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음대생 만나고 놀란거모바일에서 작성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11.234) 2023.01.30 20:07:39
조회 143 추천 15 댓글 0

오늘 음대생 만나고 놀란거
피아노과 졸업 3년 지났는데
졸업 연주곡 쳐보라고 하니까
못친다네,,,
피아노 운운 하더니
손이 굳어서...
그만큼 연주자들 연주력 유지가 어려운 거다.
일주일 제주도 하와이 여행도 이제
여행지 피아노 연습실 준비해 놓고
여행 가야겠다.
다들 그러지? ^^
예당아재 이정도임. ㄷㄷ

추천 비추천

15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너무 센 악역 캐릭터로 현실에서도 욕먹은 스타는? 운영자 23/03/27 - -
공지 피아노 갤러리 이용 안내 [169/20] 운영자 09.10.28 61628 63
734567 [공지] Liszt Don Juan S.418 악보 따면서 느낀 점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8:48 6 1
734566 개인주의 삼대장 MBTI [2] 김에튀드(115.137) 18:18 22 0
734564 [베토벤] 베토벤 대단한 이유 [1]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7:58 12 1
734563 [공지] 쇼팽 녹턴 운운하는 애들 안타까운 이유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7:55 7 1
734562 [박연민] Ami 박연민 대단한 피아니스트 인 이유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7:32 10 1
734561 [비교] Don Juan vs Brahms Handel (조성진 앨범)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7:24 10 1
734560 [조성진] 조성진이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근거 영상 제출) [1]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7:11 25 1
734559 [공지] Mozart K.576 예당아저씨 직접 연주 ㄷㄷㄷㄷ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7:02 17 1
734558 장보러 가면서 듣는 곡 김에튀드(211.234) 15:07 22 1
734557 [공지] Schubert, Trauerwalzer 디피 모든 잔향 제거 [1]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4:38 21 1
734556 [공지] Scriabin Left Hand Op.9 No.2 왼손 피아노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3:28 14 1
734555 [공지] Liszt Widmung 예당아저씨 피아노 실제 영상 ㄷㄷ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3:07 21 1
734554 카시오 cdp s90 입문용으로 괜찮나요 [3] ㅇㅇ(223.62) 12:40 23 0
734553 이탈리아 길거리피아노에서 보는 외모의중요성 [2] 로만폴란스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43 0
734550 [공지] 그때 우리는 (자작곡)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1:47 15 1
734549 Tchaikovsky Piano Concerto No.1 노예진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1:35 11 1
734548 [임윤찬 조성진] 팬들이 악플 여론조작 하는 이유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11:01 54 1
734547 [임윤찬] 임윤찬은 더 망한 이유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9:54 26 1
734546 [조성진] 조성진이 완전히 망한 이유 = 실력 부족 [3]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9:49 95 1
734544 [공지] Mozart K.576 무시하는 애들 특징 (입시곡)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9:17 70 1
734543 형님들 이 노래 뭔가요?ㅠㅠㅠ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89 0
734540 새벽피아노 채널 추천 피카피카(211.36) 03.31 38 2
734538 경계선 지능장애 미니갤러리로 와라 [1] ㅇㅇ(118.235) 03.31 70 0
734533 피아노 취미 질문 [9] ㅇㅇ(125.179) 03.31 97 0
734532 예당아저씨에게 헤드셋과 이어폰 질문 [1] ㅇㅇ(220.77) 03.31 30 0
734528 예당아저씨에게 모짜르트 질문 [1] ㅇㅇ(220.77) 03.31 80 0
734525 야마하 디피 최소 어느정도급으로 사야됨? [4] ㅇㅇ(1.239) 03.31 84 0
734523 [서울대음대] 바이올린 독주회 연주장 충격적인 일화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3.31 32 1
734522 p125 타건 ㄱㅊ?? [3] 레붕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1 43 0
734521 나님 겨드랑이 인증❤+ [1] ♥냥덩이의허술한문단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80 4
734520 미안하고 고맙다. 아재 [1] 조현아저씨바보아저씨(156.146) 03.30 96 7
734519 예당아저씨는 순수한 돌아이임 [5] 사이코예당아저씨(106.101) 03.30 109 5
734518 예당아저씨는 [11] ㅇㅇ(118.235) 03.30 189 11
734517 쇼팽발라드 1번 치는데 ㅇㅇ(223.38) 03.30 58 0
734516 피아노 2달차인데 흑건,백건 치려면 얼마나걸림?? [2] ㅇㅇ(58.140) 03.30 73 0
734514 피아노 PC 프로그램 하나만 추천해줄 수 있어? [3] ㅇㅇ(222.121) 03.30 42 0
734513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212 12
734512 어따 oo(118.235) 03.30 44 1
734511 아재 양극성 1형임? ㅇㅇ(223.38) 03.30 99 10
734510 [바이올린] 바이올린 독주회 가면 벌어지는 일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3.30 46 1
734509 [공지] 예당아저씨 LIVE 댓글 2023.3.30 (예고)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3.30 41 1
734508 Curtis 음대 구독한 보람 Horn 그리움 왈츠 ㄷㄷㄷㄷ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3.30 20 1
734507 목원대 신입생 피아노 (음악교육과) 2023 Mar 29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3.30 39 1
734506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닭" 요리는??? jpg [2] ㅇㅇ(121.131) 03.30 180 0
734505 예당아저씨 아침 [7] 바보아저씨경제이야기(223.39) 03.30 142 2
734503 님들 이거 치려면 피아노 얼마나배워야해여 [1] ㅇㅇ(59.31) 03.30 84 0
734501 만만해서 처봤는데 예당아저씨음악이야기(223.39) 03.30 58 1
734500 [연습일지] Pattern 바보아저씨경제이야기(223.39) 03.30 31 0
734499 안녕하세요. 연습중인 곡이 하나있는데 너무 어렵습니다. 도움이 필요해요. [30] 피아노리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1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