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베놈2 재밌냐?

ㅇㅇ(175.206) 2023.05.28 18:09:08
조회 79 추천 0 댓글 2

스토리 상관없고 액션만 좋으면 되는데 괜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공지 스포일러 등록은 범죄 행위입니다. [676] 운영자 05.04.26 211798 172
공지 영화 갤러리 이용 안내 [182] 운영자 06.12.14 130936 35
6561798 뭐 볼까유 영갤러(220.70) 16:36 21 0
6561796 아빠랑 1987봤어 ㅌㄴ(61.255) 15:08 12 0
6561795 테넷의 오류를 모두 찾아 낼수 있는 사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8 12 1
6561793 해리포터 영화관에 상영 다시 해줬으면 [1] 영갤러(14.54) 13:58 14 0
6561792 하마구치 류스케 영화 망했나봄? 영갤러(58.141) 10:58 23 1
6561791 밤낚시 (2024) NIGHT FISHING X 15 MIN 영화 대박 영갤러(117.111) 09:51 39 1
6561790 퓨리오사 영화관에서 못본이유 영갤러(175.200) 09:43 18 0
6561789 영화 감독들 영화 잘 만들어야 어찌 NEW JEANS 공연이 영화보다. 영갤러(117.111) 09:40 33 1
6561787 한국영화 왜케 재미없음? [1] ㅇㅇ(222.236) 07:27 40 1
6561786 저 기분이 째집니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이 당첨이 되었네요. [1] 영갤러(222.118) 06:41 30 0
6561785 하 씨발 드림 시나리오보고 눈배렸다 씨발 영갤러(108.41) 06:23 23 1
6561783 late night with the devil 존나 재밌었다 영갤러(108.41) 04:09 22 0
6561782 영화제목 앙망해요 영갤러(211.235) 02:40 27 0
6561781 이 영화 무슨 영화인지 앎? [2] MoiaK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43 0
6561780 영화 관련 공부할 수 있는 기본 기초 서적 추천 좀 [1] 영갤러(1.231) 01:02 26 0
6561779 영화제목 좀 영갤러(118.235) 00:15 30 0
6561778 인사이드아웃 보면서 내내 웃어대던 조센징 ㅛㅐㅋ기들 [2] qwer45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48 2
6561777 인사이드아웃2 씹노잼이라 ㅇㅇ(118.235) 06.13 47 1
6561776 영화좀 찾아주세용 ㅇㅇ(114.203) 06.13 31 0
6561774 아옷치 개씨발놈 ㅇㅇ(106.101) 06.13 48 5
6561773 말이 풀을 얼마나 많이 먹으면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42 0
6561772 유유유유유유유유 슈퍼 섹끌림 ㅋㅋㅋㅋ [5] 아옷치(223.35) 06.13 118 0
6561771 덱스같은 애가 주연 한다는 걸보니 [1] ㅇㅇ(58.141) 06.13 245 2
6561770 여기도 물갈이 됐구만 [1] ㅇㅇ(118.235) 06.13 65 0
6561769 LA Oldboy=Elizabeth Olsen x Josh Brolin 영갤러(117.111) 06.13 34 2
6561768 여교수와 남제자(2022)= 동국대 캠퍼스 나온 명작 발견 영갤러(117.111) 06.13 50 2
6561767 색계 개명작이네 영갤러(112.153) 06.13 53 2
6561766 조제 호랑이 물고기들 이케와키 치즈루 근황 [2] ㅇㅇ(118.235) 06.13 87 0
6561765 조제 알도 로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2] 뉴비민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61 0
6561763 그녀죽봤는데 ㅇㅇ(117.111) 06.13 51 0
6561762 이 좆망영화는 언제 개봉하냐 ㅇㅇ(58.141) 06.13 86 2
6561761 최고의 연기는 거저 나오는게 아님 ㅇㅇ(58.141) 06.12 39 0
6561760 이창동같은 사람은 사람 연구를 많이 했을거야 ㅇㅇ(58.141) 06.12 53 0
6561759 콰이어트 플레이스2 자막 ott 넷플릭스 영갤러(121.65) 06.12 54 0
6561758 굳윌헌팅 좋아하니 친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63 1
6561757 오랜만에 1987 보고 쓰는 글... 영갤러(1.209) 06.12 47 0
6561755 짱깨새끼가 몇개를 쳐올리노 ㅇㅇ(223.39) 06.12 34 0
6561754 진짜 개존잘 [1] 영갤러(14.52) 06.12 196 0
6561753 봐줘 [1] 영갤러(14.52) 06.12 55 0
6561752 허광한 [1] 영갤러(14.52) 06.12 61 0
6561751 일기 [1] 고무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59 0
6561750 조선명탐정 존나 쓰레기같네 [1] 영갤러(49.165) 06.12 56 1
6561749 허광한 주연 만천과해 런칭 포스터 [1] 영갤러(14.52) 06.12 55 0
6561748 드라이브 재밋더라 [2] 유화제미첨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74 1
6561746 사랑해요 [2] 새우ㅜ(211.234) 06.12 53 1
6561743 마피아 다음으로 강한 조폭이 바이커 갱단이라네..? 영갤러(172.219) 06.12 57 0
6561738 존 인터레스트 초반 1 시간만? 참으면 볼만함 ㅇㅇ(112.171) 06.12 45 1
6561737 헌팅오브힐하우스 보는데 이거 원작 오마주가 가득하다는데 푸라나(24.90) 06.12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