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메이킹이랑 하드털이1 복습해보니 상수랑 수영이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2.157) 2023.03.18 19:35:52
조회 815 추천 32 댓글 3

추천 비추천

3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공지 사랑의 이해 갤러리 이용 안내 [6] 운영자 22.12.30 1904 6
34900 한국에 안수영같은 사람 많은데 ㅇㅇ(118.235) 05.27 187 0
34894 눈여 보다가 사랑의이해 봤는데 눈여 잊어버림 [1] 사갤러(175.223) 04.23 720 11
34890 드라마 보고 책 사서 읽는데 사갤러(223.39) 04.19 370 0
34884 여주 싸패같애 [1] ㅇㅇ(211.234) 04.10 708 1
34883 혹시 정종현이 선물받은 시계 모델명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사갤러(106.101) 04.08 365 0
34875 김지원 버전 안수영 궁금하다 [1] ㅇㅇ(112.157) 04.04 801 0
34873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클린하네 쓸쓸남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3 361 0
34872 여주는 문가영 아니였으면 안 됐을 거 같음 [3] 사갤러(223.39) 03.31 958 14
34870 15화에서 [1] ㅍㅍ(49.1) 03.28 611 0
34869 이 드라마 어떰? [4] 사갤러(218.146) 03.19 771 0
34866 사랑의 이해 김은숙 작가한테 맡겨보고싶네 사갤러(180.66) 03.19 441 0
34861 요즘 작가들 존나 맘에 안든다 [1] ㅇㅇ(119.206) 03.13 524 0
34860 원작 소설도 읽어봤는데 사갤러(211.36) 03.10 484 3
34858 캐릭터나이대 대본리딩 영상에 나옴 [2] ㅇㅇ(39.7) 03.09 706 0
34856 화분은 [1] 사갤러(59.15) 03.08 595 4
34855 사랑의 이해 결말 해석 [5] 사갤러(106.101) 03.08 1738 27
34854 드라마다봄 제목바꿔라 사갤러(222.117) 03.07 424 0
34853 안수영 흙수저 맞아? [1] 사갤러(121.148) 03.07 771 0
34852 오늘 첨 봤는데 문가영 아각라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5 559 0
34851 정주행 후기 현실적으로 케케케(14.37) 03.04 401 0
34848 나도 저주에 걸린 것 같아 ㅇㅇ(180.66) 03.02 354 0
34847 상수, 수영이 키우는 나무 [3] ㅇㅇ(221.159) 03.01 619 0
34843 사이해 복습 ㅇㅇ(39.7) 02.28 431 3
34841 미경이가 상수가 인생에 퍼즐 한조각같다 했는데 [1] 사갤러(219.251) 02.24 701 4
34840 안수영이 종현을 버리면서 상수도 포기했던 이유가 [2] ㅇㅇ(118.235) 02.23 861 8
34839 원작 본 사람? ㅇㅇ(223.62) 02.23 343 0
34837 여운 씨게온다 사갤러(122.43) 02.21 388 3
34836 내 성격이 안수영이랑 비슷한데 ㅇㅇ(223.38) 02.20 523 16
34835 이 드라마 개좋다 진짜 [4] ㅇㅇ(180.66) 02.19 745 3
34834 뒤늦은 정주행 중인데..................... (스포질문) [3] 사갤러(49.161) 02.18 662 0
34833 Ost 질질 끌다 내준거 생각하면 [1] 사갤러(219.251) 02.18 564 0
34831 진짜 몇 안되는 과몰입해서 본 멜로드라마 [3] 꿀벅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624 3
34828 작감 배우들연기 캐미 완벽한 사이해 [1] ㅇㅇ(39.7) 02.13 671 9
34825 ㅋㅋ 두놈년 밀당 때문에 몇명이 뒤지노 ㅋㅋㅋㅋ 사갤러(175.114) 02.12 423 2
34821 사랑의 이해 같은 드라마 추천해줘 [1] ㅇㅇ(112.185) 02.11 591 0
34820 안수영이 보던 전시된 그림 사갤러(211.36) 02.10 379 0
34819 사랑의 이해 3일 동안 결말까지 달린 후기.txt [5] 사갤러(112.184) 02.10 919 0
34818 상수 때문에 차 바꿨다 [1] ㅇㅇ(118.218) 02.10 794 1
34817 인천공항 30분 비행기 영상 사갤러(112.169) 02.09 323 0
34816 고향 가면서 보고 있는데 재밌네 고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301 2
34812 와 사랑의이해 후반부보는데 숨이 턱턱 막히네 ㄹㅇ 사갤러(118.235) 02.06 427 0
34800 상수영짤 ㅇㅇ(118.235) 02.05 437 3
34777 그냥 정주행 하고 느낀점 사갤러(39.7) 02.04 390 0
34765 22년도에 봤었음 지금이랑 다르게 느꼈을거같은데.. 사갤러(106.101) 02.03 356 0
34756 나만 까여봐서 미경이에게 과몰입한듯 [1] 사갤러(118.235) 02.03 640 2
34754 상상) 사랑의이해 그후 이야기 #1 [5] 뱅커맨(222.109) 02.02 995 9
34753 드라마 정주행 중인데 6화부터 재밌다 [1] 사갤러(223.62) 02.02 583 0
34751 여주캐를 대체 어트케 이해해? [1] ㅇㅇ(211.36) 01.31 682 0
34749 뒤늦게 정주행하다가 동서남북으로 울부짖었다 [2] 사갤러(211.234) 01.29 836 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