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냥 12.7이랑 12.7 qhd랑 다른거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82.221) 2024.06.15 01:42:54
조회 265 추천 0 댓글 5

직구로 사는 12.7은 qhd가 아니라 fhd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태블릿PC 갤러리 이용 안내 [91] 운영자 10.10.14 88757 21
1237114 K13이 12.7보다 좋음? [1] ㅇㅇ(118.235) 20:32 3 0
1237112 y700 글롬도 이럼? [2] ㅇㅇ(121.166) 20:26 17 0
1237111 스튜디오패드 저건 칩셋보다 화면크기가 넘 애매함 태갤러(112.158) 20:23 25 0
1237110 티몬에서 산 태블릿 가격들.txt ㅇㅇ(117.111) 20:21 47 0
1237109 k13와 레드미프로 둘중에 하나라면? 태갤러(210.99) 20:18 42 0
1237108 k13 번인 [4] 태갤러(118.235) 20:15 86 0
1237107 레노버 탭플러스 스튜디오 정발후기 [12] 태갤러(39.121) 20:09 146 5
1237106 레드미 좋은게 멤버십때 사면 20중반에 충전기도 딸려옴 [2] 태갤러(112.158) 20:09 60 0
1237105 이제 핫딜 없다 평소보다 5-10만원 비싸게 주고 사야됨 태갤러(39.116) 20:07 56 0
1237104 K13 경품당첨 [7] 태갤러(118.235) 20:06 125 0
1237103 s7fe 미개봉 정품 30만초는 대체 어딨다는거냐 [3] 태갤러(110.13) 20:06 63 0
1237102 아플프 60은 그돈씨고 50은 핫딜이 안뜨네 [1] ㅇㅇ(218.148) 20:03 27 0
1237101 k13 별로 안꼴리네 용팡이급일거같다 [1] 태갤러(180.182) 20:03 42 0
1237099 오로지 영상용이면 n100태블릿이 낫지. 14인치.. [2] 오픈유저(124.195) 20:01 86 0
1237098 티몬이 망한 이상 k13이 갤주지 ㅇㅇ(106.101) 19:59 90 1
1237096 K13 28일까지 할인하니까 [10] ㅇㅇ(121.54) 19:54 149 0
1237094 정보] 삼성, 퀄컴 손절, 미디어텍 CPU 채용들어갈듯 [2] 문재앙(1.235) 19:54 80 0
1237093 k13 고민되긴하는데 ㅇㅇ(58.79) 19:54 53 0
1237092 y702 충전기 다들 어떤거 쓰고있냐? [4] 뀨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3 59 0
1237091 12.7 2세대가 27일 출시인데 K13 라이브방송이 오늘만한대 [1] ㅇㅇ(118.235) 19:51 93 0
1237090 아이뮤즈 바이럴 진짜 심하네 ㅇㅇ(175.197) 19:50 65 0
1237089 K13 구매함 태갤러(223.39) 19:48 108 0
1237088 k13 구매했다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210 1
1237087 2주 쓴 레드미 패드 프로 당근 [1] 태갤러(211.215) 19:46 54 0
1237086 너네 근데 12.7 같은 중국산 태블릿은 일회용 느낌으로 씀? [2] 태갤러(119.197) 19:46 75 0
1237085 k13 샀다 [4] ㅇㅇ(14.32) 19:45 94 0
1237084 y702 글로벌 업뎃 뭐 된거임? [1] 태갤러(117.52) 19:45 49 0
1237083 신신규? 잊고 살았는데 시봉방거 no.bles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3 45 0
1237082 702 외부출력 설정 만져야하는거 잇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23 0
1237080 고해성사 합니다. [2] O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97 0
1237079 내가 해보려하면 다 좆망하는거같냐 [3] 태갤러(172.226) 19:34 65 0
1237077 K13이 Y702에 비빌정도임? [3] 태갤러(211.205) 19:32 148 0
1237076 K13 진짜 28만대 나오는지 계산해봄 봐봐 ㄱㄱ.JPG [3] ㅇㅇ(118.235) 19:31 182 0
1237075 지마켓에서 20 중반에 팔면 사고 싶네 [1] 태갤러(122.47) 19:29 57 0
1237073 지마켓 옥션이 이기회에 달릴 가능성 없냐? [3] ㅇㅇ(115.143) 19:27 70 0
1237072 BTP-131 펜촉 어떤 거 사? [1] 태갤러(211.234) 19:27 37 0
1237071 a9 lte 직구판 살까 했더니 태갤러(61.105) 19:26 36 0
1237069 12.7이 게임을 하니 살짝 아쉽네 태갤러(210.99) 19:24 57 0
1237068 K13 스피커 들어보는데 깡통 아닌거 같은데 [1] ㅇㅇ(118.235) 19:23 130 0
1237067 이제 핫딜 씨가마르고 중고가 폭등한다 [1] 태갤러(39.116) 19:23 64 0
1237066 k13 이거... [2] 태갤러(114.202) 19:22 129 0
1237065 5월에 산 12.7 결제계좌 등록하니까 환불 됨 ㅇㅇ(211.36) 19:21 52 0
1237062 쿠팡 y702 글롬업가능버전임?? [1] ㅇㅇ(106.101) 19:18 68 0
1237060 s5e도 생각나고 그러네 태갤러(122.47) 19:15 31 0
1237059 ㅋㅋㅋ티몬 개같이멸망ㅋㅋ [1] 태갤러(211.108) 19:13 139 0
1237058 M10플러스 3세대 전자책용으로 어떰? [5] 태갤러(172.226) 19:11 37 0
1237055 여기 갤럼들은 [6] ㅇㅇ(1.245) 19:11 71 1
1237054 12.7 400닛은 나쁜 400닛이고 [2] ㅇㅇ(211.57) 19:09 119 0
1237052 8트라 아몰레드 이런거 집에서만 쓰면 번인 거의 안생김? [1] 태갤러(110.13) 19:07 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