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동화나라갤 파딱들은 대한민국에서 자유 외칠 권리없지모바일에서 작성

릴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0 12:24:25
조회 1358 추천 54 댓글 6
														
7ceb8875b1876cf03be683e6419f2e2d3f37d0dbfcba97a1279b1882

좆만한 완장 하나 달았다고 중국 정부마냥 언론 탄압하고 여론조작은 물론 지 마음에 안 드는글 썼다고 천안문 때려버리는 새끼들

재밌는 떡밥도 지들 맘에 안 든다고 썰어버리니 지금 동나갤 념글 꼬라지보셈 올라오는게 없음



짱멍 욕할때 중국인 프레임은 왜 씌우는거임? 지들이 가장 중국인 이념을 갖고있는 새끼들인데 ㅋㅋㅋ

그러면서 행동하는 꼬라지는 짱깨랑 똑같고 갤러리도 폐쇄성이 점점 더 짙어져감

편의점 갤러리는 걍 핑계고 지들끼리 좆목해서 완장질 처하고 싶어서 급조한 갤러리인게 티 팍팍 남

그래서 동화나라갤 뉴비들 지들 맘에 안든다는 이유로 저격글 쓰고 조리돌림 하고 탈갤 시킨게 존나 웃음벨 ㅋㅋ 예를들면 아델린남편 , 엔츄

다른 저격글은 분탕 및 어그로 취급하면서 정작 지들은 잘만 저격글 싸지르고 념글도 올림 내로남불의 정석 그 자체

비추 없는것만 봐도 지들 좋아하는것만 보고 듣겠다 이거 아님? 갤러리가 뭔 지들 소유인것마냥 굴고 있음 짱깨마냥

그게 또 좋다고 동나갤에서 서식하는 개병신들도 정상 아님

빈민계층 새끼들이라 완장질 존나 당해도 파딱한테 싸바싸바 할 궁리만 생각하는 새끼들이 다반사임

어떻게든 주딱 파딱 새끼들한테 좆비비려고 하고 고개 숙여버리는게 노예 근성 DNA 못버린 새끼들

미개한것도 정도껏 미개하야지 이런 개좆만한 갤러리에서까지 완장질 처하려는 병신들 때문에 답도 없다

이슬람같은 새끼들 이거하지마라 저거하지마라 하는거 때문에 테갤 진짜 개씹노잼

테갤 전성기 때는 보이지도 않던 개씨발 뉴비 떨거지 새끼들이 저 랄하고 있다는게 정말 혐오스럽ㄷı-영

추천 비추천

54

고정닉 10

1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진행 중! 운영자 24/07/18 - -
AD [메탈슬러그: 각성]GRAND OPEN! 운영자 24/07/18 - -
공지 테일즈런너 갤러리 정보, 공략글 모음 [39] 22114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03 138301 73
공지 테일즈런너 갤러리 이용 안내 [164] 운영자 16.04.06 33628 84
3143858 넥슨 채널링 종료되서 테런에 핵 아무도없노ㅋㅋ 테갤러(39.7) 16:25 26 0
3143857 광장 게시글 신고해서 내려가게 하는거 기모찌(118.235) 15:16 30 0
3143856 박제 FI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 41 1
3143855 너네심심하면 금도깨비툰보삼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3 22 0
3143853 테갤아우들다어디감?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5 0
3143852 테런앞피지 왜 로그인이안되지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8 20 0
3143851 신맵 그냥 저능아겜이댓노 ㅇㅇ(58.226) 12:13 49 0
3143850 얘들아 [4] 얜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1 56 0
3143848 런너를 이겨라 이거왜초기화댐? [2] 부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117 0
3143847 테런도 팟 짜서 이벤맵 같이참가 가능하면 젛갯슴 [7] 부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74 0
3143846 컴 포맷 이후 테런 끊김렉 심해졌는데 해결법 아는 사람 제발도움제발제발젭 테갤러(58.29) 07.17 44 0
3143844 당첨이다 [1] 릴리쨩(112.168) 07.17 110 0
3143842 기여포인트 만점있는데 뭐사야해요? [1] 00(1.213) 07.17 106 0
3143839 잘하는법좀테런 [5]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194 0
3143838 생각해보니깐 양조간장이 읎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97 0
3143837 만두로 뭐해먹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102 0
3143834 민경아 사랑해!!! ㅇㅇ(118.235) 07.15 104 0
3143833 님들 저 뉴비인데 테런 재밌고 할만한가요? [5] 테갤러(175.203) 07.15 520 0
3143831 테런 RPG로 나온다는데 트루? [2] 테갤러(123.212) 07.14 292 0
3143829 테런 남혐광고하는거임 지금? [7] 테갤러(218.158) 07.14 789 23
3143824 요즘눈꼽이너무끼는데 이거눈고장난거임? [5]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256 0
3143821 테런 디코 블랙리스트 짜릿하네 나해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434 0
3143820 님들 이관관련 질문인데 [1] 테갤러(223.39) 07.12 197 0
3143819 안녕? 나는 얜깅 [4] 얜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76 0
3143816 머리감으면 뻣뻣해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08 0
3143815 인게임 화면 [3] 테갤러(118.223) 07.12 295 0
3143811 낙태 브이로그 찍은년 근황 ㅇㅇ(194.180) 07.11 482 0
3143810 헤어 이름 좀 알려주세요 ㅠㅠ 테갤러(180.70) 07.11 275 0
3143808 보석 3100개 나왔는데 뭐로 바꿈? [2] 테갤러(182.210) 07.11 190 0
3143805 아니나한테만자꾸비추누루는세끼누구임? [4]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165 0
3143804 얘등아 요즘 ㅁㅎ? [20]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299 0
3143803 피방 알바 하는데 주변 가면 테런창 내리는 거 웃기네 [1] 테갤러(211.234) 07.11 312 0
3143802 응냥이 등장, 오래 기다렸지?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68 0
3143793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PC통신, 천리안 문 닫는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101 0
3143798 동나갤 병신들은 테런 좆같으면 접던가 왜 하루종일 징징거림? 테갤러(61.43) 07.10 195 6
3143797 얘들아 나 복귀뉴비 질문 [1] ㅇㅇ(121.172) 07.10 188 0
3143796 갬도 망하더니 갤까지 쳐망했구나 [1] 수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792 0
3143794 이개임 제밋나요???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620 5
3143792 나 백작 팬임 ㅇㅇ(211.36) 07.09 190 6
3143787 테런 블랙리스트가 뭐임? 디코 서버인가? [1] 테갤러(118.221) 07.08 377 0
3143785 혹시 처음으로 만든 닉네임 변경하면 다시 사용 못하나요 ? [2] 테갤러(1.244) 07.08 296 0
3143781 미녀와 야수면 내가 비스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837 0
3143780 좆런알피지 이거머임? [2] 담쟁이덩굴시즌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6 254 0
3143779 남친 기독교 극혐하는데 남친한테 베델교회 옾챗방 들킴 [1] ㅇㅇ(118.47) 07.06 305 3
3143777 님들아질문2나개좀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6 334 0
3143773 테런 재밌나요 [1] ㅇㅇ(118.235) 07.05 248 0
3143772 테런 26년도 섭종 확정 [8] 테갤러(211.55) 07.05 1685 22
3143771 진짜 X발 ㅋㅋ 테갤러(221.140) 07.05 398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