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성형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머리큰데 비율좋을수 있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3.01.31 12:50:54
조회 25 추천 0 댓글 0

난 내가 한평생 머리커서 비율도 좆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실제키보다 커보인다하니 알수가 업내
어릴때 머리크다는 소릴 들어서 그렇게 생각하고 산건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너무 센 악역 캐릭터로 현실에서도 욕먹은 스타는? 운영자 23/03/27 - -
공지 성형 갤러리 이용 안내 [275/1] 운영자 06.09.29 117015 94
4859973 나도 반삭해봄 [1] (172.226) 19:21 42 1
4859972 악뮤수현 tv에서 저정도면 [4] ㅇㅇ(219.252) 19:20 33 0
4859971 헤어스타일 “인생 포기컷“ 괜찮나요??) [2] ㅇㅇ(183.106) 19:20 34 1
4859970 이정도면 [1] (183.104) 19:18 31 2
4859969 눈 ㅁㅌㅊ? [9] ㅇㅇ(124.5) 19:18 46 1
4859968 파렉이 지욱이 꼬마에용 [1] (183.104) 19:14 30 1
4859967 한녀들은 왜 얼굴로만 남자 판단하냐? [2] ㅇㅇ(115.142) 19:14 29 1
4859966 고아라 넘 이쁘다 [1] ㅇㅇ(118.235) 19:12 39 0
4859965 개주인 좆같네진짜 [1] 효줏(118.235) 19:10 18 1
4859964 룰러님 [4] (172.226) 19:09 54 1
4859963 여기는 이런 말하기 그런데 [1] ㅇㅇ(222.102) 19:09 22 1
4859962 알바 당일퇴사통보했는데 내일까지 일해달래 어캄? [1] 효줏(118.235) 19:08 14 1
4859961 성갤 헌터아이 [1] ㅇㅇ(117.111) 19:06 35 1
4859960 머리 삭발하는것도 좋다 [1] (183.104) 19:04 36 1
4859959 존나귀여움 ㅜㅜ ㅇㅇ(117.111) 19:00 38 2
4859958 ㅁㅌㅊ [11] Rulerru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83 0
4859957 연애는 연애뿐이라고. 어흥(119.204) 18:58 31 0
4859956 파렉보다 지욱이가 잘생기긴함 ㅇ [2] ㅇㅇ(117.111) 18:57 54 2
4859955 남자 한국나이78세 사망이면 1아주단명2단명3평타4약간장수 ㅇㅇ(118.235) 18:55 11 0
4859954 어떤 사람은 말하죠~ 연애는 연애뿐이라고 [1] 어흥(119.204) 18:54 24 0
4859953 나 그냥 머리 삭발했다 [1] (183.104) 18:53 48 0
4859951 헤어졋는제 [10] Rulerru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9 80 0
4859950 ㅁㅌㅊ냐 [13] 어흥(119.204) 18:44 84 0
4859949 기증늑인데 시간지나면 좀낮아지려나? Aㅋㅋㄴ(49.174) 18:41 15 0
4859946 잘자용 용용영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19 0
4859945 공님 사과문 올립니다 [3] 어흥(169.150) 18:26 63 3
4859944 내년이면 40인데 장가갈수있겠삼 ㅇㅅㅇ? [8] ㅇㅅㅇ(223.62) 18:25 89 1
4859943 살빼면 속쌍 라인도 변하냐 [4] 단또헌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67 1
4859942 좆찐따 쌍수 ㅁㅌㅊ [3] ㅇㅇ(223.62) 18:21 93 0
4859941 신의한수 79700(91.230) 18:20 18 0
4859940 성인되서 성형한애 잘생기진햇네 ㅇㅇ(183.96) 18:18 54 0
4859939 꼬마에용님 쿠니말고딴거도해보셈 [3] (172.226) 18:12 47 1
4859938 불금 갤 상황^^ [6] 유튜브꼬마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91 0
4859937 셔츠 ㅍㅌㅊ냐? [6] ㅇㅇ(182.220) 18:08 71 1
4859936 난 왜 귀염상 존잘이 될 수 없는거임 [2] 잘생기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80 0
4859935 쌍수 3달됐는데 [1] ㅇㅇ(175.214) 18:03 65 0
4859934 어흥아 고닉삭제하는게 좋을걸? [2] (172.226) 18:01 69 0
4859933 어흥아 니가 고소다왈짓을안해? (172.226) 18:00 34 0
4859932 코성형 하고 비염수술도 같이하려는데 으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9 18 0
4859931 메부리코 [2] ㅇㅇ(54.37) 17:53 18 0
4859930 키크면 살빼기 좋네 [1] ㅇㅇ(121.169) 17:53 43 0
4859929 사시도 외모에 영향을 미침? [2] ㅇㅇ(211.248) 17:50 47 0
4859928 ㅅㄱ (172.226) 17:50 42 0
4859927 어흥아 죄송합니다 주인님이라고보플달아봐 [1] (104.28) 17:46 53 0
4859926 내얼굴 필터씌우면 ㅁㅌㅊ임? [3] 잘생기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88 0
4859925 리지야 넌나고소안할거지?ㅜㅜ [2] 어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46 0
4859924 유동닉은고소안됨 [4] (104.28) 17:43 50 0
4859923 그럼 카메라하고 거리좀 두고 찍어봄 [6] 잘생기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72 0
4859922 리지야 너도 고소할까? [3] 어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