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은 다음주에 고등학교 수상하 진도나갑니다앱에서 작성

하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4.02 17:32:04
조회 137 추천 1 댓글 0
														

오늘의 수학 과외 하면서 배운내용

 그전 주 수업 연립방정식 연립 방정식 풀이 숙제내준거 푸는거 터득

그리고  인수분해를 이용한 이차방정식 배움
쌤이 인수분해는 잘하는데 왜 3엑스 =-4 를 마이너스3분의4로 하실수있는데 자꾸 착각하냐고 지적 (모르는건 아닌데 가끔씩 혼돈의카오스)
아무튼 터득하고  이차방정식  사진2번째 짤 유튜브랑 정승제 T이용해서
숙제 내줌
그리고  다음주부터 2시간 수학 수업에서 3시간수학 수업으로 바꿈 서울대선생님이 너무 잘알려주심 ㅇㅇ
그리고 피타고라스 정리 함수 등등 배워야하는거는
50일 쎈과 쎈 진도 나가면서 할예정.
오늘의 만족 100 중 99프로 
1프로는 계산 실수 ㅜ

74eef373b3806fff23998e96439c706dc4eeb0efb64d04f6b820430223c39f3e8a322c133dafb38332da2b52d40c63a13ef0e3efff

78eb8505b78b6ef723e8f2e14e9c706b5658a9c1868f7cf3098746462b5fbebb9dfc0ed064db00444081dc74cb3dc8dfc915ca1eb8

74eef200c0836ef223eef097359c706db8e0c9ce54e53ea79b152503e7b8ae346583b088bf8bc4f83152d95f45da8d66aa197deb5a

7debf402bd8a6ef123eb8e91329c706b044f783bc1ff3a45d577fb15a2e292768f7b5bcc8df63930e8f0191878e234e9e954298c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재수(再修) 갤러리 이용 안내 [357] 운영자 10.10.28 99282 38
1093630 아직 까진 노베인 고2인데 ㅇㅇ(175.114) 02:42 8 0
1093627 다시 돌아올 줄은 몰랐다.. 야코비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8 0
1093626 반수 고민입니다 [4] 재갤러(118.235) 06.16 23 1
1093625 전국 주상복합 건물 시총 1위 - 해운대 엘시티 [5] ■x(118.235) 06.16 18 1
1093624 적색거성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2 (1)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33 0
1093623 대한민국 고등 교육 개혁의 리딩 리더 재갤러(121.172) 06.16 37 1
1093621 지방소멸 지방대재앙 ㅇㅇ(222.105) 06.16 20 1
1093620 ● 이 개정 공무원 쉬운 문제 푸는데 , 10분 걸렸는데 몇 %죠 ? ● ㅇㅇ(59.24) 06.16 24 0
1093619 6평 후기 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52 1
1093618 성적상승률 평가좀여 [1] 재갤러(223.38) 06.15 42 0
1093616 3일 결산(42)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3 (3)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44 0
1093614 김해 거주자분 도움 가능하시면 사례함 [1] 쿵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45 0
1093613 최고 명문대에만 있는 것 재갤러(121.172) 06.14 164 3
1093612 [단독]신입생 급감…대학은 국립대·수도권대만 남는다 재갤러(211.202) 06.14 35 2
1093610 근육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4 (2)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57 0
1093607 꼭 선행이나 반일활동 언론 이슈화 고3수시 충들임 박나래(118.235) 06.13 39 0
1093604 영어독해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5 (1)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63 1
1093603 24살 01년생인데 재수할지 편입할지 고민이야 [2] ㅇㅇ(125.136) 06.13 112 0
1093601 거 , 서울대 부심 너무 심한거 아니냐 ?? 재갤러(223.38) 06.13 68 1
1093600 편입 설명회 가본 사람? [1] 재갤러(118.235) 06.12 84 0
1093598 편입도 괜찮을거 같은데ㅠㅜㅜㅜㅜ 재갤러(118.235) 06.12 69 0
1093596 3일 결산(41)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6 (3)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72 0
1093594 고2 질문 드립니다. [12] 재갤러(118.235) 06.12 165 0
1093591 여름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7 (2)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84 0
1093590 궁금한게 있습니다 [2] ㅇㅇ(118.235) 06.11 97 0
1093585 그냥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8(1) (82주차)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82 0
1093583 현역6모 11244 [4] ㅇㅇ(223.38) 06.09 202 0
1093582 윤도영/코핌/헬린ㅡ입시전문가들의 대학 순위.jpg 재갤러(223.38) 06.09 100 0
1093580 3일 결산(40)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59 (3)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9 81 0
1093578 근데 메가 작년교재도 중고로 팔수있음? ㅇㅇ(110.15) 06.09 79 0
1093573 요즘 가천대 폼 미쳤따리ㅎ 가갤러(223.38) 06.08 133 0
1093572 현역 6모 55433 [1] ㅇㅇ(125.139) 06.08 135 0
1093571 다시보기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60 (2)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8 83 0
1093569 생1) 모자근친해서 자식 낳으면 엄마랑 유전자 완전히같을수도있는거냐?? ㅇㅇ(211.60) 06.08 120 0
1093568 재수생인데 대학생활 걱정됨. [1] 재갤러(112.150) 06.07 187 0
1093567 수학개념서 추천좀요. . . [1] pl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599 0
1093564 강안교육 원장 폭로글 ㅇㅇ(223.62) 06.07 570 0
1093562 부모님 몰래반수 [1] (121.137) 06.07 146 0
1093561 상위1프로 수준; ㅇㅇ(211.36) 06.07 122 0
1093560 늦엇지만 저번주부터 공부시작햇는데 [1] ㅇㅇ(210.205) 06.07 144 0
1093559 매일이 새롭다 32살 재수생의 공부일지 D-161 (1) 4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81 0
1093557 이번 6모 플라스틱 독서지문 8번문제 [1] 재갤러(220.87) 06.07 123 0
1093555 오늘 민짜들 학교 가는 날이구나 [2] 12도리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7 141 0
1093554 기숙추천좀 ㅈㅂㅈㅂ [2] 재갤러(222.117) 06.07 157 0
1093553 서울대 수준;; ㅇㅇ(211.46) 06.07 107 0
1093552 수학 노베 인강추천좀 [2] ㅇㅇ(183.105) 06.07 165 0
1093551 국어 노베 도와주세요 재갤러(1.251) 06.07 81 1
1093550 님들아 질문우우우운.. ㅠㅠ moonlight12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64 0
1093549 올8노베가 2달만에 6모 올4떴는데 [1] 재갤러(223.38) 06.06 1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