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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일본뉴스 135
통계작성 이후 최고폭 상승 ㄷㄷ 이번에 한국은 올해 1분기 가구소득에서노동속득에 해당하는 임금이 반대로 통계작성 이후 역대급 감소했던데 ㅋㅋ일본 외식업이 디플레의 상징이었는데...180도 반전했네기업익 역대최고 갱신설비투자도 분기별로 역대최고 갱신신지폐 발행에 관하여 재밌는 기사네ㄷㄷ 실제로 버핏도 작년에 이런 발언을...한국 기업들은 일본진출하려고 안달개인들은 일본 주식, 엔화 매수중심지어 요즘은 일본 부동산에도 투자노노재팬 ㅇㄷ5년전까지만 해도 일본 디플레 탈출, 닛케이 4만, 도쿄/오사카 부동산 상승률 세계 1위이렇게 말했다면 정신병자 일.뽕 취급받았을텐데 ㅋㅋ
작성자 : 더Informer고정닉
블아 애니 오프닝 파스타 해먹어보기
0. 구상오프닝보다가 급꼴려서 파스타해먹기로 함근데 얘들이 먹는게 대체 무슨파스타인지를 모르겠는거임일단 방울토마토랑 바질을 재배했으니까 맥락상으로는 요런 느낌의 브리치즈 파스타가 아닐까 했는데정작 결과물을 보면 알리오올리오 같았음알리오올리오 만들면서 토마토 넣어서 볶고 바질을 면 넣을 때 곁들인 것 같기도 한데 확실하지 않더라그래서 질문 올림결과는 0댓비추... 존나너무하네쓸모없는새끼들블붕이들이나 갤질이나 역시 내인생에는 손톱만큼도 도움 안되는듯아무튼 아비도스 학생들이 만들 법한 건 알리오올리오긴 한데, 내가 먹을거니까 브리치즈 파스타로 정함니들이 답변 안한거니까 고증 안맞는다고 뭐라 하면 갠차함1. 재료조달애니 시작하고 다음 달 즈음부터 해서 바질이랑 토마토 기르기 시작함키우는 데 필요한 흙, 씨앗, 화분, 비료, 무뿌리개 전부 갓이소에서 판다아래는 결과물토마토는 보다시피 안타깝게도 꽃만 열렸을 뿐 열매를 맺을 수 없는 상태가 아니라서토마토는 마트조달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양해바람아무래도 열매 수확하려면 2달 이상은 더 기다려야 할 듯하다...일단 꽃만 제거하고 보류.바질이다.난 아비도스 고교 옥상에서처럼 넓은 부지와 미친 일조량을 가진 곳이 아니라 그냥 아파트에 산다그래서 위 수준이 집 텃밭 고점이라고 볼 수 있겠다아직 제대로 된 가지치기를 하지 않은 애들이라 이번에 해줄 예정가지치기 하는 방법은 위처럼 자란 잎을 살짝 들춰보면이런 느낌으로 아래 작은 잎이 자라고 있는데 그 작은 잎들은 살리고 그 바로 윗쪽 줄기를 잘라주면 된다표시한 부분이 바로 그 곳이다.이렇게 하는거 아니라고? 니 말이 다 맞다잘라낸 바질 잎들.줄기를 제거하고 행궈서 준비하면 아래처럼 된다.대충 정리하면 위에 보이는 게 재료다. 면은 이미 왼쪽에서 끓고 있다.내가 브리치즈 준비한다 하긴 했는데 막상 마트 가보니 안팔아서 대체재로 체다치즈 사왔다체다치즈도 아슬아슬하게 파스타 재료 합격선이니 브리치즈 없으면 이거 쓰자근데 그렇다고 모짜렐라 치즈를 쓰는 짓은 안했으면 좋겠다 내 친구가 그랬었음...방울토마토도 마트에서 사려고 했는데 다 나갔대서 그냥 작은 토마토 사옴우리 마트는 있는 게 뭐냐 대체?2. 요리솔직히 존나쉽다 걍 다 잘라서 보울에 넣으면 된다우선 토마토. 약간 많은가? 싶은 만큼 준비해 4등분 해서 보울에 넣는다.대충 아래 모아놓은 양 만큼 쓴 걸로 기억함마늘. 약간 적은가? 싶은 만큼만 빼서 천천히 다져서 보울에 넣는다.위에껀 너무 많음... 저거의 한 절반 정도면 된다.바질. 약간 많은가? 싶은 만큼 준비해서 적당히 입안에 들어갈 크기로 자르던가 손으로 찢어서 보울에 넣는다.치즈: 위와 동. 체다치즈 10장 기준 550칼로리라 5장만 넣었다.혹시 브리치즈가 있다면 동그란거 하나 기준으로 반만 넣자.치즈 찢어넣은 다음 후추랑 소금(내 경우에는 히말라야 소금 넣었음)으로 대강 간한 다음 쥰내 비빈다소금 얼마나 넣냐고? 요리는 원래 감으로 하는거임 ㅇㅇ파스타 면도 개나소나 삶을 줄 아니 생략이후 삶아진 면을 물기만 살짝 털어서 건지자 마자 보울에 집어넣고미리 준비한 재료들과 섞이도록 흔들면서 섞어주면 된다이때 치즈가 면의 열기에 녹으면서 소금, 후추와 어우러지고 적절한 소스처럼 변한다뭔가 심심하다 싶으면 위 사진처럼 파슬리나 좀 뿌려주면 그럴듯하다근데 요즘 갤럭시는 뭐만 하면 지가 알아서 보정때려서 오히려 위화감 드네... 암튼그야말로 아비도스 고등학생 평균 수준의 요리실력이면 만들 수 있는 요리가 아닐 수 없다.3. 시식 및 총평비주얼은 대충 봐도 알겠지만 상당히 그럴싸하다 재료도 대충이었는데 이렇다위 사진은 먹다가 토마토가 더 먹고싶어서 급히 몇개 더 잘라서 보급해서 저렇다맛도 굉장히 안정적이었다, 히말라야 소금이 짜지 않아서 그런지 살짝 과하게 넣었나? 