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생생정보 보다가 혈압 오름 보이는여고생
- 오싹오싹 일본 남배우 미성년자 성폭행의 진실..jpg ㅇㅇ
- 토트넘, “손흥민 재계약… 이르면 몇 주 내“ ㅇㅇ
- 싱글벙글 현재 여자테니스가 인기 많은이유 ㅇㅇ
- 싱글벙글 충북대와 비슷한 부산대-밀양대 통합 당시상황.jpg ㅇㅇ
속보 지브리 니혼티비에 매각..
? - dc official App- 지브리 인수 - dc official App- 스튜디오 지브리 니혼테레비 자회사화 확정스즈키 토시오말로는 하야오와 둘이 후계자 문제로 오랫동안 고민해왔고 미야자키 고로가 거론됐지만 하야오도 고로 본인도 반대하였고 회사의 미래는 밖에 맡기는게 맞는거같다고 생각하여 작년부터 논의를 시작 이번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자회사화가 승낙됐다함 니혼테레비는 지브리 지분 42.3퍼센트를 갖게됨 앞으로 행보의 기대는 전혀 기대가안된다가 60퍼센트로 가장많았음 그대들 어떻게 살것인가 수익은 현재까지 81.6억엔 박스오피스 2 3위 와리가리하다가 마지막으로 본건 5위권으로 내려감 - 지브리 팔렸노니혼TV는 21일, 이 날 행해진 이사회에서, 스튜디오 지브리의 주식을 취득해, 자회사화하는 것을 결의.도내 스튜디오 지브리의 회의실에서 긴급 회견을 열어 발표했다.니혼TV 홀딩스<9404>는, 9월 21일, 자회사인 니혼TV 방송망이 스튜디오 지브리의 주식을 10월 6일자로 취득해, 자회사화한다고 발표했다.덧붙여 스튜디오 지브리도 니혼TV에의 주식 양도를 승인했다.구체적으로는 개인 주주 여러 명으로부터 의결권 소유 비율의 42.3%에 해당하는 470주를 취득한다.취득가액에 대해서는 현시점에서는 공개를 보류하지만, 향후 공개 가능해진 시점에서 신속하게 발표하기로 했다.니혼TV는 1985년 바람계곡의 나우시카(1984년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를 TV 첫 방송한 이후 영화 프로그램 금요로드쇼를 통해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을 계속 방영해 왔다.마녀의 택배(1989년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부터는 영화 제작에 출자한 것을 비롯해 2001년 개관한 미타카의 숲 지브리 미술관 설립을 지원하는 등 오랜 세월 스튜디오 지브리와 행보를 같이해 왔다.스튜디오 지브리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을 만들어냈다.니혼TV는 이 세계에 자랑하는 스튜디오를 지금까지 이상으로 지원해 나가는 것이 니혼TV 그룹 전체의 기업가치 향상에 이바지한다고 생각해 동사의 주식 취득을 결정했다.주식 취득을 통해서 경영면을 서포트함으로써, 스튜디오 지브리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제작」에 전념해 갈 수 있게 되어,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 내는 토양이 생긴다.또, 「작품을 소중히 한다」라고 하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가치관을 계속 존중해 온 니혼TV이기 때문에, 향후도 그 브랜드의 가치를 영속적으로 지켜 갈 수 있다고 하고 있다.덧붙여 이 자회사화가 니혼TV HD의 향후의 연결 실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경미한 전망이지만, 개시해야 할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신속하게 발표할 예정이다.
작성자 : 누텔버그고정닉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