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일섭하는 애들은 양학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33.201) 2023.06.03 12:55:49
조회 400 추천 0 댓글 5

대회도 일본팀보다 한국팀이 쌘 거 보면

상위권 실력도 한국이 더 나을 거 같은데

굳이 일섭 와서 하는 애들은

한섭 벽막혀서 일섭에서 양학하는 거냐?


아님 오타쿠 새끼들이 롤 일섭에서

애니에서 배운 일본어로 일본인 꼬실 수 있다고 믿고

ㅂ빨 오지게 하던데 똑같은 건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763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81533 공지 발로란트 갤러리 이용 안내 [66] 운영자 20.06.01 25801 22
164970 일반 한 발로란트 유저가 만든 티어 올리기 좋은 운영과 새로운 역할군 탕자의범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56 4
164969 일반 제발 누가 도와주세요 발갤러(59.6) 01:37 39 0
164968 일반 발로란트 대리 문의 ㄱ 발갤러(220.123) 09.25 45 1
164967 일반 무료대리해줌 관심있으면 오셈 [1] 발갤러(182.213) 09.25 60 0
164966 일반 랭 1티어 캐릭터좀 알려주라 발갤러(125.180) 09.25 52 0
164965 일반 초1 방금 찍었는데 ㅇㅇ(106.102) 09.25 49 0
164964 일반 아 개ㅈ같다 발갤러(221.139) 09.25 54 0
164963 일반 이겜도 뭔일있었음? 왜 메이저갤안씀? ㅇㅇ(211.253) 09.25 64 0
164962 일반 이거 대리로 의심받은거임? 매화검존(183.106) 09.25 36 0
164961 일반 발로란트 만약 올림픽 종목으로 채택되면 어느나라가 메달권임? ㅇㅇ(59.20) 09.25 46 0
164960 일반 30대 노장의 마지막 불꽃 ㅇㅇ(121.144) 09.25 55 1
164959 일반 듀오 할 개초보 구함 발갤러(112.156) 09.25 54 0
164958 일반 베타때하고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이게맞냐;; 발갤러(125.178) 09.25 71 0
164956 일반 사주봐드립니다 ㅇㅇ(59.1) 09.25 48 0
164954 일반 한섭2022. 팬텀 계정 팜 응딱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95 0
164953 일반 이 겜 뱅가드 백도어 논란은 해결됐음? 발갤러(58.228) 09.25 43 0
164952 일반 데몬1 마우스 구매하려고 하는데 [3] zhoo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65 0
164951 일반 2060s 최대 프레임 얼마나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59 0
164950 일반 발로란트 계정 판매 발갤러(125.184) 09.25 65 0
164949 일반 dpi800일때 0.53썻는데 발갤러(180.65) 09.25 61 0
164948 일반 이개임 제밋나요??? 데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76 0
164946 일반 피킹할때는 발소리 새도 그냥 하는거임? [1] ㅇㅇ(218.233) 09.25 131 0
164945 일반 발로란트 개 악질 저격러 및 트롤러 목록 적어놓고감 [1] ㅇㅇ(178.128) 09.25 100 1
164944 일반 이거 싼건가...? yacht034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10 0
164943 일반 10랩 뉴비 인생게임함ㄷㄷ 네시메이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60 0
164942 일반 이거 사면 흑우인가... 리플400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20 0
164941 일반 고티어 형들 브론즈인데 올라가는 방법 좀 알려주라 [6] 발갤러(220.71) 09.25 225 0
164940 일반 사과하고 싶네요 ………..(125.243) 09.25 91 0
164939 일반 시작한지 2주 발갤러(1.226) 09.25 92 0
164938 일반 바이퍼 살짝 ㅇㅇ(222.118) 09.24 82 0
164937 일반 발로란트 잼민이들과 트롤러 문제 0000 [1] 발갤러(119.149) 09.24 131 1
164936 일반 아시아섭 한국인 개쪽팔리네 [1] 발갤러(182.31) 09.24 156 2
164935 일반 킬로그에서 자신 이름 "나"라고 바꾸는건 어떻게 하냐 [1] 발갤러(211.117) 09.24 166 0
164934 일반 브레이킹 할떄 ad 같이 누르는거랑 a 눌리다가 떼고 d눌리는거랑 차이 발갤러(122.44) 09.24 154 0
164933 일반 이개임 제밋나요??? 데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58 0
164932 일반 ㄹㅇ=>그냥 사회에서 거리두고 싶은 지인 발갤러(27.117) 09.24 151 0
164931 일반 초월자2 찍었는데 [1] 발갤러(124.57) 09.24 159 0
164930 일반 보너스 라운드가 뭐임???? [1] 진짜초보(84.192) 09.24 146 0
164929 일반 발로 청약철외질문 [2] ㅇㅇ(182.220) 09.24 163 0
164928 일반 골드 구간 5인큐 할사람 1자리 남음 @@@@@@@@@@@@@@@@@@@ 발갤러(211.34) 09.24 149 0
164927 일반 뱅가드 성능 쩌는건 홍보하면서, 라이엇 서버 해킹 당해서 개발린건 쉬쉬 발갤러(180.68) 09.24 177 0
164926 일반 발로 음성 언어 바꾸는법 [10] 발갤러(125.177) 09.23 193 0
164925 일반 오늘 아섭 핑 왜이렇죠 [1] 발갤러(114.200) 09.23 212 0
164923 일반 나 자꾸 적 만날 때마다 프레임 확 떨어지면서 마우스 밀리는데 발갤러(124.197) 09.23 173 0
164922 일반 개시발 쓰레기겜 한판하고 삭제함 발갤러(122.37) 09.23 210 0
164921 일반 val조각 이거 pc방 가기 귀찮은디.... [2] 발갤러(175.202) 09.23 215 0
164920 일반 ㅇㄱㄹㅇ 함가보자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76 0
164919 일반 제발 살려주세요ㅠㅠ DC형님들... hyun(175.123) 09.23 199 0
164918 일반 시×발 [1] 발갤러(61.76) 09.23 2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