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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한 미국-필리핀 동맹
사실 필리핀은 해군이나 공군 전력 자체보다는 그 위치가 짱국에게 최악임. 짱개 해군을 조지기에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음. 최근에 짱개가 필리핀에 발작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데 센카쿠에 들어간 대함용 sm-6이랑 베이징까지 타격가능한 토마호크가 필리핀 최북단 루손기지에 들어가버렸기 때문임. 문제는 짱국이 하도 깡패짓을 하니깐 필리핀이 뚝배기열려 북부5곳포함 총9곳의 기지를 미국에 열어버림 짱국이 개노답인게 센카쿠때 학습이 전혀 안됨 센카쿠는 애초에 미일 안보 조약에 들어가지 않은 지역임(정확히 말하면 애매했던 지역임) 근데 근본없는 전랑외교로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니깐 미국이 아예 센카쿠도 조약에 포함시켜버림ㅋㅋㅋㅋ 이젠 센카쿠를 치면 바로 미일을 상대해야됨 이때 학습도 못하고 또 깝치다 또 같은 꼴 당하게 생김 이제는 진짜 대만 코앞에 미군 기지랑 미사일 들어서서 짱개해군 족칠 준비하고 있음. 두테르테 때만 해도 친중친미 둘다 하며 간보던 나라가 확고히 방향 정하게 해준게 바로 짱개임 ㅋㅋ 덤으로 인도에 깝치다가 인도마저도 짱개 버림 ㅋㅋㅋ 틱톡 금지, 짱개 불매로 샤오미 점유율 반토막 나고 삼성에 따여버림 ㅋㅋㅋ
작성자 : ㅇㅇ고정닉
고전기 영화와 최근(?) 영화의 차이점 (헐리우드 한정) (2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nouvellevague&no=1518657&s_type=search_name&s_keyword=ddd&page=1 고전기 영화와 최근(?) 영화의 차이점 (헐리우드 한정) - 누벨바그 마이너 갤러리 고전기 헐리우드(1925~1950년대 까지)와 그 이후 헐리우드 영화에서는 형태적으로 큰 차이가 있다. 이 관계는 클래식 음악과 현대 대중음악의 관계와 유사한 면이 있다. 클래식 음악을 즐기려면 음의 관계를 구조gall.dcinside.com 위 게시글에서 보인 공연처럼 사람들이 많은 광경을 극적으로 보이려면 그 공연의 부분적인 모습을 강조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만약 공연하는 모습을 스포츠 중계처럼, 충실(?)하게 담는다면 공연하는 사람들의 위치나 정보야 알 수 있지만 극적 효과는 매우 떨어진다. 그래서 영화에서 무대 공연을 담을 때는 무수히 많은 세부적인 장면을 넣는다. 그런데 이 지점에서 고전기 헐리우드와 최근 헐리우드의 큰 차이점이 있다. 고전기에서는 비록 세부적인 장면을 보이더라도, 관람자가 그 파편적인 장면이 무대의 어떤 공간에 있는 것인지 생각하도록 유도하면서 공연의 전반적인 상황이 어떤지 추리를 하도록 유도한다. 위 게시글의 공연에서는 관람자가 마릴린 먼로를 비롯한 사람들이 무대 공간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그리고 어느 방향으로 시선을 향하는지에 대한 것을 계속 지각하게 되도록 유도되면서, 관람자가 다음 장면은 이렇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거나 예상하도록 유도한다. 그러면서도 관람자의 그런 기대를 벗어난 장면을 보이면서 관람자에게 장면간의 극적인 변화를 체감하게 한다. 그러나 고전기 이후의 영화(무대 공연의)에서 보이는 세부적인 장면들은 그러한 면이 거의 없다. 대체로 세부적인 장면들은 공연 모습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자극적인 것들이 많다. "chicago"(2002) 의 all that jazz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보자 https://youtu.be/ANjL7iREbhE 이 공연에서 보인 캐서린 제타존스의 퍼포먼스는 영화 역사상 최고의 퍼포먼스라고 해도 결코 과찬이 아닐 것이다, 동작의 다이나믹함과 그야말로 미의 화신이라고도 해도 될 정도의 아름다운 얼굴에서 분출되는 표정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는 너무나 황홀하다. 위 게시글에서 언급한 마릴린 먼로의 퍼포먼스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다. 