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ㄴㅅㅍ)혹성탈출 후기모바일에서 작성

영갤러(61.82) 2024.05.12 23:49:26
조회 246 추천 0 댓글 0

난 개인적으로 존나 재밌게봤다
시저가 주인공이 아니라서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되게 괜찮게 봤음
근데 혹평중에 지루하다는 얘기가 많던데 무슨 말인지 이해는감
워낙 스토리가 방대해서 중간에 늘어뜨리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음
근데 결론은 존나 재밌다 ㅇㅇ
혹성탈출 시리즈 본사람들은 처음느껴보는 맛일꺼임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이었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6561876 노래 가사 번역은 예술의 영역인듯 [1] ♥J,^^(182.31) 06.18 91 0
6561875 이년자지존나맛깔스럽게잘빨더라 ㅡㅡ [1] 영갤러(27.113) 06.18 214 0
6561873 이거 뭔 영화임? 아는사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26 0
6561872 옛날 한국영환데 뭔지 아는사람 [1] ㅇㅇ(211.200) 06.18 91 0
6561870 하이재킹 보고 왔다니까 존나 노잼 신파극이라니까 ㅇㅇ(118.235) 06.18 283 2
6561869 더문 봤다 시키(211.214) 06.18 78 1
6561868 몽키맨 ㅇㅇ(211.106) 06.18 109 2
6561867 상상력에 놀랐다. ㅇㅇ(58.141) 06.18 91 1
6561866 ㅇㅇ [1] 영갤러(211.55) 06.18 253 0
6561861 이 영화 제목 아는 사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13 0
6561860 밥말리 왜부인이 여러명임? 영갤러(111.171) 06.17 76 0
6561859 대구 영세민 기초생활수급자학군 [1] 영갤러(27.113) 06.17 102 0
6561858 김윤석 vs 황정민 식초(14.46) 06.17 91 1
6561856 하이재킹 시사회 후기 가져옴 [2] 영갤러(112.220) 06.17 564 1
6561854 충청도 사투리+농고+1짱이 다구리맞고 끝나는 영화 제목 아시는 분? [1] 영갤러(220.92) 06.17 102 0
6561852 비겁한거랑 소심한거랑 어떻게 다른거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87 0
6561851 하이재킹 비상선언 mk2?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7 168 1
6561850 영화 제목 아시는분 [1] 영갤러(112.153) 06.17 131 0
6561849 집애서 탈출하는 외국영화 찾아주세요 [1] 영갤러(1.229) 06.17 116 0
6561846 영화 찾아주실분 제발 [4] ㅇㅇ(118.235) 06.16 176 0
6561845 와 퓨리오사 존나 재밌게 봤네 ... [1] 영갤러(39.125) 06.16 169 2
6561844 이경규 감독 뉴스룸 남옴/ 복수혈전 감독 [1] 영갤러(117.111) 06.16 144 5
6561843 영화관가서 팝콘만 먹고오는사람있냐 영갤러(121.129) 06.16 77 1
6561842 유전 스켈리톤키 미드소마 같은 영화 영갤러(116.124) 06.16 82 0
6561841 뭐지 나만 인사이드 아웃2 재밌게 봤나 [2] 하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397 0
6561840 영화 좀 찾아 줄 사람 ㅇㅇ(115.138) 06.16 105 1
6561839 리얼한 섹스씬 있는 독립영화 추천 좀...(나도 해드림) [6] ㅇㅇ(218.153) 06.16 270 1
6561838 가만보면 홍상수가 짱이긴 함 [1] 영갤러(58.141) 06.16 131 1
6561836 배우도 천우희님 처럼. 감독님이 안전 장치을 해 주면... 배우는 번 영갤러(117.111) 06.16 141 4
6561834 범죄도시가 흥하는 이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95 0
6561833 르네 젤 위거 최근 [2] ㅇㅇ(118.235) 06.16 172 1
6561832 av중에 엄마한테 야단 맞는 장르를 뭐라고 하냐? [2] ㅇㅇ(218.153) 06.16 115 0
6561831 영화 찾아주실 분 ㅠ [2] 영갤러(124.53) 06.16 123 0
6561830 영화촬영현장 궁금하다. 영갤러(58.141) 06.16 77 0
6561829 영화 제목 좀 영갤러(223.38) 06.16 91 0
6561827 혹시 이 영화 제목을 알 수 있을까요? [1] 영갤러(211.241) 06.15 97 0
6561826 영화 황해 봤는데 좆쓰레기네 씨발 아오 [5] ㅇㅇ(106.101) 06.15 169 0
6561825 타로 왜 청불임? [2] ㅇㅇ(221.166) 06.15 444 0
6561824 위대한 쇼맨 보다가 궁금한거 [1] 영갤러(121.131) 06.15 135 0
6561823 다들 힘내라 [1] 정병성병담배냄새나요 (121.124) 06.15 86 0
6561822 퓨리오사 다음주까지는 영갤러(223.62) 06.15 91 0
6561821 강물에 있는 사람들 뭐 하는 사람임? [1] 아이고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06 0
6561819 스포) 인사이드아웃2 마지막에 ㅅㅂㅋㅋㅋ Froz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69 0
6561818 인사이드아웃2 주제 약간 소울갬성이노 ㅋㅋㅋ [1] Froz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75 0
6561816 인사이드 인별계정 간다!!! 우히힝(106.101) 06.15 81 0
6561815 야비시네마 애들 왜케많노 ㅋㅋㅋ Froz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69 0
6561814 UNFAITHFULL X OBSESSION X THE INVANDER 영갤러(117.111) 06.15 76 7
6561813 영초보 인사이드아웃 보러가는데 [1] 영갤러(222.120) 06.15 118 1
6561812 조조로 인사이드 아웃2 때리고 온 후기 [2] 영갤러(223.39) 06.15 191 2
6561811 인사이드 아웃2 후기 ㅇㅇ(220.120) 06.15 19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