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주류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주류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싱글벙글 벌써 채식 8년차라는 배우 임수정 수인갤러리
- 타) 제이크 ABS탓 하네 ㅋㅋㅋ ㅇㅇ
- 현재 ㅈ됐다는 GTX-A 근황 ㅇㅇ
- 일본사람들이 외국인 관광객에게 영어 대신 일본어를 써라고 하는 이유 ㅇㅇ
- 싱글벙글 광기의 국산애니 유부녀월드컵 최신순위 ㅇㅇ
- 일본인이 묘사한 한국에서 트위터 인식 ㅇㅇ
- 펌)쏘스뮤직이 여자친구와의 계약 종료 당시 했던 짓들은 대체 무엇일까? ㅇㅇ
- 마왕군 사천왕 예견의 퓨쳐뷰어 2부 8화 위마
- 예비 장모님이 아홉수 때문에 결혼을 미루라고하셔서 고민인 외국인 ㅇㅇ
- [유쾌] 아스몬골드, 스텔라 인종차별 문구 관련 반응 ㅇㅇ
- 김윤아 인터뷰- 젊은 여성들 결혼 안해 똑똑해 자갤러
- 우리집에 알파남이 산다 1 람돼
- [블라] 한녀들의 화법마저 오체분시해버린 한남들.jpg 주갤러
- <팩트폭격> 대파선동 꺼져라 지금은 경제호황기! ㅇㅇ
- 얼마전 일어난 아파트 주차장 수입차 급발진 사고.gif ㅇㅇ
싱글벙글 현대자동차 신차 ST1 공개
스타리아의 앞부분만 살리고 뒷부분은 특장차로 개조한듯한 st1 이라는 상용모델임 파워트레인은 전기로만 출시함. 배터리 용량은 76kw 배터리 사용해서 기존의 포터ev 보다 더 많은 주행거리를 확보했고 여러 일반 탑차, 냉동 탑차, 구급차, 경찰차 기타등등 여러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함. 그리고 추가 활용 예시로 전기자전거 업자들이 전기자전거 회수해서 차에 차곡차곡 정리하고 차 내부에서 v2l 기능으로 자동차 배터리를 사용해 자전거 배터리를 충전할수 있게 활용하는 방법 스마트팜을 차량내부에 설치해서 차 안에서 식물을 기를수 있게 하는 방법. (이건.. 얼마안되는 식물 기르려고 저런 차를 산다는게 말이 안되지만 뭐 불법 식물을 이동하면서 몰래 키우기엔 좋아보임) 또는 애견 미용실을 차안에 구성해서 애견 털 깍아주고 관리해주고 하는거 같은 차를 만들어 타고다니며 출장영업 하는 방법. 그리고 택배도 저 차량으로 배달하게되면 지하주차장 못들어가던 택배차량들도 들어갈수 있게되고 택배 물건 꺼내러 맨날 높은 높이 오르락 내리락 하지 않아도 적당히 낮은 높이로 올라탈수 있어서 좋음. 게다가 문도 자동문이라 편리함. 하지만 이런 여러 편의성과 주행배터리 용량 증가, 배터리 충정속도 빨라짐, 교통사고에 취약하던 포터와 달리 어느정도 안전성을 보장함 등의 장점때문에 자동차값은 기존 포터ev 보다 1000만원 이상 비싸짐 하지만 사고 안전성, 주핸거리, 충전속도, 차량 편의성, 지하주차장 출입 등을 고려하면. 게다가 정부 보조금까지 지원받아 구입하게되면 생각보다 나쁘진 않은 선택으로 보임 적재공간은 길이가 좀 줄어들긴 했지만 폭은 오히려 넓어져서 실제 적재공간은 비슷하다고함. - 싱글벙글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새로운 탑차
작성자 : ㅇㅇ고정닉
"왜 항상 막히나" 했더니 "이유 있었네"‥고속도로 구조 바꾼다
요즘 주말이나 휴일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고속도로 곳곳에서 극심한 정체가 이어지곤 하는데요. 당연히 차가 많은 게 원인이겠지만 도로의 구조나 차량의 통행 방식 때문에, 더 막히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정부가 이런 문제의 구간을 찾아내서 도로의 구조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나들이철 거의 예외 없이 꽉 막히는 영동고속도로.정체를 참지 못한 한 검은 승용차가 옆 버스전용차로를 침범해 질주합니다. 지난 2017년 KTX 운행이 시작된 뒤 고속버스 노선이 줄면서, 버스전용차로는 한산하고 일반차로는 밀리는 현상이 자주 벌어집니다. 이에 따라 정부는 이르면 오는 6월부터 영동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전면 폐지하기로 했습니다. 구조적으로 차량 정체를 부채질하는 구간 70여 곳도 추려냈는데, 이곳의 차량 운행 방식도 개선합니다. 1차로를 달리던 차량이 IC 진출을 위해 4차로까지 갑자기 차선을 바꾸거나 고속도로 본선에 진입한 차량이 4차로에서 1·2차로로 빠르게 차선을 바꾸면, 뒷차들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연쇄적으로 브레이크를 밟기 때문에 상습 정체가 나타납니다. 특히 버스전용차로 시작점에서 이런 정체가 극심한데, 도로공사는 고속버스가 전용차로 합류를 위해 급격히 차선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실선 구간, 즉 차선 변경금지구간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또 고속도로를 계속 달릴 차량은 1·2차선의 급행차로를, IC로 나가거나 IC에서 들어오는 차량은 3·4차선의 일반차로로 미리 분리되도록 도로 가운데 분리대를 설치합니다. 오르막 차로에서 대형차량들이 맨 우측 차선에서 합류할 때, 저속 차량이, 차들이 고속으로 달리는 옆 차선으로 바로 진입하지 않도록, 저속차선과 고속차선이 한동안 만나지 않게 차선 구조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이밖에 휴게소나 IC에서 고속도로에 진입할 때 교통 상황에 따라 신호등을 운영하는 방안도 조만간 시행할 계획입니다. https://naver.me/GVNcdANw "왜 항상 막히나" 했더니 "이유 있었네"‥고속도로 구조 바꾼다◀ 앵커 ▶ 요즘 주말이나 휴일은 물론이고, 평일에도 고속도로 곳곳에서 극심한 정체가 이어지곤 하는데요. 당연히 차가 많은 게 원인이겠지만 도로의 구조나 차량의 통행 방식 때문에, 더 막히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naver.me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 설정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전체 갤러리]
차단 기능을 사용합니다. 차단 등록은 20자 이내, 최대 10개까지 가능합니다.
설정된 갤러리
갤러리 선택
설정할 갤러리를 선택하세요.
[갤러리]
차단 기능을 사용합니다. 전체 설정과는 별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