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중국에 취한드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1.147) 2023.03.30 01:10:45
조회 242 추천 4 댓글 7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공지 태블릿PC 갤러리 이용 안내 [91] 운영자 10.10.14 86977 21
1218069 속보) 신규 MGN에서 통관완료 !!!! ㅇㅇ(61.99) 09:19 32 0
1218067 태블릿 3주째 사용하고 느낀점 정리 태갤러(125.141) 09:07 33 0
1218066 y702 글로벌 업뎃할때 초기화해야함? [3] 안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27 0
1218063 12.7 충전기 계속 꽂아놓고 사용하면 안조음? [1] 태갤러(220.70) 08:47 42 0
1218062 12.7 키보드는 꼭 사라. [2] 태갤러(211.38) 08:41 93 0
1218061 🌑 원 나잇 하기 쉽네요ㅋ ㅇㅇ(116.32) 08:41 14 0
1218059 12.7에서 안되는 것들 태갤러(211.38) 08:38 68 0
1218058 갤탭 a9 엄마 사줬는데 ㅇㅇ(121.254) 08:34 33 0
1218057 oil buy 태갤러(106.101) 08:33 20 0
1218056 17일날 702 사면 글로벌룸 못 올려? [3] 랭카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3 58 0
1218055 513 기수 개념이 없어서 기강 잡아야겠음 [1] 태갤러(106.101) 08:29 55 0
1218054 그동안 공떡 앱이랑 사 이트 여러개 쓰면서.. ㅇㅇ(116.32) 08:24 17 0
1218053 702 와이파이 안잡히는건 왜이러지 [3] ㅇㅇ(211.60) 08:05 51 0
1218052 🌑 원 나잇 하기 쉽네요ㅋ ㅇㅇ(116.32) 07:47 19 0
1218050 여름이 오기전에 꼭 알아둬야하는것들 ㅇㅇㅇㅇ(220.90) 07:30 58 0
1218049 702 바이패스 쓸라면 무조건 내수롬이지? [2] 태갤러(175.223) 07:22 105 0
1218048 🌑 원 나잇 하기 쉽네요ㅋ ㅇㅇ(116.32) 07:19 20 0
1218047 뮤패드 8기가 128 15.6만 커스타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97 0
1218046 신규 결국엔 도용한게 맞는거네? [3] 태갤러(1.211) 06:48 261 10
1218043 여름이 오기전에 꼭 알아둬야하는것들 [1] ㅇㅇㅇㅇ(220.90) 06:19 91 0
1218034 여유텔레콤 [2] ㅇㅇ(117.111) 05:30 88 4
1218033 휴대폰은 걍 태블릿 68w 충전기 물려서 쓰는중 [2] Hika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89 0
1218021 태블릿 엄청 좋은거 사봤자 어차피 유튜브나본다 [1] 태갤러(223.62) 04:15 143 2
1218007 알리 Y700 정발 이건 뭔가요? 태갤러(119.202) 03:36 118 0
1217996 y702 10만원대는 할 수 없나? [3] ㅇㅇ(223.39) 03:00 206 0
1217992 5/7 12.7 미미개시팔상놈에새끼 [2] 태갤러(39.7) 02:29 177 1
1217991 멀티허브에 키보드마우스 2.4g 리시버 2개달아도 간섭없음? [2] ㅇㅇ(39.120) 02:27 44 0
1217988 513 이번 송장도 뻥송장임? [1] 태갤러(211.243) 02:11 148 0
1217987 S6 lite 팔고 12.7사려는데 태갤러(118.235) 02:09 67 0
1217986 저번 알리 세일 y702 얼마였음? [2] 태갤러(121.182) 02:07 195 1
1217984 12.7 배터리가 단점이긴 하네 [2] 태갤러(211.215) 02:02 172 0
1217983 그냥 12.7이랑 12.7 qhd랑 다른거임?? [5] ㅇㅇ(182.221) 01:42 175 0
1217982 y702 글롬 와이파이 속도 방법 아시는분? [1] 태갤러(121.180) 01:38 86 0
1217980 신규 쟤는 비행기 값이 공짜임? ㅇㅇ(117.111) 01:33 108 0
1217974 P12 QHD 2달 정도 쓰고있는데 [3] 미드나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217 0
1217972 아 그냥 513구매자들 전부 분실했으면 ㅇㅇ(223.38) 01:13 139 1
1217971 mgn은 신규가 물량확보하고 한꺼번에 보내려하니까 [3] ㅇㅇ(118.235) 01:08 129 0
1217970 폰지사기라고 병신들아 ㅋㅋㅋㅋㅋ [1] 태갤러(211.217) 01:06 230 5
1217968 나 남잔데 임신했어 [1] 태갤러(221.146) 01:04 137 0
1217967 신규한테 시킨 놈들중에 ㄹㅇ 불쌍한 애들이 얘네임ㅋㅋ [4] ㅇㅇ(122.199) 01:01 296 0
1217965 필기용 태블릿 추천좀요.. [4] 태갤러(221.146) 00:57 96 0
1217964 하기결과 mgn은 걱정안해도됨ㅇㅇ ㅇㅇ(45.92) 00:57 110 0
1217963 513기는 ㄹㅇ 역대급이긴 하네 ㅋㅋㅋ [1] ㅇㅇ(223.39) 00:55 276 0
1217962 용팡이 잘쓰다가 와이파이 뒤졌네;; [4] 태갤러(1.248) 00:55 163 0
1217961 형님들 이번 알리세일 y702 링크좀 주세요 태갤러(49.142) 00:51 82 0
1217960 하기결과이상보고 [3] 태갤러(39.117) 00:35 209 1
1217959 스냅888 점프3 -> G99 A15로 바꿨는데 체감 태갤러(223.39) 00:33 149 1
1217957 513 신규 다시보낸거 [1] 태갤러(221.142) 00:31 170 0
1217956 5.31일날 구매한 y700 왔당 [3] 태갤러(223.39) 00:08 2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