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솔직히 틀딱 아저씨 픽이 1등 할때 싸했음앱에서 작성

ㅎㅎㄹ(211.193) 2023.01.04 02:01:11
조회 2246 추천 109 댓글 28

차라리 줌마 픽인 시네마 1 했음 얼굴빨로 홍보라도 될텐데

저씨들은 호들갑만 떨지 공연도 안오고

용돈에 절절매서 구매력도 없음

시간 라이브로 본거 허무하노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09

고정닉 0

5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슈퍼밴드2 갤러리 이용 안내 [8] 운영자 21.07.19 12465 3
63691 딱 밴드판 아이즈원, 아이오아이 같은 밴드 [8] 개조진(14.38) 06.05 329 0
63689 뉴진스 라이브 잘하는데 억까하지 마라 ㅇㅇ(223.39) 06.04 828 1
63688 밴드판이 뭔가 바뀌는거 같은데 [8] 개조진(221.151) 06.04 457 2
63687 님들 갤주같은데요! [1] 타갤러(223.39) 06.02 220 2
63686 통피 목록이래 외워두면 편리함 슈갤러(59.31) 05.26 1320 3
63683 얘네 나오면 볼맛 날 것 같은데 슈밴 안하나 슈갤러(218.236) 05.03 417 0
63682 카디 더픽스 사이좋게 펜타포트 간다 [1] 슈갤러(211.118) 05.03 583 13
63679 밑에 저 아재는 아직까지 여기서 주작하고 있네 와.. [2] ㄴㅇ(223.39) 04.17 709 11
63678 신생밴드로 2년정도 했으면 많이 한거다 [20] ㅇㅇ(203.249) 04.14 1204 29
63675 카디야 더 좋은 소속사 가라 화이팅 [9] ㅇㅇ(223.39) 04.04 1299 25
63674 카디는 오래 가겠네 [4] 슈갤러(211.234) 04.04 988 16
63671 얘들아 이 조합 봐라 ㅇㅇ(211.234) 03.26 590 8
63666 마침 정주행중인데 상폐팀잡았내 [1] ㅇㅇ(39.7) 03.09 679 0
63665 시네마는 각자 밴드라도 만들던지 [8] ㅇㅇ(223.39) 03.09 986 0
63664 240302 KARDI (카디) - 순수 (TVXQ 불후의 명곡2)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3 862 18
63663 진짜 이 조현병갤 개노답이긴 하네 슈밴3 언제하냐 ㅇㅇ(223.39) 02.24 428 0
63662 슈밴2갤은 진짜 쓰레기통 다 됐구나... [3] ㅇㅎ(121.144) 01.04 1406 34
63661 240103 카디 김예지 - Never Lost (환상연가 OST)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450 7
63660 시네마는 둘둘은 확실히 친한가보네 [10] 슈갤러(223.39) 23.12.30 1563 9
63659 231218 KARDI (카디) - Winter's Glow 음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18 753 28
63658 MBTI를 믿지 말아야 하는 이유(feat 과학자) 슈갤러(59.31) 23.12.15 461 25
63656 시네마는 대체 어떻게 된거야 [9] ㅇㅇ(223.39) 23.12.12 1687 3
63655 카디는 "김어준의 뉴스공장" 출연이후부터 하락세를 탈까? [21] 슈갤러(61.108) 23.12.12 1606 87
63652 올해안으로 시즌3 안하나 [2] oo(115.143) 23.12.08 878 33
63651 카디 담에 단콘하면 꼭가라 ㅋㅋ [8] 슈갤러(1.240) 23.12.04 1234 27
63650 임윤성은 왜 이상한 쪼가 생겼냐 [2] 슈갤러(223.38) 23.12.01 1327 15
63649 더픽스 음원 또 나왔네 [1] 슈갤러(122.36) 23.11.29 655 3
63646 죠지, 허성현, 유라, 쏠 공연보러가자 슈갤러(211.234) 23.11.15 399 1
63645 슈밴1,2 통틀어서 아직도 유지중인 밴드있나? [7] 슈갤러(117.111) 23.11.14 1851 2
63644 시네마 애들은 밴드해야된다 [14] ㅇㅇ(223.38) 23.11.10 2142 18
63643 대니구가 실속있게 잘나가는듯 [3] ㅇㅇ(223.39) 23.11.08 1530 21
63628 역시 이제 그냥 막 사용하네 [14] 슈갤러(27.118) 23.11.01 2445 114
63626 카디 Pearl, Party 라이브 @ KBS 열린음악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31 936 12
63625 카디 단콘 떴다 [2] 슈갤러(211.234) 23.10.30 940 37
63621 카디는 이제 갤에 홍보도 안하네 [7] 슈갤러(39.7) 23.10.29 1450 41
63620 더픽스 단콘하네 [2] 슈갤러(211.234) 23.10.27 752 22
63619 더픽스 노래 개좋네 ㅇㅇ(119.197) 23.10.27 454 9
63618 홀 시네마 망함? [2] ㅇㅇ(211.36) 23.10.23 1244 0
63617 이거 김예지 같은데 [4] 슈갤러(211.234) 23.10.17 1125 0
63616 저렇게 팀에 진심인 밴드들이 우승 준우승 했어야 하는데 [13] 슈갤러(223.38) 23.10.15 2276 49
63615 더픽스 인뮤페 인디스땅스 우승 [3] 슈갤러(175.223) 23.10.15 913 19
63614 부락 카디 노래 중에 [1] 슈갤러(59.17) 23.10.11 718 7
63613 임윤성 나오는데 기탁이도 나오면 좋은데 [2] ㅇㅇ(121.190) 23.10.10 1066 1
63612 이번 부락에서 더픽스, 카디보면서 느낀게 [3] 슈갤러(211.243) 23.10.10 1286 16
63611 부락에서 더픽스 봤는데 [1] ㅇㅇ(118.235) 23.10.10 716 4
63610 [MV] THE FIX(더 픽스) - CITY [1] ㅇㅇ(220.94) 23.10.10 463 4
63609 헐 임윤성 싱어게인3 나온다 [7] ㅇㅇ(211.234) 23.10.10 1560 12
63608 오늘 부락 카디 더픽스 출격하네 슈갤러(1.240) 23.10.08 426 5
63607 시즌3는 포기한거냐 [3] oo(118.235) 23.10.06 9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