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영어 임용 내용 어렵나요

ㅇㅇ(211.194) 2023.03.22 23:24:35
조회 333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지방직9급 합격예측 사전예약 네이버페이 증정 운영자 24/05/31 - -
공지 임용고시 갤러리 이용 안내 [45] 운영자 22.02.17 8522 185
67347 열심히는 하는데 장수 왜 하는거냐? 임갤러(223.38) 12:12 6 0
67346 임고 떨어지면 9급이라도 하셈 [4] ㅇㅇ(61.42) 11:52 39 0
67345 모범생 성향이 왔다가 후회하는 곳이 사범대인 거 같음 ㅇㅇ(211.36) 11:50 22 0
67344 임고 떨어지면 할만한게 임갤러(39.7) 11:48 19 0
67342 (필독)장수임떨이 망테크로 엠생으로 가는 과정 [1] 임갤러(125.244) 10:34 92 3
67341 요즘 중고등학교 분위기 [2] ㅇㅇ(118.235) 10:24 68 1
67340 눈치 = 정도껏 = 지능영역 ㅇㅇ(223.38) 10:06 20 0
67339 나이대 안 맞게 배려심 없는 애들 진짜 미치겠네 [1] 임갤러(106.102) 09:49 41 0
67338 우리반에 호감있던애 남친 생겼는데 ㅇㅇ(211.235) 07:51 66 0
67337 솔직히 안동대 컴교정도면 괜찮음 [3] 임갤러(222.98) 06:52 88 0
67333 즐거운 수업준비 임갤러(222.234) 05:51 50 0
67332 이해가 안 되는 학생유형 [1] ㅇㅇ(211.36) 02:14 146 0
67331 사서교사 임용 전망 어떤가요?? [1] ㅇㅇ(223.39) 01:52 46 1
67330 안동대 컴교 나오면 임갤러(118.235) 00:07 101 2
67329 로스쿨 약대 의대 가는 교사들 대부분 [2] 임갤러(223.39) 00:00 169 1
67327 공주사대 입결 찾아봤는데 [3] 임갤러(223.39) 06.16 146 0
67326 임용 그만두면 [5] 임갤러(183.91) 06.16 213 0
67325 사립 갈 애들은 그래도 다행이라 여겨라 임갤러(121.151) 06.16 80 1
67324 우리 교무실도 외향적 찐따있는데 ㅋㅋㅋㅋ ㅇㅇ(122.35) 06.16 120 0
67323 교무실에 외향적 찐따가 나르시시스트 있는거보단 낫다 임갤러(112.152) 06.16 87 0
67321 학교실무사 경력 이거 기간제 들어갈때 도움되냐?? 임갤러(118.235) 06.16 55 0
67319 교무실에 외향적 찐따 새끼 있는데 존나 고문관ㅋㅋ [5] ㅇㅇ(106.101) 06.16 231 2
67318 2025 메가스터디 교대 배치컷(평균백분위) [3] 임갤러(223.39) 06.16 161 1
67317 근데 요즘 고등학교 세특은 교사가 다 만들어서 써주냐 [7] 고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14 0
67316 애새끼들 좆병신된건 선생이 좆병신인 이유도 큼 [2] 임갤러(49.165) 06.16 199 6
67315 교행은 방학 풀로 쉼? [5] ㅇㅇ(121.151) 06.16 213 0
67312 공주대 기술가정교육 [6] 임갤러(223.39) 06.16 161 0
67311 성균관대 컴교 vs 경인교대 임갤러(223.39) 06.16 61 0
67310 나이많은 신입들어오면 어케 대처함? [11] 임갤러(222.105) 06.16 210 0
67309 내가 생각하는 고교학점제 진로연계성 좋은 과목 임갤러(39.7) 06.16 82 0
67308 2024 "현재" 교대 입결 정리 [1] 임갤러(223.39) 06.16 139 1
67307 정보는 앞으로도 대체 얼마나 더 뽑을 예정인거냐 ㄷㄷ [3] 임갤러(39.7) 06.16 186 0
67305 이런 오지랍 부리는 동기 어떻게함? [1] ㅁㅁ(58.148) 06.16 110 0
67304 인스타 디엠 여중생들하고밖에 안함.. ㅇㅇ(211.235) 06.16 66 0
67303 시험 문제 오류 지적하는거는 뭐 자존심 상하거나 그런일 [14] ㅇㅇ(223.39) 06.16 257 0
67302 교육관련 예산을 줄여야함 [2] ㅇㅇ(211.36) 06.16 92 0
67301 사립,교대원으로 어그로 끄는거 ㅂㅅ같음 [1] 임갤러(211.36) 06.16 70 1
67300 교대 무시하는거 어이없네 [7] 임갤러(223.39) 06.16 221 2
67299 임용되면 나도 30살이구나 [4] 임갤러(118.235) 06.16 226 3
67297 경북대,부산대가 전국 모든 교대 따잇함 ㅋㅋ [3] 임갤러(118.235) 06.16 230 2
67296 니들 군단위 사립 다녀본적 있냐? [1] 임갤러(121.154) 06.16 92 0
67295 근데 교생은 사립이 꿀이라는데 맞음? [1] 임갤러(39.7) 06.16 83 0
67294 공립이 괜찮은 곳은 경기 인천 울산 이정도뿐임.. 임갤러(39.7) 06.16 155 0
67293 어차피 교사가 하는 행동은 학생들이 다 일러바치는데 ㅇㅇ(211.36) 06.16 112 0
67292 학생들은 걍 지들이 어른 머리위에 있는줄 앎 [6] ㅇㅇ(122.35) 06.16 320 8
67291 난 반대로 교실에 cctv다는거 찬성이다 [5] 임갤러(223.39) 06.16 280 7
67290 지방 공립은 딴건 모르겠고 애새끼들 수준이 너무 심함 임갤러(223.39) 06.16 127 2
67289 ㅈㄴ 어이털리네 ㅇㅇ(223.39) 06.16 71 0
67288 서울 사립 > 공립 > 서울 제외 사립 [2] 임갤러(183.78) 06.16 1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