그런데 영화에서는 캐서린의 이 위대한 모습을 관람자가 음미하도록 유도하는 것보다는 어떤 자극성에 의존하여 그 모습이 그저 휘발만 되도록 그치게 한다.. 다음 짤을 보자 이 짤에서는 캐서린과 주변 인물들의 공간적 역학 관계가 제대로 드러나지 않는다. 앞서 분석했던 하워드 혹스의 "gentlemen prefer blondes"의 공연에서는 마릴린 먼로와 주변 인물들의 공간적 역학 관계가 밀접하게 연결됐다. 그래서 어떤 방점을 찍는 주요 장면의 극적 효과가 매우 크다. 이 짤에서 방점을 찍을 만한 주요 장면은 캐서린이 남자를 팔로 살며시 껴안는 장면이다. 그런데 이 장면 자체만 보면 멋지지만 문제는 앞 게시글에서 분석했던 마릴린의 먼로의 모습을 방점 찍게 만드는,이 장면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뒷받침할만한 어떠한 맥락이 없다는 것이다. 다음 두 장면을 비교해보자. 캐서린의 모습이 보이기 바로 전의 장면을 보자. 이 어두운 장면에서는 캐서린의 존재를 지각할만한 약간의 실마리조차 없다. 그래서 두 번째 장면이 그 자체로는 멋지기는 하지만 앞의 장면과 맥락이 없기에 마치 갑툭튀한 느낌을 받는다. 따라서 극적 효과가 떨어진다. 물론 이 짤을 자세히 살펴보면 누워있는 캐서린이 이 모습을 보이기 위해 다리를 올려 어떤 포즈를 시도하려는 준비(?) 동작이 보인다. 하지만 이런 포즈와 맥락이 없는 장면들이 엮이면서 캐서린의 동작아 보이는 것이 제대로 강조되지 않는다. 이 짤에서 첫 장면의 어두운 장면 (캐서린의 포즈가 나오기 바로 전의 장면)말고도 맥락이 없는 장면들을 보자. 이 장면들은 누워있는 캐서린이 다리를 올려 포즈를 취하는 것과 아무런 맥락이 없다. 그냥 피곤(?)한 것처럼 보이는 인물들의 모습만 보일 뿐이다. 한마디로 이 짤에서 보이는 이미지들은 캐서린의 포즈를 돋보이기 위한 어떤 정돈 된 이미지들이 아니다. 이 공연의 전반적인 인물들의 움직임을 보면, 롭 마샬 감독은 어떤 동작을 극적으로 보이기 위한 연결에 대해서 심사숙고한 흔적이 없다. 다음 짤을 보자. 이 짤에서는 이 공연에서 몇 안 되는, 세부적인 동작으로 동작의 전체적인 모습을 연결하는 광경이 나온다. 그런데 이 세부적인 동작의 장면은 캐서린의 변화하는 동작에 별 기여를 못한다. 다음 장면들을 보자. 두 번째 장면을 보면 캐서린이 남자 어깨 위에 올려진 모습이 보이는데 조명 때문에 캐서린의 모습이 잘 보이지 않는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남자의 뒷모습은 어떤 포즈인지 확실하게 보이는데 반해, 캐서린의 모습은 불투명하다. 언뜻 보면 캐서린은 엎드린 모습인 것도 같다. 사실, 이 장면을 자세히 보면 캐서린의 얼굴이 보인다. 그러나 어두운 조명으로 인해 캐서린의 얼굴을 비롯한 상반신이 불투명하게 보이기에, 대체 '캐서린이 어떤 동작을 취할까'와 같은 실마리를 주지 않는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 캐서린의 동작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남자 어깨 위에 올려진, 자신의 몸이 회전하는 동작을 보이기 위해서다. 캐서린은 남자 어깨의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역동성을 제공하고자 했을 것이다. 그러나 이 모습을 극적으로 연결해야 할 두 번째 장면이 그 기능을 못하면서 그 효과가 떨어진다. 두 번째 장면에서는 캐서린 자체가 불투명하게 보이기에 차라리 없는 것이 낫다. 그러면 최소한, 캐서린이 회전하는 공간적 역학이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는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장면을 세부적인 연결로 사용하면서 마지막 장면에서 캐서린이 회전하는 모습이 마치 갑툭튀하게 느껴진다. 이 공연에서도 공간적 역학 관계가 보이기는 한다. 하지만 피상적 수준이다. 다음 짤을 보자. 캐서린이 왼쪽/오른쪽을 쳐다보는 관계를 샷/리버스 샷으로 보인다. 캐서린이 오른쪽을 쳐다볼 때를 봐라. 왼쪽을 쳐다보는 앞의 장면과 반대 각도로 보인다. 그런데 이런 연결은 무대공연 중계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연결이다. 인물의 동작을 반대방향으로 교차해 보이면서 어떤 단조로움을 깨기 위한 기능에 그친다. 다음 짤을 보자. 