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P12에 PD충전기 써도됨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2.40) 2023.03.30 01:24:38
조회 585 추천 0 댓글 10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태블릿PC 갤러리 이용 안내 [91] 운영자 10.10.14 87074 21
1219308 난 요 몇일 잘한게 있다면 ㅋㅋ ㅇㅇ(211.36) 12:18 7 0
1219307 신규꺼 왜이리 안오나 했더니 언벨의심으로 잡혀있었네.... ㅆㅂ [2] 태갤러(180.81) 12:18 13 0
1219306 용팡이가 샤오신패드 프로 2022 OLED임? [1] 태갤러(124.48) 12:17 6 0
1219305 702 왜 사는거냐 난 바로 방출함 ㅋㅋㅋㅋ [3] ㅇㅇ(61.97) 12:14 40 0
1219304 팩토리 애들 아직 12.7 배송 안하네 태갤러(118.235) 12:13 13 0
1219303 513기 16기가 모델 글로벌롬 가능해?? [1] 탭갤러(121.128) 12:11 30 0
1219302 513 16 그레이ㅅㅅ ㅇㅇ(223.39) 12:09 46 0
1219301 12.7 반글화 [4] 태갤러(220.119) 12:08 48 0
1219300 아플프는 y702 돈없어 못사는 거지새끼들이 대신 사는 제품이자나 [4] 태갤러(118.235) 12:07 61 0
1219299 태블릿 PC [1] 태갤러(1.222) 12:05 37 0
1219298 아플프 싸긴한대 아무리봐도 계륵임 [2] ㅇㅇ(211.36) 12:01 65 0
1219296 형님들 태블릿 구입 전에 궁금한게 있어서 여쭈어봅니다 [5] 태갤러(210.221) 11:58 46 0
1219295 근데 이거 50 MINI PRO L3 L1으로 못바꿔..? [2] 태갤러(182.216) 11:58 50 0
1219294 513 702 방금받음 [1] 태갤러(118.235) 11:58 62 1
1219293 밑에 6/1 16긱 반글화 상태 [2] 태갤러(58.233) 11:56 69 0
1219292 이게 태생글로벌이라는거냐.. 아니라는거냐... [4] 태갤러(125.141) 11:54 64 0
1219291 6/1 알리 702 16긱 왜 나만 안오냐 [4] ㅇㅇ(223.39) 11:51 48 0
1219290 글롬깔린채 오는 12.7이나 y700있음? [1] ㅇㅇ(118.235) 11:50 49 0
1219289 알리 6/1 702 16긱 654로 옴 [5] 태갤러(58.233) 11:48 76 0
1219288 513 702 [7] ㅇㅇㅇㅇ(121.168) 11:44 123 0
1219287 알리에 용팡이용 lcd 제품도 있네 [5] 태갤러(168.188) 11:43 64 0
1219286 용팡이 급사이슈만 없음 12.7보다 낫지?? [3] 태갤러(210.98) 11:43 75 0
1219285 샤오신패드2024 벌써 배송출발했네ㅋㅋㅋ [2] ㅇㅇ(122.44) 11:41 83 0
1219284 이런 기분인가 [2] ㅇㅇ(211.36) 11:39 65 0
1219283 ㅋㅋㅋㅋ.....못사는건 좋은것임!!....ㅋㅋㅋㅋ IMF(118.235) 11:39 93 0
1219282 P12 qhd s7 fe 둘중 어떤게 살까? [6] ㅇㅇ(220.82) 11:37 75 0
1219281 반글화라는게 중국어+한국어 반반씩 나오는거임? [5] 태갤러(124.48) 11:35 93 0
1219280 알리 y702왜 배송출발 안하냐 야미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34 0
1219279 알리 구경하는데 원래 이런거냐 [2] ㅇㅇ(220.72) 11:30 126 0
1219278 본인집에 PC 없는데 피방가서 한글화 해도 되나 [10] 태갤러(223.39) 11:28 107 0
1219277 y702 suyu 나 yuzu 돌릴때 그래픽드라이버 뭐써야돼? 태갤러(106.101) 11:28 41 0
1219276 12.7 성능은 어떰? [2] 태갤러(116.47) 11:28 133 0
1219275 601 팩토리단인데 깔때 동영상 꼭 찍어라 [1] 태갤러(183.107) 11:28 45 0
1219274 y702 맥세이프 자석 붙여서 쓰는 사람 있음? [3] ㅇㅇ(223.39) 11:27 75 0
1219273 513 702 그린삿는데 안전빵 [4] ㅇㅇ(182.225) 11:24 94 0
1219272 2024 내수용 중고 5월말에 받은거 얼마정도임? [2] 태갤러(124.48) 11:24 27 0
1219271 팩토리 새끼는 저따구로 포장해봐야 본인만 손해인데 왜 저럼? 태갤러(118.235) 11:23 37 0
1219270 형님들 702 반글 안 하고 쓰고싶은디데 [4] 태갤러(175.120) 11:22 84 0
1219269 너네 태블릿 거치대 머씀???? (내가 써본것 후기) 태갤러(125.141) 11:21 55 0
1219268 29 칠페 64 와파 vs 35칠페 128 lte [3] 태갤러(223.39) 11:20 77 0
1219267 내가 스위치도 있고 702로 스위치 에뮬 돌려봤는데 [6] ㅇㅇ(61.97) 11:20 93 0
1219266 글롬 씌울 준비는 다했는데 [3] ㅇㅇ(118.235) 11:19 67 0
1219265 12.7 이거 구글어시스턴트 왜 안됨? [3] 태갤러(14.43) 11:17 74 0
1219264 513기 12긱인데 3월 생산분 받았다 [1] ㅇㅇ(118.91) 11:16 79 0
1219263 여기 에뮬 돌리는 사람 있음?? 질문점 [10] 태갤러(1.240) 11:13 123 0
1219262 팩토리12.7 부릉부릉 출발 [7] 태갤러(183.96) 11:01 216 0
1219261 513 16그레이 방금받았다 [8] 태갤러(223.39) 11:00 243 4
1219260 12.7, 용팡이 둘다 19만원에 풀린다면 선택은? [5] 태갤러(210.99) 11:00 153 1
1219259 12.7 y700 2세대 세일 좌표정리 ㅇㅇ 태갤러(119.198) 11:00 1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