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개인적으로 한수의 은희가 가장 역작이었다

ㅇㅇ(222.234) 2023.05.01 23:31:08
조회 581 추천 1 댓글 0

근디 다른 에피소드들은 설정이 너무 극단적이었다


모든 상황을 최악으로 몰아 넣고서 거기서 풀어버리니까


너무 피곤하고 감정이 너무 과해지니까 보는 사람이 기분이 너무 안좋은 그런게 있었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우리들의 블루스 갤러리 이용 안내 [8] 운영자 22.04.14 3868 2
공지 '우리들의 블루스' 시놉 & 제작/출연진 소개 [2] 날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2.14 5092 8
9377 전국 주상복합 건물 시총 1위 - 해운대 엘시티 [5] ■x(118.235) 07.12 30 1
9375 정주행 2번째중인데 우갤러(59.27) 07.11 22 0
9367 차승원,고딩부부편은 스킵하고 드라마 보시면 됩니다 [2] 우갤러(211.220) 06.07 389 1
9361 이 드라마 24년 1~2월에 봤는데 운전하다가 니가지금이긴거같지만과연그게끝까지갈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348 1
9360 이제 봤는데 아쉬운 점 [32] 우갤러(223.39) 04.26 785 0
9358 혹시 우블 같은 드라마 없나 ㅇㅇ(211.199) 04.17 346 0
9357 이 드라마 아직 안봤는데 [1] 우갤러(211.235) 04.14 455 0
9351 "나중에 눈말고 꽃피면 오자" -비추수집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464 0
9350 마지막화 그동안 20회동안 빌드업 ㅈㄴ 쌓은거 알고 봐도 -비추수집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507 0
9343 장애파트 쉽지않네... -비추수집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4 471 0
9333 와 우블 보고 첫갤에 글남긴게 벌써 1년전이네 우갤러(210.216) 02.01 319 0
9331 한지민 김우빈 스토리 넘겨도 되냐 [1] 우갤러(218.52) 01.23 769 4
9327 사람사는 얘기를 풀고 싶었으면 우갤러(121.167) 01.16 394 3
9326 장이수는 돈이 좀 많음? ㅇㅇ(116.121) 01.09 384 0
9325 그 장애인언니 그림 존나잘그리는줄 알았네 ㅇㅇ(223.39) 01.06 466 3
9324 씨발 망가지고 싶다는거에서 갑자기 좆같아서 안보련다 ㅇㅇ(106.101) 01.02 382 0
9323 배우들 무사 영 사투리 어색하게 햄시니? [1] ㅇㅇ(211.176) 23.12.26 642 0
9322 고몽 리뷰 사라졌네 ㅇㅇ(86.48) 23.12.16 362 0
9306 마지막화 업힐때부터 눈물 줄줄 났는데 정상이냐 [3] 우갤러(221.146) 23.10.27 652 2
9304 춘희 은기 보면서 ㄹㅇ 작가욕 오지게 함 우갤러(124.60) 23.10.02 595 0
9303 이제 11화보는디 우갤러(223.62) 23.09.29 384 0
9302 서울에도 군부대 있는거 나만 지금 알았냐? [1] ㅇㅇ(211.230) 23.09.28 519 0
9301 우리들의 블루스 내 스타일 아닌 것 같아서 안 볼려 했는데 [2] ㅇㅇ(110.45) 23.09.21 890 7
9300 정주행중인데 [1] 우갤러(58.127) 23.09.20 515 1
9299 영주랑 현이 [1] 우갤러(122.46) 23.09.15 598 0
9298 은희랑 한수편 봤는데 [1] 사팔팔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14 580 0
9297 이 대사 어느 장면에서 나옴?? [2] 우갤러(45.64) 23.09.10 667 0
9290 와 이걸 이제 봤네 걍 올타임 넘버원이네 퀄리티가 걍 미침 ㅇㅇ(122.47) 23.08.13 408 4
9289 난 은희와 미란을 제일 재밋게봣따... 우갤러(39.7) 23.08.10 394 0
9288 생각날때마다 정주행 하고싶은데 ㅇㅇ(118.235) 23.07.27 318 0
9287 우연히 TV에서 재방송하는 것 봤는데 12화 엄정화(미란)이 개년이 미친 ㅇㅇ(112.163) 23.07.21 476 0
9272 아직도 블루스 생각 자주난다 ㅋㅋㅋㅋ(121.188) 23.06.27 371 1
9266 19화 여관 화장실신 에서 나선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31 523 0
9262 아 마지막화 개시발 ㅠㅠㅠ ㅇㅇ(116.123) 23.05.22 518 0
9261 이병헌운전하는거 볼때마다 존나웃기네 ㅋㅋ 삼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22 558 0
9256 와 이드라마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한다 [1] ㅇㅇ(125.182) 23.05.10 700 2
9255 이거 지금봐도되냐? [1] ㅇㅇ(175.212) 23.05.10 23629 0
개인적으로 한수의 은희가 가장 역작이었다 ㅇㅇ(222.234) 23.05.01 581 1
9244 재밌냐? 이병헌 때문에 볼까하는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15 729 0
9242 노희경의 최고작이자 내기준 한드 1위 [2] ㅇㅇ(59.0) 23.04.12 760 3
9240 다시 봐도 재밌네.. ㅋㅋㅋ ㅇㅇ(61.98) 23.04.11 428 1
9239 첫방 1주년 축하해 [2] ㅇㅇ(220.87) 23.04.09 24840 0
9233 영옥이는 영희에게 너무 나쁜 자매이다. [3] ㅇㅇ(211.36) 23.03.20 807 0
9224 노희경 작가, “캐스팅을 할땐 누가 이런 역을 안했는지부터 생각” ㅇㅇ(106.101) 23.03.17 721 4
9223 노희경 작가, “‘우리들의 블루스’ 캐릭터의 촉발은 은희와 동석” ㅇㅇ(106.101) 23.03.17 683 1
9222 지금 2탄보는중인데 [2] ㅇㅇ(211.36) 23.03.15 658 0
9216 멜로망스 노래 들으면 존나 여운남아서 우블 생각난다 [4] zzzzz(121.188) 23.03.11 646 3
9213 우블 만한 드라마 안나오냐 [1] dd(1.243) 23.03.10 55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