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레노버 p12 업데이트 하면 pc모드 사라진다던데

ㅇㅇ(125.140) 2023.04.01 21:06:53
조회 320 추천 0 댓글 2

저도 업뎃해서 사라진것 같은데 업데이트 초기화 같은거 못하나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공지 태블릿PC 갤러리 이용 안내 [91] 운영자 10.10.14 86940 21
1217721 12.7 20에.팝니다 ㅇㅇ(223.39) 09:25 8 0
1217720 내수용 y702 30이면 어떰 ㅇㅇ(117.111) 09:24 9 0
1217719 레드미 패드 8.8을 왜 기대함? [1] 배말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42 0
1217718 P12 qhd정발 보증기간2년이라면서 왜1년만되냐 [1] 태갤러(211.234) 09:01 28 0
1217717 레드미 8인치가 기대라고? 태갤러(118.235) 08:54 37 2
1217715 태블릿이나 폰 사람들 참고해라 [3] ㅇㅇ(182.230) 08:40 109 0
1217714 아플프 화면분할 원래 안됨? ㅇㅇ(223.39) 08:34 33 0
1217713 아 y702 하단 충전 맛갓다 [3] ㅇㅇ(118.235) 08:20 96 0
1217712 17일도 80달러 한정 선착순 할인쿠폰 있네. [7] ㅇㅇ(182.230) 08:13 133 0
1217710 직구 존나 웃기네 [1] ㅇㅇ(180.182) 07:51 125 0
1217709 레드미패드 8인치 ㅈㄴ 기대됨. 라이트 유저 졸업기기 예상 [11] 태갤러(125.141) 07:39 162 0
1217706 12.7 받은애들 포장 어떱?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2 113 0
1217704 김해 거주자분 도움 가능하시면 사례함 [3] 쿵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92 0
1217702 태블릿 멀티허브 머쓰냐니내 [1] ㅇㅇ(39.120) 07:04 70 0
1217700 아플프 스크롤 안될떄 있는데 해결법 아시는분 [2] 태갤러(211.228) 06:57 50 0
1217698 형들 그냥 지급 인강용으로 가장 좋은 태블릿이 뭐에요? [1] ㅇㅇ(211.105) 06:49 70 0
1217696 신규 정신분열 온 구매자 ㅇㅇ(122.199) 06:12 198 3
1217694 짱탭 직구 새거 오면 공장초기화 한번 해? [3] 태갤러(110.70) 06:01 101 0
1217692 아플프60 행복회로 돌려봄 ㅇㅇ(121.158) 04:49 121 0
1217690 12.7 맥세이프 거치대로 차에서도 앵간하네 [2] 오이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104 0
1217689 12.7 카톡쓰는법 니들 몰라?? [11] 오이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202 0
1217687 알리 세일 영 별로네..... 이번거는 쩝 [1] 태갤러(61.75) 03:52 175 0
1217683 알리 카드할인 체크카드도 적용됨? [4] ㅇㅇ(121.138) 03:09 136 0
1217673 탭갤 삼성충전기 미신 믿는 저능아들 보면 좀 웃김 [4] 태갤러(118.235) 01:54 184 1
1217672 통관 뒤지게 안되네 [3] ㅇㅇ(122.199) 01:53 221 0
1217671 제네시스 타느니 외제차 중고가 낫지않냐? [12] ㅇㅇ(1.231) 01:53 150 0
1217669 알리 음경 확대 오일 [6] ㅇㅇ(49.143) 01:26 362 3
1217668 형들 12.7 520기 인데 배송안됐는데 도와주라 [2] 태갤러(1.237) 01:14 95 0
1217666 레드미패드se 8.7인치 사양을 어떻게 낼까 궁금하넹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114 0
1217663 구페 128기가 인강용으로 어떰 [1] ㅇㅇ(211.105) 00:58 81 0
1217661 702싸게 산애들 얼마에 삼?? [6] 태갤러(61.73) 00:51 289 0
1217660 용팡이 사용자 보험용으로 12.7쟁여두는 중이다 [1] 태갤러(61.73) 00:42 102 0
1217658 ㅅㅂ 노트북도 태블릿도 사도할게임이없다 [7] ㅇㅇ(39.120) 00:36 155 0
1217657 용팡이 황금시절이 노무노무 그립다. ㅇㅇ(211.168) 00:35 113 0
1217654 폰.탭 카카오톡 연동 가능 기종 [1] 츠짱(모르포니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127 0
1217653 어째서 12.7 내수용 짱탭은 나라설정에 한국하면 짱개어가 나오는건가? ㅇㅇ(211.168) 00:31 97 0
1217652 y702 왤케 해상도나 배율이 이상한 느낌이지 [2] ㅇㅇ(118.235) 00:25 122 0
1217651 후후.. 또 가짜 용팡이사용자가 죽었는가 [1] 드래곤마스터(118.235) 00:20 240 3
1217649 카카오톡 폰.탭 연동 카카오가 삼성만 되게 해놔서 짜증나더라 [4] 츠짱(모르포니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105 0
1217647 y702 갑자기 배터리 보호모드 켜도 100퍼 완충되는데 뭐임? 태갤러(124.195) 00:03 94 0
1217645 짱탭은 뭔 개복치도 아니고 충전기 존나 예민한가봐 [3] 태갤러(182.227) 06.13 196 0
1217640 좀베 로열 쓰지 마라. [12] 태갤러(211.38) 06.13 283 3
1217638 투키 충전기 쓰지 마라. [7] 태갤러(211.38) 06.13 287 1
1217637 개씨발 용팡이 이거 뭐냐?? [8] 태갤러(1.225) 06.13 340 4
1217636 513기 중간 탈출 [2] 표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224 0
1217634 요새 파는 레노버패드들은 터치 잘 됨? [4] 태갤러(211.184) 06.13 151 0
1217632 용팡이 한대 삿어야 했는데.. 태갤러(121.181) 06.13 122 0
1217630 삼성글 올리는 저능아 봐라 [2] 디갤러(110.15) 06.13 186 0
1217629 간이통관하라는 카톡 처음 받는데 왜 그런거임? [6] 태갤러(119.198) 06.13 17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