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인과 헤어지고 뒤끝 작렬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22 - -
공지 2024 시즌 삼성 라이온즈 경기 일정표(재업) [35] 삼삿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06 29711 219
공지 삼성 라이온즈 갤러리 이용 안내 [167] 운영자 16.12.29 334408 138
10632919 이제 여기에 채태인 아는애 한명도 없으려나 ㅇㅇ(45.13) 14:18 2 0
10632918 전 구단 마무리 투수 성적...jpg 삼갤러(182.226) 14:18 6 0
10632917 꼴) 홍정우-유강남 가능? [1] ㅇㅇ(223.39) 14:18 3 0
10632916 애매한 자원들은 비싸게 잡는거 아님 ㅇㅇ(39.7) 14:18 2 0
10632915 Qt들아 류지혁 보낸다 치자 ㅇㅇ(118.235) 14:18 9 0
10632914 류지혁 노릴만한 팀.txt ㅇㅇ(39.7) 14:18 19 0
10632913 념글 어게인 2020 얘기하는데 삼갤러(106.101) 14:18 10 1
10632912 난 김재윤 몸이 이정도일줄은 몰랐네 ㅇㅇ(104.234) 14:17 38 0
10632911 오늘 1사만루 이새끼였으면...script 삼갤러(45.80) 14:17 18 0
10632910 류지혁 나무위기 기습음탕지찬 머임ㅋㅋ [1] ㅇㅇ(222.104) 14:17 30 2
10632909 이무리 김상수가 맘에안들어도 류지혁보다는 클래스높음 ㅇㅇ(118.235) 14:17 13 0
10632908 김지찬 포지션이동이 팀성적 상승지분10프로됨? 삼갤러(211.217) 14:17 8 0
10632907 백호 살 돈이나 남겨라 ㅇㅇ(14.45) 14:16 6 0
10632906 내가미안하다싸이버거먹으면서심심해서류지혁얘기꺼낸건데 삼갤러(121.129) 14:16 15 0
10632905 그냥 개상수랑만 비교해도 류지혁 30억이상은 확정인데 ㅇㅇ(118.235) 14:16 34 0
10632904 각팀 도루허용 순위.jpg [1] 바람돌이 (210.220) 14:16 24 0
10632903 태인이 일본에 뺏기는건 참을수있는데 다른구단에 뺏기는건 못참지 [2] 삼갤러(118.36) 14:16 34 0
10632902 왕자 해외만약에 가면 그팀 왕자유니폼 살거냐 ? ㅇㅇ(211.234) 14:16 6 0
10632901 박진만 류지혁 ㅈㄴ 좋아해서 무조건 잡음 ㅇㅇ 삼갤러(211.209) 14:15 21 0
10632900 요즘 쓱 44갑 백업 누가봄? ㅇㅇ(114.206) 14:15 5 0
10632899 뭔 류지혁이 그정도야 3년 10억이면 되지 기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12 0
10632898 못참겠어서 왕조선언합니다 ㅇㅇ(59.22) 14:15 11 0
10632897 류지혁은 40억은 줘야지 ㅇㅇ 이게 맞음 ㅇㅇ(223.39) 14:14 18 1
10632896 솔직히 류지혁이 오태곤보다 나은점이뭐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4 53 0
10632895 노진혁 50억얘기는 왜 나옴 ㅋㅋ [3] ㅇㅇ(118.235) 14:14 35 0
10632894 원태인 장기보다는 일단 해외 한번 나가보기는 할거같음 [6] ㅇㅇ(59.22) 14:14 45 0
10632893 칩갤은 이마트배 안보노? 삼갤러(223.62) 14:13 17 0
10632892 논논비요리가 먼지 구글에 쳐봤는데 ㅇㅇ(211.62) 14:13 42 0
10632891 근데 왕자가 굳이 무리해서 구종 늘릴 필요있나 [2] ㅇㅇ(211.234) 14:13 30 1
10632890 외야 똑딱 쌕쌕이들 묶어서 처리하고싶네 삼갤러(112.186) 14:13 7 0
10632889 그냥 투수 안 뽑을 거면 한지윤 가는 게 맞는 거 같은 게 삼갤러(106.101) 14:13 10 1
10632888 됐고 원태인이나 잘잡아라 ㅇㅇ(118.235) 14:12 16 0
10632887 원태인 첸접 크보 몇위냐?? [5] 삼갤러(118.36) 14:12 40 0
10632886 다른팀이 류지혁 30억주고 왜 사 분탕새끼야 ㅋㅋㅋ [3] ㅇㅇ(211.62) 14:11 67 2
10632885 류지혁이 우르크 100 친다는 전제로 25억이라고 ㅋㅋ [5] 삼갤러(175.112) 14:11 78 0
10632884 근데 그 전타갤 트럭모금 류지혁한테쓴 류지혁 팬 그사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23 0
10632883 류지혁 걍 시즌 끝나고 생각해도 늦지않음 ㅇㅇ(39.7) 14:11 10 0
10632882 그래 강백호 살돈 모으면서 유사백업들 주전써라 ㅋㅋ [2] ㅇㅇ(106.101) 14:10 40 0
10632881 즙규는 해좆 신인때만큼만 쳐도 수비때문에 한자리 먹을텐데 [1] 삼갤러(106.101) 14:10 22 0
10632879 로컬보이 놓치는건 전미르에서 끝내야된다 배찬승 가자 [1] ㅇㅇ(121.177) 14:09 31 0
10632878 근데 전다이크 오고 이해승 전역하면 내야 뎁스는 나름 빵빵한거 아님? [2] 삼갤러(61.78) 14:09 42 0
10632877 류지혁 생각보다 인기 많을수도 잇을거같은데 [6] ㅇㅇ(114.206) 14:09 120 0
10632876 1라 한지윤 2리 차승준 3라 서영준 기릿 삼갤러(211.209) 14:08 29 1
10632875 현역 마약 선수 정황떠서 놀란 5개팀.news ㅇㅇ(106.102) 14:08 45 0
10632873 분탕들 애기하는 fa류지혁 금액 형이 쉽게 정리 해줄께 [2] ㅇㅇ(59.23) 14:07 69 3
10632872 류지혁 과대평가 존나 심한데 [6] ㅇㅇ(118.235) 14:07 126 9
10632871 류지혁 빠지고 안빠지고 라인업 [3] ㅇㅇ(106.101) 14:07 56 1
10632870 최채흥+오재일+김동엽+김성윤 <-> 김서현 찬성하냐? [3] 삼갤러(112.186) 14:06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