싶었는데도 딱히 짜지 않았다.아무래도 면과 토마토의 수분 덕분에 짠맛이 중화되었을지도 모른다. 결론은 맛있었음하지만 역시 고증 면에선 내가 맞게 한 것 같지 않은 찝찝함이 밀려오는 게 사실이다얘들 한거 봐라 이게 올리브오일에 과하게 볶은 토마토 알리오올리오지 브리치즈 파스타일까?적어도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바질이 더 자라면 위 모양이 나오도록 재시도해 볼 예정이다근데 딱히 내잘못은 아닌듯함급하게 질문글 올렸는데 1비추 무댓한 블붕 이 미친새끼들 잘못 아닐까?시로코도 그렇대 ㅇㅇ완식.니들도 해봐 맛있음옆에 로제 와인 하나 까두면 당장 썸녀 불러도 될 맛이랑 비주얼임 ㅇㅇ설거지해야 해서 질문 못받는다
작성자 : 피폐충고정닉
일본차 '거짓 인증' 파문 확산‥"국민차도 속여 팔았다".jpg
일본 토요타 자동차가 엔진 데이터를 조작해 국가인증을 받아온 사실이 최근 드러나 충격을 줬는데요. 혼다 등 다른 기업들도 마찬가지로 부정행위를 저질러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조의명 기자입니다. 지난해 12월, 토요타 자회사 다이하쓰 공업이 에어백 충돌 테스트에 거짓 데이터를 사용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일본 자동차 업계의 인증 조작 스캔들이 본격적으로 불거지기 시작했습니다. 일본 국토교통성에 따르면 토요타 뿐 아니라 혼다, 스즈키, 마쓰다, 야마하발동기 등 5개 업체가 자동차 성능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저질러 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5천만 대 이상이 생산돼 세계에서 제일 많이 팔린 차로 기네스북에 오른 일본의 '국민차' 토요타 코롤라를 비롯해, 38개 차종이 지목됐는데 이중 6개 모델은 지금도 생산 중입니다. 국토교통성은 이들 차종에 대해 출하 정지를 지시하고, 추가 부정행위에 대해 조사를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업체들은 차량 생산 전 성능 관련 사전 인증을 취득하는 과정에서 엔진 출력을 조작하거나, 심지어 에어백이나 충돌시험 등 안전에 핵심적인 실험 결과까지 조작해 온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토요타 170만 대, 혼다 435만 대 등 부정행위와 관련된 차량이 수백만 대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나면서, 대규모 리콜이 이뤄질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도 나옵니다. 일본 언론들도 충격적이라는 반응입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인증 부정이 일본 차 신뢰에 상처를 줬다"며 "품질을 무기로 세계에서 사업을 확대한 일본 차에 동요가 일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MBC뉴스 조의명입니다. https://youtu.be/3oOTjN5Gh_o?si=EPkqMh3x6y1BiX2_ 일본차 '거짓 인증' 파문 확산‥"국민차도 속여 팔았다" (2024.06.04/뉴스투데이/MBC)ⓒ MBC & 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youtu.be세계 완성차 1위 업체인 도요타자동차 본사 내에서도 자회사 다이하쓰공업과 마찬가지로 품질 인증 취득을 위한 부정행위가 이뤄졌던 것으로 확인됐다.3일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과 현지 공영방송 NHK 등에 따르면 일본 국토교통성은 도요타를 비롯해 마쓰다, 야마하발동기, 혼다, 스즈키 등 5개 업체로부터 자동차 성능 시험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는 사실을 보고받았다고 이날 발표했다.이들 업체가 인증 부정을 신고한 모델은 모두 38개이며, 그중 지금도 생산되고 있는 차량은 6개 모델이다. 국토교통성은 6개 모델에 대해 출하 정지를 지시했다.닛케이는 "인증 부정이 일본 차 신뢰에 상처를 줬다"며 "품질을 무기로 세계에서 사업을 확대한 일본 차에 동요가 일고 있다"고 평가했다.