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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누야마 주택가 여행
나고야는 몇 번 가도 매력이 있지만 결국 '수내역이나 정자역이나 화정역' 에 맛집있는 동네같은, 별로 평소 보던 것과 다른 모습이 아니긴하다. 특히 나같이 산책같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더욱 그렇긴하다.그래서 내 취향에 맞는 '동네길' 이 어디 없나 찾아본 결과 이누야마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차피 국보급 천수들은 다 돌아볼 예정이니가는 겸사겸사 남아있다는 성하마을까지 챙겨보고싶었다.어느 인플루언서는 인천공항 1터미널 걸리면 낡고 불편하다고 짜증을 팍팍 낸다고 하던데 2터미널의 완벽한 새삥 모습. 물론 아직 쓰진 않는다. 아시아나와 에어부산등도 2터미널로 이전한다고 해서 그런가 계속 게이트를 증설하는 모습이다. 2터미널 키운다고 1터미널의 셔틀트레인 타고 가야 하는 탑승동 문 닫진 않겠지 아마?나고야가 은근 수요가 많은 동네라 777-200을 굴린다. 토요일 오후 비행기인데 빨간색 일본 여권 소지자들이 태반인듯 했다. 내 주변 좌석도 다 일본 사람들. 20분 정도 지연출발했지만 기장님이 악셀 밟아선가 도착시간은 정시에 거의 맞게 도착. 도착해서 일마존에서 시킨 택배를 찾아서 숙소 체크인하기로 했다.지점마다 메뉴가 좀 다른데 미니스톱은 맨 왼쪽 메뉴 선택해서 메일로 받은 번호를 찍으면 자기가 보내준 곳이 아마존인지 파악해서 수령바코드를 준다. 그걸 직원한테 갔다주면 끝. 1박에 3만원짜리 호텔(??)이라 종이에 투숙객 명부도 적어준다. 우리나라도 80년대나 90년대까지 묵을때 적었던건데 여윽시 아날로그멘야 하나비에서 늦은 저녁 먹고 다음날 귀국전에 '액체류' 관련한 쇼핑을 빠르게 끝내기로 한다.소도시의 쓸데없이 큰 건물도 좀 찍어주고.이누야마 성하패스 라고 철도 왕복표와 성 입장료보다 무조건 싼 패스를 구매.이누야마역까지 왕복 1140엔, 이누야마 성 입장료가 550엔이고 합이 1690엔인데, 이 패스가 1630 엔이다!!!예전 1380엔이면 모를까 지금은 꼭 살 필요가 없는 -상점에서 사먹을 사람들이면 몰라도 나같이 구경만 할 사람들은- 30엔을 아껴주고 매표소 찾는데 시간을 소모시키는 물건이므로 참조하자.이전 다른 분들 정보를 보면 안내팜플렛도 꽤 끼워준다고 하던데 진짜 담백하게 표만 줬다그래도 일본 아니랄까봐 비닐포켓은 잘 챙겨주는...나고야 의전 (名古屋医専) 건물도 찍어주고 대충 간호 물리치료학과가 있는 학교인데 건물이 진짜 멋있다.상점가 수호신?도 찍음. 저 컵에 보니까 물하고 과자하고 담아놨더라. 아니 근데 왠 갓파여...소도시 역 답게 도쿄의 PASMO 교통카드를 인식 못하는 코인락커한테 삿대질 좀 한번 해주고...새벽같이 이누야마 역 도착. 역의 저 창틀로 산 위의 성이 보인다고 나름 뷰 명소?라고 소개해서 봤는데 성까지 고층건물이 없어서 나름 잘 보이는 편이다.대충 저 빨간 라인이 공식적으로 돌아다니면 재미있을 겁니다 하고 해놓은거고 그 도로 주변이 진짜 교토 풍치치구 이후 경험한 가장 만족스러운 '일본스러운 주택가'였다.여기부터 성까지는 대충 상가 건물들이 많다. 좋아 기대가 점점 차오른다이누야마 성은 진짜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경치를 꼭 보자. 아찔하면서도 진짜 좋다! 소리가 절로 나온다초등학교 담벼락도 성벽같이 재미있게 만들어놨다교토 지온인쪽 주택가 이후 이렇게 만족감을 주는 주택가는 오랫만이다. 아주 좋다. 거기에 더해서 한적함이 있었다.주인 없는 집에 치자향이 짙게 나고 있었다. 옆의 수국도 묵묵히 자기 일을 하고 있었다.대충 골목골목 걸으니 4시간 정도가 흘렀다. 개인적으로 올해 여행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다. 일본의 분위기를 느낀다는 면에서 교토를 대신할 건 없지만 이누야마는 또 한번 와도 즐거울 거같다 그런 생각이 든다.
