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경제력 조금 있는 동수저 학대 부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61.84) 2024.06.18 14:02:40
조회 143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흙수저 갤러리 이용 안내 [103] 운영자 15.10.28 62042 173
837668 가끔 미국에 사는 게 존나 부러울 때 있음 흙갤러(117.111) 13:01 5 0
837667 가족이라고 다 같은 가족이 아니다 ㅇㅇ(61.84) 13:00 4 0
837666 수능은 진짜 노력하면 되는 시험이냐?? [2] 김도연2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9 12 1
837664 흙애비 왈:돈보단 가족이지! ㅇㅇ(125.183) 12:48 9 0
837663 오 이제 꽃녀 흑포마 글 안보여서 평화롭네 ㅇㅇ(118.235) 12:44 10 1
837661 누가보면 엄격하게 키운줄 앎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28 1
837660 티엠아인데 인터넷에 심심해서 아빠이름 쳐봤는데 아빠가 등록한 특허 뜬다 흙갤러(182.208) 11:35 18 0
837659 거의 흙부모 싸운 이유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12 0
837658 흙수저들은 진짜 배운게 없는것같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3 24 2
837657 길가다 찍은 꽃 흙갤러(183.105) 11:22 20 0
837656 슬픔 아픔 고통 회한 후회 가난 갈등 [1] 이민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21 0
837655 나는 엄마가 주식하라고 300만원 줬는데.. [1] ㅇㅇ(106.101) 11:13 26 0
837654 사촌 누나 미국인인거 ㅈㄴ 부럽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31 0
837653 $VOO $SCHD $QQQ [2] 흙갤러(183.105) 10:29 28 0
837652 흙부모는.. [1] 흙갤러(58.225) 10:26 31 1
837651 토익보다는 아이엘츠 [2] 흙갤러(183.105) 10:25 26 1
837649 통일을 왜 반대함? [3] 신종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24 0
837647 82cook 같은데 보면 돈 한푼 없는데 애만 싸질러놓은 아줌매미들 [2] 흙갤러(175.214) 09:13 49 3
837646 이정도면 흙수저지? [3] 흙갤러(123.109) 07:57 39 2
837645 가정환경이영향안주는건없음 [1] (118.235) 07:49 61 2
837643 정보미(211.192) 07:35 19 0
837642 학창시절 나 괴롭히던 남자애 만남 [1] ㅇㅇ(118.235) 07:32 55 1
837640 외모 vs 돈 [4] ㅇㅇ(211.214) 07:21 47 1
837639 비 엄청 온다 비 조심해 흙갤러(183.105) 07:19 30 0
837638 신박한 낚시 Hospital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5 0
837637 나거한의 합법적 남편 도축방법 ㅇㅇ(124.5) 06:22 21 1
837636 튀엇 Hospital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5 17 0
837635 동물과 같이 비 피함 ㅎ Hospital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5 23 0
837633 물마시 Hospital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0 33 0
837632 Hospital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9 14 0
837631 부모, 막장양육, 학원에 대해. TXT [3]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0 36 1
837630 공허한 마음을 어떻게 채우냐 [1] 흙갤러(49.170) 04:10 22 0
837628 안자는 사람? 정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27 0
837627 결혼푸어 육아푸어 정보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27 1
837626 근데 왜 지들이 원해서 싸놓고 돌려받을려하는거지 ㅇㅇ(210.179) 01:40 33 2
837625 인간은 착할 필요가 없더라 [2] ㅇㅇ(211.214) 01:30 59 1
837623 고민좀들어줘 [5] ㅇㅇ(211.118) 00:35 74 0
837621 같은 경상도 인간들 타지에서 그만 만났으면 좋겠다... [2] 정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46 1
837617 스트리머들이 게임에 돈지르는게 진짜 개소름돋음 [4] 흙갤러(14.41) 07.15 66 0
837616 가족들 의절하고 나와서 자취하는데 [1] ㅇㅇ(118.235) 07.15 40 1
837615 38살 노래방 웨이터이다. 질문 받는다 [10] 정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83 0
837614 흙갤 애들.. 고딩이하 인생 로드맵 준다.. [5] 흙갤러구제(14.36) 07.15 112 1
837611 흙갤에서 똥갤싸는건 좋은데 ㅇㅇ(220.118) 07.15 47 0
837610 흙부모랑 금부모의 마인드 차이 이게 제일큼 흙갤러(121.131) 07.15 74 6
837608 가만보면 유튜브 같은곳에 부모탓하지 마라는 사람들 보면 [1] 흙갤러(121.131) 07.15 48 0
837607 모솔도 내 생각엔 가정환경 영향이 크다 [6] 흙갤러(121.131) 07.15 148 9
837606 가족이 자꾸 돈빌려달라한다. [2] 흙갤러(122.42) 07.15 31 1
837605 결혼 생각 있냐 [1] ㅇㅇ(211.214) 07.15 31 0
837604 주택청약 << 이것도 누가 세줄요약 좀 해줬음 좋겠노 [2] 흙갤러(49.168) 07.15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