국토교통성은 "부정행위는 신뢰를 해치고 자동차 인증제도 근간을 흔드는 것으로 매우 유감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앞서 국토교통성은 다이하쓰가 자동차와 엔진을 대량 생산할 때 필요한 인증인 '형식 지정' 취득 과정에서 대규모 부정행위를 저질렀다는 사실이 드러나자 다른 업체에 유사 사례가 있는지 조사하도록 지시한 바 있다.도요타는 코롤라 필더, 코롤라 악시오, 야리스 크로스 등 현재 생산 중인 자동차 3개 모델과 크라운, 아이시스, 시엔타, 렉서스 RX 등 과거에 만들었던 4개 모델 등 7종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밝혔다.코롤라는 도요타가 1966년 출시 이후 5천만 대 이상을 생산해 일본에서 이른바 '국민차'로 알려진 차종이다.도요타는 보행자 보호 시험과 관련해 허위 자료를 제출하거나 충돌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범한 것으로 알려졌다.부정행위는 2014년부터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대상 차량 수는 4월 말까지 약 170만 대로 집계됐다. 다만 조사가 여전히 진행 중이어서 전모는 이달 말이나 돼야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고 닛케이는 전했다.이와 관련해 도요다 아키오 도요타 회장은 이날 오후 도쿄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그룹 내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에 대해 그룹 책임자로서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말했다.도요다 회장은 2022년 이후 히노자동차, 다이하쓰, 도요타자동직기(도요타 인더스트리즈) 등 자회사와 계열사에서 연이어 부정행위가 드러나자 지난 1월 30일 기자회견을 열어 사과한 데 이어 불과 4개월 남짓 만에 또다시 고개를 숙였다.그는 "규정에 정해진 기준은 통과했기에 고객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확인했다"면서도 "이러한 행위는 인증제도의 근저를 흔드는 것으로 자동차 업체로서는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도요타는 이번 사태를 계기로 혼슈 동북부 미야기현과 이와테현 공장 생산라인 가동을 6일부터 중단하기로 했다.국토교통성은 이르면 4일에라도 관련 법률에 근거해 혼슈 중부 아이치현 도요타시에 있는 도요타 본사에서 현장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도요타 외에 마쓰다는 지금도 생산 중인 자동차 2종과 과거에 제작한 3종 등 5종, 야마하발동기는 판매 중인 1종과 지금은 생산하지 않는 2종 등 3종에서 부정행위가 발견됐다고 각각 보고했다.혼다는 과거 차종 22종, 스즈키는 옛 차종 1종에서 각각 부정행위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고 정부에 알렸다.모로 마사히로 마쓰다 사장과 미베 도시히로 혼다 사장도 이날 기자회견을 열어 사죄 의사를 표명했다.마쓰다는 2014년에 부정행위가 시작됐고 대상 차량은 15만 대라고 밝혔다.혼다는 2009년 이후 실시한 소음과 엔진 출력 시험 등에서 435만 대에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발표했다.부정행위와 관련된 차량이 수백만 대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나면서 대규모 리콜이 이뤄질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닛케이는 "다이하쓰와 도요타자동직기에서 발각된 인증 부정 문제가 국내 주요 자동차 업체로 확대됐다"며 "업체로부터 각 차종의 안전성에 문제가 없고 사고 정보도 없다는 보고가 있었다고 한다"고 전했다.이어 "자동차는 (일본) 제조업 출하액의 20%를 차지하는 기간산업"이라며 "일본 대형 자동차 업체에서 부정행위가 발견된 2016년 이후 지금까지 '부정은 없다'고 했던 도요타와 혼다도 품질 문제가 발각돼 자동차 업체의 자정능력이 낮은 수준이라는 사실이 부각되게 됐다"고 지적했다.와 이런 일이 터지네 ㅋㅋㅋㅋ 와 거짓 인증이라니 난리났고만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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