작성자 : 나우누리고정닉
[장문] 이정후의 어프로치는 '잘못'되었다
요새 얘도 맛이 좀 가가지고 갖고오는게 맞나싶긴 한데 그래도 X값은 훨씬 낫고기본적으로 낮은 로파워 + 느린 뱃스피드를 어떻게 커버하냐에 대한 좋은 교보재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타자심지어 주력도 그닥 안높은 스프레이 히터라 더욱 좋은 유형발사각은 이정후가 2도 정도 더 높아서 누가 어퍼에 좀 더 가까운 지는 볼것도 없음둘 다 뱃스피드는 큰 차이가 없고 2루타 양산 가능한 라인드라이브형 히터로써의 포텐이 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접근법 측면에서 가장 큰 차이가 드러나는 차이는 건포지셔닝에 있음일단 도노반은 스퀘어-오픈에 가까운 스탠스고 이정후는 극단적인 오픈스탠스다만 오픈스탠스 치고 이정후의 지간거리는 28.7 정도로 꽤 좁은 편에 속함좌우로만 넓고 상하로 좁은데다 나중에 오른발을 모으는 토탭동작까지 감안하면 무게중심 이동을 통한 힘싣기에서 손해가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자세임비슷한 쩍벌남 자세를 사용하는 데버스도 30.6으로 평균 언저리에얘는 토탭이 아니라 레그킥으로 힘 모으는 동작을 더 극대화하는 편이라 파워손해는 커녕 오히려 증폭시키는데 효과적다시 돌아와서붉은줄 친 부분이 이 둘의 차이를 설명하기 가장 좋은 자료임짧은 스윙 vs 긴 스윙홈플 기준 컨택포인트 뒤 vs 앞무게중심 기준 컨택포인트 뒤 vs 앞홈플에서 약간 떨어져서 vs 홈플에 바짝 붙어서전자가 도노반, 후자가 이정후배트스피드가 둘 다 느리고 로파워가 부족하다는 측면에서 유리한건 당연히 전자 압승임검은발이 파워포지션이고 빨간발이 팔로우스루 시 종착점인데이정후는 파워포지션 - 스윙 - 팔로스루 중 파워포지션 - 스윙에 발 모으는 토탭 동작이 하나 더 추가되는데이 자세는 투수 와인드업보다도 전에 발생하고 스윙까지의 시간이 대신 길어지기 때문에파워포지션에서 힘을 충분히 모으지 못하는 상황이 만들어짐이 문제로 비슷하게 망한 타자가 다름아닌 박병호. 부분동작이 많으면 속구 대처가 안된다 그 결과가 이거다그러니까, 똑딱이가 어설프게 파워히터 흉내를 내다 가랑이가 찢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요약할 수 있다잔인한 결론이긴 한데, 실제로 그렇게 보이는걸 어떡함요새 여고생상대로 스찌로 먹고사는 틀딱의 중위시절 누구마냥 조온나게 긴 스윙 전 동작, 덩치에 안맞는 긴 스윙, 심지어 약간 돌아나오는 배트이따구 타격폼으로도 중위를 씹어먹은 재능러조차도하위와서 생존을 위해 폼을 더 간결하게, 그리고 아예 장타를 반쯤 포기한채 똑딱질에 집중해서 자신의 무기를 더 갈고닦았다이정후에게 지금 필요한건 홈런도 안타도 볼넷도 아닌"선택과 집중"이다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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