이 짤을 보면 이 공연이 어떤 연출을 추구하는지 명확히 알 수 있다. 캐서린과 인물들이 전체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은 관람석에서 보이고 단조로움을 깨기 위해 인물들의 화려(?)하게 보이는 세부적인 움직임을 끼워 넣는다. 그래서 인물들의 세부적인 장면에서 보이는 움직임이 전체적으로 보이는 인물들의 움직임과 따로 논다는 느낌이 강하다. 그런데 이 공연에서도 약간의 통일적인 연결이 나오기는 한다. 다음 짤을 보자 짤의 마지막 부분에서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주변 댄서들이 몸을 뒤흔드는 모습이 빠른 템포로 반복된다. 그러나 이런 연결은 앞의 게시글에서 언급했던 인물들의 동작을 계속 환기하고 추리하는 것과 거리가 멀다. 관람자는 이 짤에서 보이는 장면간의 연결 구조를 크게 생각할 필요가 없기에 이 짤의 자극성은 마치 증기가 휘발하는 것처럼 빠르게 사라진다. 이 공연에서 진짜 구조적으로 연결되는 것은 무대 공연에서 보이는 동작이 아니라 서사다. 다음 짤을 보자 르네 젤위거의 표정만 봐도, 주인공이 댄서가 되고 싶다는 심정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데 굳이 저런 변환을 하면서 두 인물을 긴밀하게 엮는다. 다음 짤을 보자 이 짤에서는 먼저 짤처럼 이야기(직접적인)에 대한 연결은 없지만 팔을 들어올리는 동작을 연속적으로 보이면서 두 인물을 엮는다 이런 식으로 연결을 하면 가뜩이나 어두운 배경에 가려진 백댄서들의 비중이 더욱 적어진다. 이것은 현대 헐리우드 영화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낭비라고 할 수 있다. 화면에서 충분히 활용하지도 않을 백댄서들을 저렇게 열심히 추게 했으니 말이다. 이런 식의 연출은 댄서들에게, 일단 열심히 춤을 추는 것을 시켜보고. 나중에 그 중에서 쓸만하게 보이는 장면을 골라서 주요 인물의 모습과 (대충) 어울리도록 엮어 관람자에게 그저 현란(?)한 눈요기를 제공할 뿐이다. 장면 간의 관계를 심사숙고 하기보다는 얼추 그럴 듯하게 연결만 하면 되고, 관람자를 붙드는 것은 저런 휘발성 강한 자극적인 것에 의존하는 것이 오늘날 헐리우드에서 보이는 공통적인 현상이다.
작성자 : ddd고정닉
태국 파타야 저수지 드럼통에서 한국인 발견 ㄷㄷㄷ+용의자 공개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359677?ntype=RANKING 저수지 드럼통서 발견된 韓관광객 시신…태국 파타야서 무슨일태국 파타야에서 30대 한국인 남성이 저수지에서 드럼통에 담긴 채 시신으로 발견돼 현지 경찰이 수사 중이다. 12일(현지시간) 태국 주재 한국대사관과 현지 매체 까오솟 등에 따르면 태국 수도경찰국은 한국인 관광객 An.news.naver.com시멘트로 가득찬 드럼통에서 한국인 시신발견 ㄷㄷㄷ- 태국 저수지 드럼통에 韓관광객 시신태국 저수지 드럼통에 韓관광객 시신…납치·살해 용의자 추적 (네이버 링크)ㅇㅇ- 방콕 루트66에서 납치 - 실종된 한국인 시체 파타야에서 발견<요약>1. 방콕 루트66 클럽에서 한국인 2명이 한국인 1명을 납치해서 납치된 부모님에게 300만 바트를 요구함 (1억 2천만원)2. 돈을 주지 않으면 살해 할거라고 함 (이미 죽인 상태였음)3. 부모님은 즉시 경찰에 신고함4. CCTV에 시신을 버리는 걸 발견, 드럼통에 시멘트를 부어서 파타야 저수지에 버림5. 용의자 2명을 파악하고 쫓는 중임. 1명은 출국함. 1명은 결혼한 푸잉이 있음6. 태국 공중파 TV에도 나오고 난리난 상태7. 조선족이라는 언급이 있었음<뉴스 기사>https://www.khaosodenglish.com/news/2024/05/11/body-found-in-pattaya-barrel-suspected-to-be-missing-korean-man/ Body Found in Pattaya Barrel Suspected To Be Missing Korean ManMetropolitan Police officers are urgently investigating the case of a South Korean male tourist who went missing in Bangkok on May 7.www.khaosodenglish.com<TV 뉴스>https://youtu.be/in0LOP3sY9w?si=BEF1Q64NWxkQNMZl <기사 내용>1파타야 통에서 한국인 남성 실종 추정 시신 발견파타야 – 5월 7일 방콕에서 실종된 한국인 남성 관광객 사건에 대해 광역 경찰이 긴급히 수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11일 저녁 파타야에서 용의자 시신이 발견돼 타살 흔적이 역력했습니다.5월 11일, 관계자들은 파타야의 한 저수지로 잠수부 팀을 동원했고, 그곳에서 그들은 시멘트로 채워진 검은 플라스틱 통과 안에 시체를 발견했습니다. 