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시즌2 올해 안에 나오나용?

ㅇㅇ(211.232) 2023.02.18 00:21:35
조회 236 추천 0 댓글 1

가장 기다려지는 드라마중 하난데 ㅠ 


시즌1 너무너무 재밋겟 봣음 ㅠ


지루한 좀비미국드라마보다 훨 좋앗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현타' 오게 하는 고가의 부동산을 구매한 스타는? 운영자 23/06/05 - -
공지 지금 우리 학교는 갤러리 이용 안내 [10] 운영자 22.01.26 3511 2
46235 인기 좀비 웹툰 원작 비주얼노벨 '지금 우리 학교는' 출시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1 22 0
46233 시즌 2는 전개좀 빠르게 했음 좋겠다 [1] ㅇㅇ(119.67) 05.27 49 0
46232 온조 진짜 죽이고싶다 씨발 ㅇㅇ(39.118) 05.22 82 0
46231 이제는 자신의 갈 길을 선택해야 할 때 ㅇㅇ(115.140) 05.15 44 0
46228 좀비로 뒤덮인 학교, ‘지금 우리 학교는’ 사전판매 시작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58 2
46226 죽다 살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청산(1.241) 05.10 38 0
46225 지우학 게임 나옴 [1] ㅇㅇ(223.38) 05.10 100 0
46224 방금 방과후 보고 왔는데 [3] 불꼰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128 0
46222 방과후 전쟁 활동 보는 중인데 비교 많이 된다 알빠노(211.36) 05.01 181 0
46221 지우학은 윤귀남이 주인공이였어야함 ㅇㅇ(211.216) 04.29 74 1
46219 지우학 효산고정도면 수준 어느정도 되냐? ㅇㅇ(218.38) 04.25 69 0
46214 솔직히 나는 지우학보다 방과후전쟁활동을 더 재밌게봄 ㅇㅇ(118.235) 04.22 110 0
46213 갤보고 난뒤로 이장면 존나 웃김 ㅅㅂ ㅇㅇ(162.210) 04.22 2195 0
46211 걍 이만한 드라마가 없음 ㅇㅇ ㅇㅇ(121.181) 04.17 153 1
46209 지우학에서 제일 어이없는거 [4] ㅇㅇ(115.22) 04.14 234 0
46208 남라 4개월 생활 시뮬레이션 ㅇㅇ(39.7) 04.08 168 3
46207 남라는 4개월동안 뭘먹은거지? ㅇㅇ(39.7) 04.08 136 1
46205 온조 원래도 수혁이한테 꼬리침? [1] ㅇㅇ(122.45) 04.04 158 0
46204 방과후 전쟁활동을 봤습니다 [1] ㅇㅇ(223.38) 04.03 177 0
46202 학창시절 일진들 대부분 싸움 못했었다 ㅋ ㄴㄴㄴㄴ(172.219) 03.25 101 1
46201 여자일진들은 싸움으로 노냐, 얼굴로 노냐? [1] ㄴㄴㄴㄴ(172.219) 03.25 126 0
46200 남고 나왔다고 여친 못 사귄다는 건 찐다들의 핑계다 ㅋ [1] ㅇㅇ(172.219) 03.23 135 0
46199 지우학 웹툰 새로나온거 알어?? [1] ㅇㅇ(115.126) 03.19 249 0
46194 시즌2는 어떤 내용일지 몹시 궁금함 ㅎㅎ ㅇㅇ(61.97) 03.14 100 0
46189 시즌 1에선 학교라는 제한적인 공간이 주 무대였다면 [1] ㅇㅇ(211.36) 03.07 214 0
46188 고딩에서 20살때 찍어서 그런가 ㅇㅇ(211.51) 03.07 168 0
46187 온조 청산커플 좋음 ㅇㅇ(211.51) 03.07 106 0
46185 오랜만에 정주행 중인데 전개가 아쉬운 부분이 좀 있네 이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6 172 2
46182 이 드라마 재밋대서 보고 있는데… ㅇㅇ(218.152) 03.04 109 3
46179 또 봐도 재밋드라 [1] ㅇㅇ(211.232) 02.28 105 0
46175 학생중에 연기 잘한애들 [2] ㅇㅇ(14.44) 02.19 302 0
46174 주인공파티 연기 개구지지않냐?? [2] ㅇㅇ(14.44) 02.19 177 0
46172 또보는데 존나재밌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17 0
시즌2 올해 안에 나오나용? [1] ㅇㅇ(211.232) 02.18 236 0
46169 지금 우리 학교는 dd9(124.59) 02.15 83 0
46167 아니 ㅅㅂ 지우학 세번째 보는 중인데 미식가(125.188) 02.15 164 1
46163 이나연 씨발연이네 개같ㄴ년ㅋㅋㅋㅋㅋㅋ ㅇㅇ(115.41) 02.14 155 1
46162 지금 우리 학교는 dd9(124.59) 02.14 76 0
46161 지우학보는데 시발 ㅈ같은 년놈들 왜케 많냐 [2] ㅇㅇ(115.41) 02.14 201 0
46157 지금 우리 학교는 [1] dd9(124.59) 02.13 118 0
46156 지금 우리 학교는 [3] dd9(124.59) 02.12 142 0
46154 지금 우리 학교는 [3] dd9(124.59) 02.12 140 0
46152 지우학 쫓기느니 남라에게 물리는게 낫지 않나 ㅇㅇ(116.37) 02.11 148 0
46149 지우학 슬프네 부모들이 자식 구하러 가다가 ㅇㅇ(116.37) 02.11 105 0
46148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은? ( 관상가 양반) [1] ㅇㅇ(115.89) 02.10 100 0
46146 지우학이랑 워킹데드 비교하지마라 ㅇㅇ(115.126) 02.05 212 0
46143 지금 우리 학교는 [1] dd9(106.101) 02.03 153 1
46142 지금 우리 학교는 [1] dd9(124.59) 02.02 120 0
46141 지금 우리 학교는 [1] dd9(124.59) 02.02 1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