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ㅋㅌㅋ)어디부터 털어야 잘 털었다고 소문이 날까

Si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5 01:18:50
조회 187 추천 0 댓글 8
														


a04424ad2c06782ab47e5a67ee91766dc28ff1ecd5acc4cdbf11d2c25dd1df21ebe3055cf437621cb8ba81047eb5c938

일단 방송탑 올라가서 지도 얻어서 맵은 크게 밝혀서

외각 위주로 털려고 했는데 

위쪽 숲에있던 과수원이랑 시골집에서는 식량 약간밖에 못주웠고 무너진 헛간은 약탈자 3명있길래 일단은 내버려두기로 했음

일단 저기 피난민 캠프라도 가볼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AD [배틀그라운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업데이트 운영자 24/07/15 - -
공지 로그라이크 갤러리 이용 안내 [54] 운영자 16.04.08 80753 24
463317 S.T.A.L.K.E.R. 요소 가미된 게임들은 다 수작이상이네 PERO111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7 0
463316 로그라이크 장르에 나오는 저주받은 장비는 이런 건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4 30 0
463315 나는 이제 죽음이요 던전의 파괴자가 되었도다 [3] ㅇㅇ(119.192) 11:31 71 0
463314 dda)혹시 npc관리나 캠프관리 공략글 있음? [3] 좀비농사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8 0
463313 아니 카타클 dda 짐승몹은 차량 걍 부수고 들오네 [1] 로갤러(117.123) 10:51 41 0
463312 ㄷㅈ)삼르가 [5] ㅇㅇ(58.237) 10:21 74 5
463311 ㄷㅈ) 우지안 선풍에 신체 추가타 묻음? [2] 로갤러(221.151) 09:25 58 1
463310 저 오랜만에 겜해보려고 하는데요 [8] 팽도리가조은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91 0
463309 카타클 극초반에 숲에서 미고 마주치면 답없음? [4] ㅇㅇ(106.102) 07:59 75 0
463308 ㅋㅌㅋㅂㅂ) 람쥐팩 로봇은 오로지 전투용인가? [9] 로갤러(118.235) 07:49 57 0
463307 ㅂㅂ)도시를 정리해야되는데 3일째 날이 흐리다 [6] ㅇㅇ(49.165) 07:39 43 1
463306 coq)롱블 관통이랑 싱글 웨폰 파이팅 긁어 모으면 [1] ssh081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6 28 0
463305 coq)오 스프라이트 추가하더니 뿔 스프라이트 생겼네 ssh081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42 0
463304 ㅋㅌㅋㅂㅂ) 외발자전거 바퀴가 존나 물건이긴하네 로갤러(220.116) 03:19 62 0
463303 ㅋㅌㅋdda 푸드퍼슨 좀비 된 버전도잇네 [4] 로갤러(117.123) 03:18 84 2
463302 개미 땅파기 드레인걸리네 ㅋㅋㅋ [1] 로갤러(1.239) 02:49 62 1
463301 cdda)갑각류 뮤턴트는 바렛밖에 답이 없나? [5] bli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80 0
463300 cdda)알중이 대충 어느 정도 마셔대야 걸리냐 [4] bli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51 0
463299 coq) 에스퍼 레드락까지 성공적으로 돌파 [4] VanGogh_N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41 0
463298 하루에 한 번 웨이시 증오하기 166일차 ㅇㅇ(210.222) 00:00 39 6
463296 cdda)ar-15로 .50탄도 쏠 수 있나 보네? [9] bli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80 2
463295 무기에 offhand 어케바꿈? [1] 로갤러(122.34) 07.15 74 0
463294 애미시발깜짝이야 [2] ㅇㅇ(14.42) 07.15 88 1
463293 뻘글)) 귀여운 강아지 보고 힐링 로갤러(222.112) 07.15 82 2
463292 coq) 생각보다 에스퍼 근접전도 세네 VanGogh_N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43 0
463291 ㅋㅌㅋdda)근데 거푸집?을 쓰는데 왜 모루가 필요함? [4] ssh081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85 0
463290 니들은 근데 돌죽에서 자기가 한번쯤 되보고 싶은 종족 없냐 [12] 로갤러(221.158) 07.15 164 0
463289 엘굴3층 지형 새로생김? [1] 로갤러(121.169) 07.15 39 0
463288 이데레 석상 풀리니까 개미쳤내 ㅋㅋ [1] cal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66 0
463287 ㄷㅈ) 시고투비 부패 키쿠할 때 개꿀이구나 [3] hjklyub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167 3
463286 아 드라코 석상은 브레스 안쏴지네 [2] ㅇㅇ(211.234) 07.15 63 1
463285 쿼드겜은 아직도 롱블레이드가 짱인가 [3] Kheler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71 0
463284 coq) 아 시팔 결국 걸렸네 [2] VanGogh_N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52 0
463282 coq) 고맙습니다 gyre wight VanGogh_N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35 0
463281 ㅋㅌㅋdda) 사람은 당하고 나서야 아... 하는구나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92 0
463280 ㄷㅈ) 씨이발 네크로맨서 드디어 클리어했다 [3] ㅇㅇ(118.235) 07.15 92 0
463279 coq) 갠적으로 제일 싫어하는 레드락 지형 [3] VanGogh_N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55 0
463278 ㅌㅈ)둠드 고급 그림자술 찍음? [1] 로갤러(211.235) 07.15 44 0
463277 이레데 네임드 바운드 진짜 재밌다 cal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35 0
463276 dda 카타클 왜 활사냥꾼보다 농노가 더 쉽지 [4] ㅇㅇ(117.123) 07.15 90 0
463275 근데 에리카는 어쩌다 문어됨 [11] 데비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188 1
463274 ㄷㅈ) 첨으로 2스트릭 달성 이얏호 [5] 로갤러(106.71) 07.15 103 5
463273 어둠날)대피소 스타팅 했는데 외딴섬임 [2] 로갤러(1.226) 07.15 50 0
463272 ㅋㅌㅋ)하 말타고 전투 하고싶다 [1] ㅇㅇ(122.34) 07.15 57 0
463271 dda 복귀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53 0
463270 ㄷㅈ) 장검맨 초반 너무 힘들다 [6] 데비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92 0
463269 coq) 에스퍼하면 매스마인드 집는편임? [5] VanGogh_N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46 0
463268 ㅋㅌㅋㅂㅂ)레이저클로 알은 나오기는 하는거임? [2] 로갤러(220.116) 07.15 57 0
463267 아 씨벌 코글린할걸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8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