신원 확인을 위한 예비 조사가 진행 중이지만 실종된 한국인 34살 노의종 씨로 추정됩니다.경찰국 부국장 노파신 푼사왓 소장은 노씨가 4월 30일 태국에 입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지난 5월 7일 노 씨의 어머니는 아들이 몸값을 노리고 납치된 것으로 보고 경찰에 연락해 아들 찾기를 도왔습니다....2노 씨의 어머니는 아들이 마약을 버렸다는 괴한의 전화를 받고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습니다. 300만 바트를 가져오라는 지시를 받았고 그렇지 않으면 아들이 살해될 것입니다. 그 후 노 씨의 어머니는 재빨리 한국 대사관에 이 문제를 보고하여 방콕의 흐롱탄 지역에 있는 태국 경찰과 조율하여 긴급히 노 씨를 찾아냈습니다.이후 경시청은 수사팀을 꾸려 노 씨를 압수수색했습니다. 노 씨에게는 태국인 부인이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녀는 지난 5월 2일 RCA의 한 술집에서 노씨를 마지막으로 봤다고 진술했습니다. 화이광 지구.이어 경찰이 CCTV 영상을 확인한 결과, 5월 3일 새벽 2시경 한국인 남성 2명이 파타야 방향으로 향하는 렌터카에 노모씨(위 동영상 속 흰색 티셔츠를 입은 남성)를 태우고 이동한 뒤 새 렌터카 픽업트럭으로 갈아타고 파타야 마프라찬 저수지 인근 숙소를 임대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이후 지난 5월 4일 오후 9시쯤 이 픽업트럭이 검은색 천 커버와 검은색 물건을 뒤로 한 채 숙소를 빠져나가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경찰이 CCTV 영상을 추적한 결과 이 차량은 준비를 위해 검은색 플라스틱 통과 로프를 사러 가게에 간 것으로 드러났습니다.경찰이 이 픽업트럭을 추적한 결과, 맘프라찬 저수지 인근에 1시간가량 주차한 뒤 임대한 숙소로 돌아간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어 경찰은 잠수부들을 저수지로 투입해 노 씨의 시신으로 추정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현재 경찰은 용의자 2명을 특정했습니다. 이들 중 1명은 지난 5월 9일 출국했고, 나머지 1명은 출국 사실이 파악되지 않아 추적 중입니다..-충격공포! 태국에서 살해된 한국인 남성살해된 남성은 34세 키 170cm 노의종씨 (빨간색 원으로 표시)태국 Khaosod online 이라는 매체에 따르면1. 피해자는 4월 30일 태국에 입국했다.2. 피해자는 태국인 아내가 있다3. 피해자는 5월 3일 방콕의 Route66 이라는 클럽에 갔다4. 피해자는 이후 실종되었다5. 5월 7일, 피해자의 어머니가 태국 경찰과 한국대사관에 납치신고를 하였다6. 피해자는 납치되었고, 300만 바트 (한국 돈으로 약 1억 1237만원) 를 준비하지 않으면 죽이겠다는 내용7. 하지만 안타깝게도 피해자는 살해당했다8. 파타야의 Mabprachan 저수지 (수심 3m) 에서 시멘트가 가득한 드럼통이 발견되었는데그 드럼통에서 피해자의 시신이 발견되었다9. 발견된 피해자는 웅크린 채로 있는 모습이었고, 손가락 10개가 모두 잘려있었다 ㄷㄷ살인 용의자의 모습이 담긴 CCTV1명은 이미 튀었고, 다른 1명은 여전히 태국 현지에 있다결론 : 동남아는 위험한 지역이니 신변 안전에 각별히 조심[속보] 방콕 루트66 드럼통 공구리 살인 사건 용의자 와꾸https://www.matichon.co.th/local/crime/news_4571501 เผยโฉม 2 เกาหลี ฆ่าเพื่อนร่วมชาติ ล+อกตัวจากผับหรูRCA คาดเผ่นจากไทยแล้วเผยโฉม 2 เกาหลี ฆ่าเพื่อนร่วมชาติ ล+อกตัวจากผับหรูRCA ค […]www.matichon.co.th- dc official App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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