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칸나) 내방에서 앞으로 조선어 금지다앱에서 작성

ㅇㅇ(175.123) 2023.01.31 12:42:18
조회 53 추천 0 댓글 1

ㅇㅇ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스트리머 갤러리 이용 안내 [206] 운영자 21.10.05 293617 189
14968727 19 ) 꽁떡하기 개쉽네.jpg ㅇㅇ(121.190) 05:01 0 0
14968725 테라, 블소, 아이온같은 MMORPG게임은 이제 안나오는거냐 스갤러(220.88) 05:01 0 0
14968726 씨발 글카스 취급 당하니까 슬프다 ㅇㅇ(121.55) 05:01 0 0
14968724 개인오리곡 금지하고 콜라보 강탈당하니 어떰 스갤러(182.225) 05:00 36 1
14968723 아 해초크림 광고냐 ㅇㅅㅇ;;; [1]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0 9 0
14968722 텔견들은 근튜버 동정심 가질 필요도 없겠더라 [3] ㅇㅇ(118.129) 05:00 21 2
14968721 ㅇㅅㅇ가 퇴물 고닉들한테 비비는걸보니 [1] ㅇㅇ(175.121) 04:59 16 1
14968719 7-8월이 울칸나 포텐 터지는 시기임 [3] ㅇㅇ(118.235) 04:59 35 1
14968718 저 유용한 팁 매크로는 뭐냐 ㅇㅅㅇ;;; [6]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8 23 0
14968717 타비도 결국 오리곡 받긴할거잖음 [2] ㅇㅇ(106.101) 04:58 18 0
14968715 노래견 씨발새끼야 열심히 썼으니까 좀 읽어라 [7] ㅇㅇ(121.55) 04:57 29 0
14968712 ㅇㅅㅇ 저새끼 어제 벚꽃이라 처맞았다고 호감작 중임? [4]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6 34 0
14968711 이새돌 단체활동 강요하는거 꼭 jyp같음 [2] 스갤러(182.225) 04:56 29 0
14968710 요즘 스개루는 ㅇㅅㅇ 보는것 외에는 가치가 업달가,, [3] ㅇㅇ(175.121) 04:55 25 0
14968709 흠 ㅇㅅㅇ 스텔 유튜브 딱 소금 빼기 시기들이내 [2]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5 28 0
14968707 본인은 윤근이때문에 눈을 뜸 [2] ㅇㅇ(118.235) 04:54 23 0
14968706 봄향기. [4] ㅇㅇ(121.55) 04:54 27 0
14968705 무능한 애들이 모인곳이 이세돌임 [4] 스갤러(182.225) 04:54 36 2
14968704 난그래도 ㅇㅅㅇ게이고맙게생각한다 [2] ㅇㅇ(106.101) 04:53 33 1
14968703 한여름밤의꿀만보면 쌍욕이 절로 나옴 ㅇㅅㅇ;; [3] ㅇㅇ(175.121) 04:53 28 0
14968701 나 보뚝 남자친군데 어떤 고아새끼가 자꾸 치근덕대냐? [2] ㅇㅇ(106.101) 04:51 29 1
14968699 오리곡 내는 것도 문젠대 ㅇㅅㅇ [6]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1 127 2
14968697 나와 보뚝 (반고닉 이나리)이의 사랑은 돌멩이다. [5] ㅇㅇ(121.55) 04:50 35 0
14968696 핑맨 X 제갈금자 한 여름밤의 꿀 [6] 체리광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9 48 1
14968695 우왁굳은 고리타분하고 멍청한게 [3] 스갤러(182.225) 04:48 44 1
14968694 쟤들 정줄놓음? 광고한테도 댓달고있노 [3] ㅇㅇ(175.121) 04:48 78 0
14968692 봤지? ㅇㅅㅇ게이야 [5] ㅇㅇ(220.120) 04:47 73 0
14968691 121.55 씨발새끼야 [1] ㅇㅇ(106.101) 04:47 36 0
14968690 3기애들 마크 언제하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6 39 0
14968687 고멤가요제에선 그냥살아가 우승했어야 한달까,. [7] ㅇㅇ(175.121) 04:46 57 1
14968686 보뚝 (반고닉 이나리)를 잃은 세상은 연옥이다. [3] ㅇㅇ(121.55) 04:46 31 0
14968685 저능아들 다모여서 또좆비비고있내 [2] ㅇㅇ(106.101) 04:45 55 3
14968684 씨발 짱깨새끼들 이제 재미없으니 꺼져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5 58 2
14968683 하여간 짱깨 씨발럼들은 주둥이로만 나불거리기나 하지 [2] ㅇㅇ(106.101) 04:45 36 0
14968681 남궁루리 나무위키 1위 길래 오 얘네도 뜨나 했는데 [5]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3 81 0
14968680 와 고멤가요제도 벌써 2년 되가노 ㅋㅋ [6] 강릉목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2 63 1
14968679 보뚝(반고닉 이나리)에게. [3] ㅇㅇ(121.55) 04:42 39 0
14968678 광덕이 아가리 놀릴때마다 도마뱀 회치고싶내 ㅇㅅㅇ;; [3] ㅇㅇ(175.121) 04:42 44 2
14968676 텔견이 스갤 왜 쓰긴 ㅇㅅㅇ... [3]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2 81 3
14968675 광덕아 나랑 같이 121.55 존나 패실? ㅋㅅㅋ [2] ㅇㅇ(106.101) 04:42 31 1
14968674 광덕 < 좀 실망임 ㅇㅇ [2] 참깨빵버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1 42 0
14968672 칸나가 여기 씹늘이들 용서하긴하지 ㅋㅋㅋ [6] 광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0 98 0
14968671 나만 쌍쌍이랑 돌돌이랑 햇갈리냐? [2] ㅇㅇ(106.101) 04:40 41 0
14968669 참깨빵 저 씨발 늙다리새끼 뽀록날까봐 빤스런치노 [2] ㅇㅇ(106.101) 04:39 44 1
14968666 이세돌 최악의 유입 ㄹㅇ [8] 강릉목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8 124 1
14968665 ㅇㅅㅇ. 저분 일단 노래들을줄암 [2] 광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8 47 0
14968664 근대 텔견들 왜 스갤쓰냐 니들? [1] 쌍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8 62 0
14968663 칸나는 버려진 너희조차 용서한다 [2] ㅇㅇ(118.235) 04:38 53 1
14968662 ㅇㅅㅇ가 뭘 시니컬 해 자료 풀때도 뇌절 하는디 ㅇㅅㅇ;;; [6] 노래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8 4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