멕, 마법 같은 플레이까지우리는 전부 지켜봤고, 함께 느꼈고, 절대 잊지 않을 거예요.하지만 당신은 단순한 월드클래스 선수가 아니었어요.그 따뜻한 미소와 에너지, 겸손한 태도까지.그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실력 있는 선수는 많지만, 이런 사람은 정말 드물어요.당신이 어떻게 행동하고, 사람들과 어떻게 어울리는지 우리는 다 봤어요.동료의 아이들과 웃으며 놀고, 팬들과 진심으로 시간을 보내고,클럽과 국가를 위해 개인적인 삶까지 희생했던 모습.정말 멋진 사람이에요.그리고 당신이 우리에게 특별하게 느껴졌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충성심’이에요.한 번도 등을 돌린 적 없었죠.이적설이 나돌 때도, 클럽이 가장 어려웠을 때도,다른 선수들이 떠날 때도 당신은 남았어요.그냥 남은 게 아니라 우리를 선택했고, 계약했고, 함께하겠다고 했어요.그 순간 당신은 이미 전설이었어요. 이후에 어떤 일이 있었든 말이죠.그리고 거기서 끝난 게 아니었어요.당신은 여전히 이 클럽과 팬들을 믿었고 결국 해냈어요.거의 20년 만에 우리에게 우승 트로피를 안겨줬어요.40년 넘게 기다려온 UEFA컵.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던 일을 당신이 해냈어요.그건 단지 트로피 하나가 아니었어요.당신은 이 클럽의 정신을 바꿔놨어요.이젠 우리 모두가 느끼고 있어요.예전엔 ‘스퍼시’라고 불렸던 우리가이제는 ‘위너’가 됐어요.그건 전적으로 당신 덕분이에요. 진심으로 고마워요.지금은 정말 슬픈 순간이지만떠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순간은 없을 거예요.고개를 높이 들고, 트로피를 들고 떠나는 당신을 우리는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이 클럽의 진짜 전설.모든 의미에서 진정한 레전드.정말 멋진 여정이었어요.멋진 선수였고, 멋진 사람이었어요.당신의 골, 어시스트, 드리블이 그리울 거예요.하지만 그 무엇보다 당신 자체가 그리울 거예요.모든 것에 감사해요.우리는 당신을 사랑하고, 앞으로도 영원히 사랑할 거예요.우리의 주장. 우리의 리더. 우리의 전설.정말 잘했어요, 쏘니- [PO] 손흥민이 우리 클럽에 있던 건 특권이었다.왼발, 오른발, 중거리슛.이런 선수를 우리 클럽에서 볼 수 있었던 건 정말 큰 영광이었고, 그는 클럽을 존중과 품위로 섬겼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5) 외톨이허접오타쿠어쩌구 여행기 - 엘긴 스페이사이드
[시리즈] ㅇㅅㅇ · 외톨이 허접 오타쿠 찐다의 스코틀 여행기 프롤로그 · (1) 외톨이허접오타쿠어쩌구 여행기 - 인버네스 · (2) 외톨이허접오타쿠어쩌구 여행기 - 클넬 브로라 · (3) 외톨이허접오타쿠어쩌구 여행기 - 엘긴 스페이사이드 · (4) 외톨이허접오타쿠어쩌구 여행기 - 엘긴 스페이사이드 이번편은 엘긴 스페이사이드 마지막편 벤로막 벤리악입니다바로 춣발엘긴숙소에서 기차타고 15분 가면 잇는 생각보다 메우 가까운 증류소인 벤로막테이스팅 메뉴판은 최근에 추가됏다고 하던데 참고하실분들은 참고 하시길벤로막의 경우에는 대부분 다 들어본거라서 특별한 이야기가 없습니다 ㅠ테이스팅으로 준건 뉴메이크 스피릿 , 21 , DE , 1977 Single Cask 42.1% , 4040이 상당히 완성도가 뛰어낫엇음 , 싱캐보다 이게 더 맛잇엇습니다 - 개인적인 의견 -그리고 레드도어 진으로 만든 칵테일 기차시간까지 남아서 한잔 마시면서 시간 때웟는데 이것도 메우맛잇엇음 , 시간남으면 한잔 츄라이해보시길 ㄱㄱ그리고 다음날 자고 일어나서 벤리악 딱 가려고 주섬주섬 옷 입고 밖에 나가니까 비가 하늘에 구멍 뚫린거마냥 우르르륵 오길래 택시 부를까말까 한 1000번 고민했지만 그냥 걸어갔습니다.참고로 저처럼 걸어가시는 분들 위해서 ,,이거 2차선 도로인데 보행자 통로길이 없습니다 ,, 옆에 딱 붙어서 잘 오시길 , 근데 앵간해서 스코틀 운전하시는분들 보행자 걸어가면 차선 옮겨서 운전하는게 디폴트인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안전하게 잘 걸어서 갔습니다. 바닥에 깔린 물을 보시면 얼마나 비가 많이 왓는지 알 수 잇습니다 너무 힘들엇어요 흑흑바람도 많이 불고 , 비가오니까 너무추워서 커피 한잔 때리면서 얼어붙은 몸을 녹였습니다. 커피 마시면서 시간 때우다가 투어 같이 하시는 분들 오셨었는데 한국인이셔서 너무 기뻣습니다 진짜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다가 투어 시간 돼서 바로 투어 시작했음이게 알코올이 구리랑 만나면서 산화해서 이렇게 된거라고 하셨는데 뭔가 럼마냥 저게 맛의 근원이 아닐까 라는 나쁜 생각을 해보앗어요벤리악은 지금까지 본 증류소 웨어하우스 중에서 가장 캐스크 타입이 다양한 증류소 였음 , 정말 많은 캐스크로 실험해봤다고 가이드분께서 말씀해주셧습니다.예로 들면 벤리악에서 엔젤스 쉐어 방지하기 위해서 캐스크를 플라스틱으로 전부 밀폐해서 숙성한적이 있다고 했는데 결과는 색이 4년이 넘게 지나도록 오크에서 나오지 않고 물 탄거마냥 맛이 밍밍하다고,,, 그래서 바로 버렷다고 합니다.de가 진짜 쥐렷습니다. 진짜 살까말까 고민할 정도로 맛잇엇는데 결국 잘참아서 왓습니다.다른 한국분은 참지못하시고 구매하셧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다시한번 흔들렸으나 저는 굳건하게 버텻습니다.생각보다 벤로막 벤리악은 분량이 많지가 않네요 쩝,,, 다음편은 글래스고 , 고인 로즈뱅크 편입니다. 다들 편안한밤 되십시오 안녕
작성자 : Honey2Jam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